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W중외제약, 눈 충혈 도움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출시 2023-01-03 09:47:42
있는 프렌즈아이드롭(순, 쿨, 쿨하이), 1회용 점안액 프렌즈아이엔젤, 아이엔젤톡톡, 마이드롭 등을 보유하며 아이케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는 1회용 포장으로 충혈 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
아이스크림아트, 아트봉봉 캐릭터 스토리텔링 공모전 개최 2022-12-22 10:12:41
구성된 `봉봉프렌즈`의 이름과 이야기를 전국 공모한다. 공모 부문은 동화, 소설, 웹툰 세 가지이며, 아트봉봉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면 된다. 심사 기준은 적합성, 창의성, 명료성으로 아트봉봉의 특징과 가치를 드러내는 참신한 내용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 1명 아이패드&애플펜슬 패키지, 최우수상 1명...
펫프렌즈, 입점 파트너사 전년대비 20%증가…“동반성장 지원 효과" 2022-11-24 09:53:59
파트너사에게는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는 마케팅 창구로, 고객에게는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된다. 펫프렌즈 마케팅 담당자는 “펫프렌즈는 공식 출범 이후 입점 파트너사들과 상생을 위해 직매입을 통한 유통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양질의 서비스로 양사가 윈윈하는 생태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앞으...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연이어 대박 터트린 비결은 '게임'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1-17 13:01:10
마케팅이 성공전략의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공공기관뿐 아니라 식품 유통 금융 제약 등 다양한 분야, 다양한 기업들이 젊은 소비자를 사로잡을 공략 포인트로 ‘게임’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게임과 협업이 가장 활발한 것은 식품 유통업계이다. 디자인 활용, 협업 상품 출시, 팝업스토어까지 보폭을 넓히고 있다. 박재범...
'카카오프렌즈X사랑의열매' 기부 배지 17일까지 디자인 투표 2022-11-11 08:45:42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어피치·춘식이·콘·튜브와 니니즈 죠르디 캐릭터와 사랑의열매를 상징하는 심볼을 함께 담은 총 6종의 디자인이 후보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디자인을 최종 한정판 배지로 상품화해 다음 달 초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카카오메이커스가 지난해부터 이어온 기부 배지...
[2022 서울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박준호 피터페터 대표, “유전자 분석으로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 가능합니다” 2022-10-28 15:41:06
펫프렌즈와 액셀러레이터 파인드어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최근에는 하나원큐 애자일랩과 한국예탁결제원과 엠와이소셜컴퍼니(MYSC)에서 운영하는 K-CAMP 제주 1기에 선정됐다. 피터페터는 SNS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과 반려동물 박람회 부스 참가 등의 오프라인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반려동물 동반...
"누구나 메타버스에서 나만의 창작물 만들고, 돈도 벌죠" [긱스] 2022-10-04 10:31:26
대표는 레드브릭이 네이버 계열사인 IPX(구 라인프렌즈)와 전략적 협업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레드브릭 창작물을 IPX의 디지털 캐릭터 지식재산권(IP) 생성 플랫폼인 '프렌즈(FRENZ)'에서 구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레드브릭의 비즈니스 모델은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라고 보시면 될...
광고로 10억 벌더니…'영원한 22살' 女 모델, 새로운 도전 2022-09-30 11:25:25
롱바디프렌즈로 차은우 등 톱스타를 배출한 나병준 판타지오 전 대표가 전략 마케팅을 담당해 화제가 됐다. 롱바디프렌즈 첫 멤버 '믹스롱' 은 DJ 겸 프로듀서.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EDM) 씬에서 독보적인 프로듀싱 능력과 다재다능한 퍼포먼스 실력을 보유했다. 롱바디프렌즈의 등장으로 광고 모델에 이어 아이돌...
‘K-스타트업’ 270곳 해외로…중기부, 구글 등과 지원사업[Geeks' Briefing] 2022-09-08 17:23:52
체결하고 '핑크퐁 아기상어'와 '라인프렌즈'의 세계관을 합친 콘텐츠를 내놓는다. 양사는 오는 14일부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라인프렌즈의 미술관이 살아있다' 시리즈 영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의류부터 문구류까지 각종 제품 사업도 함께한다. 라인프렌즈 스토어와 핑크퐁 유튜브 채널 등이 마...
"사원 출신, 회사 대표로" 신의 한수…매출 3000억 불렸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8-23 10:00:17
이 같은 마케팅 기법을 쓰는 건 이례적이었다. 홈쇼핑 전문 MD(상품기획자) 들조차 반신반의했는데 결과는 대박으로 이어졌다. ‘1물 1가’ 정책도 세라젬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이다. 어떤 유통 채널을 통하더라도 하나의 가격만으로 팔겠다는 것이다.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동시에, 외형 외에도 내실을 다지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