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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강경준 “질리지 않는 배우 되고 싶다” 2017-05-30 16:42:00
두 분 모두 털털한 모습에 그 편견이 깨졌죠. q. ‘논스톱 5’ 얘기를 안 할 수 없겠죠? 정말 독특한 캐릭터였어요. 논스톱에서 제가 맡은 캐릭터는 원래 다른 사람이 캐스팅돼있던 상태였어요. 근데 저도 너무 하고 싶어서 오디션을 보게 해달라고 졸랐어요. 그렇게 제가 그 역할을 하게 됐죠. q. 데뷔 이후 일약...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2라운드 영암서 28일 열려 2017-05-25 10:13:04
대회이기도 하다. 넥센은 이번 대회에 맞춰 국내 7개 동호회 소속 차량 200여대를 초청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식 경주 외에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킷 체험주행, 어린이 에어바운스, 피트스톱 챌린지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열린다. 이 대회는 총 6라운드로 진행되며 3라운드는 내달 25일 영암에서 열린다. pcs@yna.co.kr...
‘공각기동대’, 스칼렛 요한슨 스틸컷 공개...‘역대급 걸크러시’ 2017-03-31 11:56:22
논스톱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키고, 이어 거대 테러 조직을 쫓는 메이저의 집중력은 리더 특유의 강렬 존재감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지막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남자 쿠제(마이클 피트)와 대립하는 메이저의 당당함은 팽팽한 긴장감에도 불구하고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로...
[레이싱 텐]F1 개막전, 페라리 침묵 깨고 포디움 정상에 서다 2017-03-28 12:00:56
피트스톱을 1번만 하는 1스톱 전략을 사용했다. 피트스톱을 줄이면서 시간을 벌었고 경쟁자들을 여유 있게 따돌릴 수 있었다. 경기 내내 안정적으로 타이어 관리를 한 베텔의 노련함이 전략의 성공을 도왔다. 메르세데스도 당초 1스톱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었지만 레드불의 맥스 베르스타펜과의 경합을 벌이면서 타이어를...
2016 F1 독일 GP, 해밀턴 연속 우승 달성 2016-08-01 18:02:06
레드불 듀오에게 고전하던 해밀턴은 첫번째 피트스톱을 완벽히 수행하며 1위로 치고 나서는 데 성공, 이후 단 한차례도 역전을 허용하지 않았다. 와의 격차를 19포인트로 벌리며 여유롭게 썸머 브레이크를 맞이하게 됐다. 컨스트럭터 부문에선 메르세데스(415포인트)의 독주가 이어지고 있다. 2위 자리를 놓고...
2016 F1 헝가리 GP, 해밀턴 종합 선두 나서 2016-07-26 00:25:34
넘치는 레이스를 이어나갔다. 특히 피트스톱 이후 로즈버그가 슈퍼소프트 타이어를 선택하며 페이스를 끌어올린 이후 소프트 타이어로 교체한 해밀턴의 뒤를 바짝 쫓으며 역전에 성공하는 듯 했다. 경기가 종반으로 치달은 52랩 째 두 선수의 격차는 불과 0.6초까지 좁혀졌다. 그러나 해밀턴이 백마커(선두와 한바퀴...
KSF 4전 제네시스 쿠페, 장현진 시즌 2승 달성 2015-07-26 20:12:38
19랩에서 장현진이, 20랩에서 최명길이 각각 피트스톱을 시도한 것. 이후 22랩 코너 구간에서 두 선수가 접촉하며 최명길이 역전에 성공했다. 그러나 충돌에 따른 경주차 문제로 최명길은 다음 랩에서 피트인 해야 했다. 이를 틈타 장현진은 선두를 되찾았으며, 그대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최명길은...
F1 스페인GP, 로즈버그 폴투윈 2015-05-11 19:16:46
페이스로 둘을 따돌렸고, 15바퀴째에서 첫 피트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8초를 앞서는 독주 체제를 완성했다. 레이스 중반은 페텔과 해밀튼의 2위 싸움에 시선이 몰렸다. 레이스 도중 추월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해밀턴은 세 번의 피트 스톱으로 작전을 변경하는 동시에 하드 타이어 전략을 구사했다. 이 작전이...
서한-퍼플 장현진, "징크스는 깨라고 있는 것" 2015-04-26 22:16:28
만전을 가했다" -승부처를 꼽자면 "피트스톱이다. 피트스톱 전후로 타이어를 활용하는 전략도 치밀하게 세웠다. 피트인 하기 전 최대한 타이어를 사용해 기록을 끌어올렸다, 교체 시기도 중요했다. 경쟁선수보다 한 발 앞서 타이어를 교체해 전략적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 -전략적 부분에서 많은 준...
페라리-페텔, F1 시즌 첫 우승 일궈 2015-03-30 00:25:08
선택은 페텔의 우승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피트 스톱으로 해밀턴의 페이스가 크게 뒤쳐졌다. 이후 해밀턴은 2위를 재탈환했지만 페텔과의 차이는 9.9초로 벌어진 상황이었다. 주도권을 완전히 가져온 페텔은 타이어 관리를 효과적으로 해내며, 안정된 주행을 펼쳤다. 특히 해밀턴보다 피트 스톱을 1번 덜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