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뜨는 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 딜라이트 보청기, 창업설명회 개최 2018-02-12 17:37:07
센터 현장을 방문해 청력평가, 보청기 제작, 피팅, 상담 등의 과정을 전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청기의 제작 과정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진행하게 된다. 창업설명회 이후에는 예비 창업자들과의 질의 응답시간도 진행되며,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 상담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딜라이...
바이가미,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믿음&신뢰 주는 디자이너 주얼리브랜드 2018-02-06 16:51:01
인증식에서 주얼리(결혼예물)부문 대상을 수상해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번 인증식은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였으며, 국내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 후 엄격한 공적...
'아마존 혁신' 뒤따르는 국내 패션업체들 2018-01-22 18:44:36
홈 피팅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아마존, 네타포르테 등 해외 온라인몰 사례를 연구했다”며 “현재 21개 브랜드 1300여 종 옷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앞으로 이를 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섬이 벤치마킹한 아마존 서비스는 ‘프라임 워드로브’다. 유료인 프라임 회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1-22 15:00:02
옷 입어본다' 한섬, 찾아가는 피팅 서비스 시작 180122-0437 경제-0118 11:22 삼기오토모티브, 현대차와 354억원 엔진부품 공급계약 180122-0439 경제-0119 11:23 선익시스템, 독일 업체와 31억원 OLED 장비 공급계약 180122-0441 경제-0120 11:24 '9년연속 판매왕' 오른 현대차 임희성 부장…하루 한대꼴 팔아...
[스타트업의 신] CES가 주목한 VR 기업, 에프엑스기어 2017-11-13 16:58:59
피팅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데 성공해, 약 2.5억명의 중국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으로 옷을 쇼핑할 때 아바타를 통해 가상 피팅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NOON VR 헤드셋은 미국 베스트바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서 미국 전역의 베스트바이 매장에서 지난달부터 판매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사드 해빙에 물꼬 트는 중국 진출 2017-11-07 17:33:56
거쳐 이르면 다음주 전기·전자 전문가 위원회와 기술보호위원회를 거쳐 투자 승인 여부를 밝힐 계획입니다. 업계에서는 소위원회에서 LG디스플레이가 일자리 부문과 기술유출 부문에 대한 방지책을 내놓은 만큼 승인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는 10일로 예정된 한중 정상회담 등 한중 관계가 전격적인...
[대한민국 대표기업] 로봇이 딱맞는 옷 찾아주면 3D 피팅… 롯데 'AI 쇼핑시대' 열었다 2017-10-11 21:27:39
이로써 4개 회사는 투자 부문과 사업 부문으로 각각 분할되고, 롯데그룹의 모태인 롯데제과를 중심으로 각 회사의 투자 부문이 합병돼 롯데지주 주식회사가 출범한다.지주회사 체제로 전환되면 4개 회사가 상호 보유하고 있는 계열사 지분관계가 정리돼 순환출자고리가 대부분 해소될 전망이다. 롯데는 2015년 416개에...
[골프계] 헤드 무게·구질 피팅 할수 있는 타이틀리스트 818H 하이브리드 등 2017-09-25 19:03:06
있다. 셀프 피팅 시스템인 슈어핏 cg 무게추를 조절해 골퍼 스스로 적합한 헤드 무게와 드로, 페이드 등 구질을 손쉽게 피팅할 수 있다. 16가지 조합의 로프트와 라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38만원.'젝시오 사랑 고객 감사제'-던롭스포츠 사은품 이벤트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젝시오 사랑 고객...
롯데백화점, ICT에 쇼핑 접목 '옴니채널' 전략 통했다 2017-07-05 13:08:43
한국서비스대상’ 백화점 부문 종합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전문가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옴니채널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사업 다각화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려는 롯데백화점의 노력이 결실을 빚었다고 분석했다.롯데백화점은 첨단 정보통신기술(ict)과 쇼핑을 접목한 다양한...
롯데백화점, 옴니채널 강화…스마트한 쇼핑 경험 제공 2017-07-04 17:18:14
백화점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개점 이후 38년간 대한민국 대표 백화점 브랜드로 성장했다. 고객 중심의 현장경영을 중시하는 강 대표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업무프로세스를 고객 중심으로 혁신해 왔다.롯데백화점은 4차 산업혁명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