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세대 캠퍼스타운 에스큐브 입주기업] 옷을 살까 말까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소셜 쇼핑앱 피오픽 2020-12-28 10:32:00
것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피오픽은 ‘내 집을 피팅룸으로’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의 경험을 바꿀 생각이다. 향후 물류 서비스 구축이 완료되면 고객들에게 배송과 반품을 무료로 제공하려고 한다. 이를 통해 옷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없다는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
까스텔바작 “패션 모바일앱 ‘우패션’과 입점 제휴 맺어” 2020-12-23 11:16:08
옴니채널이 구축되면 비대면 채널에서도 3D쇼룸, VR?AR 기술을 적용한 피팅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하이테크(High-tech)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는 ‘까스텔바작’의 새로운 변화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패션에 테크기술 더하다... 컴포트랩, `온라인 피팅룸` 개발로 패션테크놀로지 실현 2020-12-09 16:36:22
쇼핑몰 컴포트랩의 `온라인 피팅룸`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온라인 피팅룸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피팅해보고 입는 것만큼이나 최적화된 브라를 찾을 수 있도록 개발된 인공지능형 시스템이다. 컴포트랩의 체형별 풀 라인업 제품군과 브라 DB 축적을 바탕으로 속옷 구매 시 가장 고민하고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들을...
'펜트하우스' 이지아X박은석, 살벌한 복수 행보 '소름' 2020-12-09 09:55:18
맞추러 간다는 소식에 구호동의 모습으로 피팅룸에 숨어 들어가 심수련 앞에 나타난 뒤, 당장 파티에서 민설아 엄마라는 사실을 공개하라고 협박했던 것. 하지만 심수련은 조금만 기다려달라며 “난 이미 벌 받고 있어. 행복하지 않단 말야”라고 눈물을 흘려 로건리를 당혹스럽게 했다. 대망의 파티 날, 심수련은 주단태가...
'펜트하우스' 이지아, 김소연 향한 복수 가동…최고 시청률 25% 돌파 2020-12-09 08:02:00
맞추러 간다는 소식에 구호동의 모습으로 피팅룸에 숨어 들어가 심수련 앞에 나타난 뒤, 당장 파티에서 민설아 엄마라는 사실을 공개하라고 협박했던 것. 하지만 심수련은 조금만 기다려달라며 “난 이미 벌 받고 있어. 행복하지 않단 말야”라고 눈물을 흘려 로건리를 당혹스럽게 했다. 대망의 파티 날, 심수련은 주단태가...
'블프'에도 텅텅 빈 뉴욕 쇼핑가…온라인만 하루 매출 10조[조재길의 지금 뉴욕에선] 2020-11-29 07:12:27
매장에선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피팅룸을 아예 막아놨었는데, 블프 대목인 이날은 다시 열었더군요. 다만 피팅룸을 이용하려면 사회적 거리두기를 더 철저하게 지켜야 한다고 했습니다. 쇼핑객이 많지 않아 굳이 거리두기를 강조할 필요가 없어 보이긴 했습니다만. 올드네이비의 직원 블레이크 씨는 “올해는 월요일인...
올해 시급 가장 높은 알바 2위 ‘피팅모델’, 1위는? 2020-11-26 10:18:00
‘피팅모델’이 시간당 1만 6847원으로 2위를 차지했고, ‘요가·필라테스강사(1만 6609원)’, ‘나레이터 모델(1만 3540원)’, ‘컴퓨터·정보통신 보조업무(1만 3154원)’, ’학원 강사(1만 2654원)‘, ’외국어학원(1만 2581원)‘, ’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1만 2093원)‘, ’방송사·프로덕션(1만 1770원)‘,...
프리미엄멀티샵이 운영하는 또 다른 공간 '블루 더 카페X프리미엄멀티샵' 2020-11-17 14:41:42
느낌을 연출하였고 피팅룸 앞에는 고급스러운 소파와 샹들리에를 배치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었다. 특히 카운터 대리석의 경우 이태리에서 수입한 소다라이타블루 엑스트라 대리석을 직접 수입해 시공하여 “프리미엄멀티샵”만의 고급진 느낌을 표현하였다고 한다. 멀티몰을 처음으로 방문한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의 간지러운 부분을 IT솔루션으로 해결할 사람 찾는다" 2020-11-06 17:17:45
고객들은 매장에서 피팅룸에서 옷을 입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한국 고객의 특성을 고려하여 해시태그로 유니클로를 표시한 고객과 콜라보레이션하는 방향 등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니클로 앱은 ‘앱 이용자 한정 특별 할인 이벤트’와 같은 앱 이용자 전용 이벤트, ‘위치 기반 매장...
골프웨어 브랜드 '크레이지 어패럴' 런칭…“골프복은 물론 일상복 스타일까지 구현” 2020-11-05 15:19:55
코퍼레이션(대표 김종화)이 피팅클럽 브랜드로 잘 알려진 「크레이지」와 손잡고 지난 10월 23일 새로운 골프웨어 브랜드 「크레이지 어패럴」을 런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이지 어패럴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슬로건으로 골프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