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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시그니처,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협업…밀레니얼 세대 공략 2020-09-11 10:00:04
'피아제'의 브랜드 앰버서더이기도 하다. LG전자는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가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차별화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을 앰버서더로 선정해왔다. 여자...
가격 올릴수록 잘팔려…명품 '나홀로 호황' 왜? 2020-08-28 17:24:31
까르띠에, 피아제, 오메가, 태그호이어, 프레드 등이 다음달부터 일부 제품의 가격을 올린다. 가격을 올리기 전 사려는 수요가 몰려 더 잘 팔리는 현상마저 나타나고 있다. 올 들어 8월까지 백화점 주요 상품군 매출은 대부분 감소했으나 명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가량 증가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명품만 승승장구, '공포 소비'에 예물수요까지 몰린 한국 2020-08-28 15:48:14
다음달부터 가격을 올리는 브랜드는 까르띠에, 피아제, 오메가, 태그호이어, 프레드 등 한두 곳이 아니다. 가격이 오를수록 더 갖고 싶어하는 ‘베블런 효과’의 측면도 있지만, 공포감을 느낄 때 금처럼 고가의 재화를 소유하려는 심리가 커진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명품만 '나홀로 호황' 까르띠에와...
까르띠에·몽블랑 앞세워…리치몬트 국내 매출 1兆 돌파 2020-06-15 17:41:01
리치몬트그룹은 까르띠에 피아제 바쉐론콘스탄틴 반클리프아펠 예거르쿨트르 몽블랑 로저드뷔 파네라이 랑에운트죄네 IWC 보메메르시에 등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 10여 개를 보유하고 있다. 명품 시계업계에선 세계 최대 기업으로 꼽힌다. 이 회사는 한국에 지사를 설립해 연간 감사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국내에서 인기가...
주요 백화점, 주말 봄·여름 패션 상품 할인전 2020-05-16 06:30:01
무역센터점에서는 24일까지 피아제와 브레게, 예거르쿨트르 등 시계·주얼리 브랜드 행사를 연다. 킨텍스점은 같은 기간 버커루와 TBJ, 흄 여름 상품전을 열고 티셔츠와 반바지를 할인 판매한다. 신촌점은 19일까지 네파 키즈 여름 특가전을 열고 샌들과 반팔 트레이닝복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게시판] 갤러리아명품관, 30일까지 피아제 하이주얼리 전시 2020-04-21 09:40:26
갤러리아명품관, 30일까지 피아제 하이주얼리 전시 ▲ 갤러리아명품관은 30일까지 스위스 명품 브랜드 피아제의 하이주얼리를 전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325개 다이아몬드로 만들어진 목걸이와, 9캐럿 상당의 다이아몬드와 48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귀걸이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면세점 명품 매출 74억→1억원 2020-04-09 17:39:47
98% 줄었다. 티파니(-97%) 피아제(-92%) 불가리(-93%) 등 대부분 주얼리 브랜드가 90% 이상 떨어졌다. 시계 전문 브랜드의 타격도 컸다. 브라이틀링의 3월 매출(현대 무역센터점)은 1월보다 76% 줄었고 티쏘는 99% 급감했다. 위블로, IWC, 라도 등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3월에 매출을 아예 내지 못했다. 론진(-98%)...
명품 시계업계도 '올스톱'…코로나19로 멈춘 박람회 2020-03-01 18:38:03
예정이었다. 까르띠에 바쉐론콘스탄틴 피아제 예거르쿨트르 IWC 몽블랑 로저드뷔 파네라이 등 리치몬트그룹에 속한 명품 시계 브랜드와 에르메스 보베 르상스 HYT 등이 올해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었다. WWG 취소로 몇억원에서 몇십억원에 달하는 초고가 시계를 준비 중이던 브랜드의 타격이 불가피해졌다. 한정 수량으로...
갤러리아百 "프랑스 왕실 전용 보석상 `쇼메` 보러 오세요" 2020-01-17 14:51:35
함에서 모티브를 따왔다"며 "240년간 이어온 쇼메의 역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게 재현했다”고 설명했다. 갤러리아는 지난해 매장 개편을 통해 명품관 EAST 1층에 ‘명품 팝업 존’을 구성하고 지난 8월부터 디올, 펜디, 그라프, 루이비통, 피아제, 위블로 등 최정상급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 단독 상품 등을 선보이고...
SNS에 과시하는 '욜로 일상'…하나를 사도 명품을 사는 밀레니얼 2019-11-22 17:17:44
명품업체들이 젊은 소비자를 잡기 위해 태도를 바꿨다. 까르띠에, 피아제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스위스 리치몬드그룹은 작년 온라인 명품 쇼핑몰 ‘육스네타포르테(YNAP)’를 인수했다. 세계 1위 명품기업 LVMH는 2017년 자체 온라인몰을 설립했다. 육스네타포르테에는 30~50% 할인된 가격에 나온 명품이 즐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