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폐어망 재활용 섬유 ‘리젠 오션 나일론’ 2024-03-06 06:00:15
있다. 또 노스페이스와 K2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거쳐 리젠의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국내외 패션 시장에서 지속가능성을 선도하고 있다. 화제의 ESG 신제품/ 모나리자, 친환경 재생펄프 화장지 출시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친환경성을 높인 화장지 ‘모나리자 녹스 네이처’(25m,...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두 드림' 사회공헌 대폭 확대 2024-02-26 09:17:54
국가무형유산 전승 지원사업 '포르쉐 퓨처 헤리티지'를 이어가며 국가유산 보존을 위한 환경을 조성한다. 신진 아티스트 지원을 위한 예술 분야도 더욱 세분화한다. 서울문화재단과 '포르쉐 프런티어'를 새롭게 선보이며 순수 예술 분야 시상식인 '서울예술상'에 해당 부문을 신설하고 우수작품 발굴과...
김서준 해시드 대표, GIST 졸업식 축사…"좋은 우연의 표면적을 넓혀라" 2024-02-19 16:00:50
네트워크를 넘나들며 자신의 전문성과 브랜드를 형성하고, 어느덧 방송국보다 훨씬 큰 영향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머지않아 다른 산업에서도 비슷한 양상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네트워크 국가의 시민으로서 정체성을 가지고 활동하는 방법을 깨닫는 것은 전혀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정 지역에 거...
[게임위드인] 불황 직면한 게임계, 게임은 '섭종'해도 AI는 키운다 2024-01-27 11:00:00
브랜드 '바르코(VARCO)' 사업을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엔씨소프트는 520억, 1천억 파라미터 규모의 AI 모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한편 사내 개발 조직에 공개된 AI 텍스트·이미지·가상인간 생성 도구 '바르코 스튜디오'를 외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 바깥의...
"아이오닉5가 왜 여기서 나와?"…미래세대와 소통 나선 현대차 2024-01-15 11:53:47
'현대 퓨처 어드벤처'를 출시하고 미래 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로블록스는 전 세계 알파 세대와 Z세대가 개인을 표현하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상호작용하고 게임 등의 활동을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현대차는 2021년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로블록스에 가상공간을...
현대차,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에서 게임 공개 2024-01-15 09:35:58
수 있는 신규 게임 '현대 퓨처 어드벤처'를 공식 런칭하고 미래 성장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4족 보행 로봇 '스팟(spot)' 및 다목적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atlas)', 전용전기차 '아이오닉 5', 수소 밸류체인 사업 브랜드 'htwo' 등 미래...
현대차, 메타버스 플랫폼서 '현대 퓨처 어드벤처' 게임 출시 2024-01-15 09:15:11
게임 '현대 퓨처 어드벤처'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로블록스는 개인을 나타내는 아바타를 통해 가상 공간에서 게임 등의 활동을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현대차는 지난 2021년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로블록스에 가상공간을 구현한 바 있다. 현대 퓨처 어드벤처에서는 미래항공모빌리티(AAM)를...
3000만원대 테슬라 올해 뜬다…"주가 10배 올릴 혁명적 제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01-13 07:00:06
그러나 테슬라의 들쭉날쭉한 가격 정책이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는 결과를 낳았다고 지적합니다. 자동차는 소비자에게 주택 다음으로 고가의 물건입니다. 차량 구매 후 얼마 지나지 않아 20% 내려간 가격표를 본다면 마음이 편치 않겠지요. 가격 인하만으론 판매를 늘리는 데 한계가 있다는 얘기입니다. 월가 애널리스트들이...
[CES 현장] 미래전략 통했다…긴줄·환호성 채운 현대차·기아 미디어데이 2024-01-09 11:58:52
브랜드답게 입장을 기다리는 참관객은 대부분 외국인이었다. 현대차는 이날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 차리는 전시 부스와 별도로 '수소와 소프트웨어로의 대전환 : 이즈 에브리 웨이(Ease every way)'를 주제로 미디어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수소에너지 생태계 구축과 소프트웨어·인공지능(AI) 기반의...
[게시판]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 모집 2024-01-08 09:23:49
▲ KT[030200]가 올해 활동할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 'Y퓨처리스트'를 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모집한다. 2003년 시작돼 21년간 4천860명이 참가한 KT 'Y퓨처리스트'에는 국내 4년제 대학 1∼6학기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다양한 분야의 클래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