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달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9:59:44
내년부터 펩시콜라·펩시제로콜라 편의점 캔 가격이 인상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일부터 펩시콜라·펩시제로콜라 편의점 캔 355mL 제품 가격을 기존 1천700원에서 1천900원으로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코카콜라 이어 펩시도 가격 인상…펩시콜라 200원 비싸진다 2022-12-22 18:17:08
내년부터 펩시콜라 가격이 오른다. 코카콜라가 가격 인상을 발표한데 이어 펩시콜라도 가격 인상을 결정한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일부터 펩시콜라·펩시제로콜라 편의점 캔 355mL 제품 가격을 기존 1700원에서 1900원으로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단,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인상…1천700원→1천900원 2022-12-22 17:27:37
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인상…1천700원→1천900원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내년부터 펩시콜라·펩시제로콜라 편의점 캔 가격이 오른다. 롯데칠성음료는 내달 1일부터 펩시콜라·펩시제로콜라 편의점 캔 355mL 제품 가격을 기존 1천700원에서 1천900원으로 200원(11.8%)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단...
펩시마저…본사 직원 수백명 감원한다 2022-12-06 17:59:42
30만9000여 명이다. 펩시코는 사내 메모를 통해 직원들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조직을 운영할 수 있도록 단순화하는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펩시코는 펩시콜라를 비롯해 도리토스, 레이스 포테이토칩, 치토스 등 스낵과 게토레이, 트로피카나 등 음료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먹거리는 경기와 상관없이 소비자들이 찾는 필수...
'국민음료' 파는 이 회사마저…본사 직원 수백명 내보낸다 2022-12-06 15:00:13
30만9000여명이다. 펩시코는 사내 메모를 통해 직원들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조직을 운영할 수 있도록 단순화하는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펩시코는 펩시콜라를 비롯해 도리토스와 레이스 포테이토칩, 치토스 등 스낵과 게토레이, 트로피카나 등 음료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먹거리는 경기와 상관없이 소비자들이 찾는 필수...
펩시도 허리띠 졸라맨다…북미 본사에서 수백 명 해고 2022-12-06 07:22:51
펩시도 허리띠 졸라맨다…북미 본사에서 수백 명 해고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펩시콜라로 잘 알려진 미국의 식음료 회사 펩시코가 북미 본사의 스낵·음료 부문에서 수백 명을 해고할 예정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이 입수한 사내 메모에 따르면 펩시코는 직원들에게 "조직을...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커질 전망이다.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업소용), 펩시콜라(업소용), 탐스(업소용), 델몬트, 제주감귤, 칸타타, 레쓰비, 아이시스, 에비앙, 볼빅 10종의 출고가를 올린다. 이들 브랜드의 평균 인상률은 4.0%다. 해당 브랜드의 모든 용량이 인상 대상이다. 출고가격 조정에 따라 소비자가격 인상도 조만간 이뤄질 예정이다....
내일부터 파워에이드·토레타 등 음료 가격도 오른다 2022-11-30 16:46:31
연말까지도 이어지는 분위기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음료는 다음달 1일부터 대형마트 등 소비자 대상 판매처의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터 등 4개 브랜드 제품 공급가를 평균 6.1% 인상한다. 이번 가격 인상으로 파워에이드(1.5L)는 공급가 기준으로 5.9% 오르게 된다. 토레타(240mL)는 6.3%,...
파워에이드도 오른다…LG생건·롯데칠성 등 음료가격 인상 2022-11-30 15:52:10
제조원가 부담에 업소용 칠성사이다·펩시콜라 가격도 올라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먹거리 물가가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파워에이드, 칠성사이다(업소용) 등 음료 가격도 내달 1일자로 오른다. LG생활건강[051900]은 내달 1일자로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터 등 4개 브랜드 제품의 공급가를...
무설탕 소주 돌풍에 롯데칠성 1주새 9%↑ 2022-11-27 17:16:09
7.5%, 33.8% 증가한 수치다. 롯데칠성의 소주 시장 점유율은 올 3분기 15.4%에서 내년 18%로 확대될 것으로 분석됐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콜라 제로 등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는 올해 100% 이상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며 “내년에도 탄산의 판매 호조와 주류 신제품 효과 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