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인기 유아 관련 용품 모은 `베이비페어` 진행 2018-08-21 15:46:24
있고, `브랜드관`에는 베베앙, 하기스, 킨도, 보솜이, 스토케 등 44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제품이 준비됐습니다. 석봉학 쿠팡 베이비 디렉터는 "연일 무더운 날씨로 외출이 힘든 예비맘 혹은 육아맘들이 온라인에서 베이비 관련 상품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2018 쿠팡 베이비페어`를 통해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브랜드스타즈선정위, ‘2018 한국명품브랜드’ 3차 선정 14개 브랜드 발표 2018-07-31 15:59:20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한국에서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팔린 기저귀로 기저귀 부문에 선정됐다. 중소기업 브랜드들 중 피부 미세 자극관리라는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뷰렌코리아의 미라클톡스, 모든 제품이 일회용 싱글 포장돼 있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리닉&에스테틱 전문가용 화장품 브랜드인...
쿠팡, 수영복에서 방수팩까지…`2018 바캉스 대전` 진행 2018-07-09 14:20:08
및 저장백, 즐길 거리로 구분했으며, 하기스, 킨도, 보솜이, 트루맘 등 인기 유아 브랜드의 상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쿠팡이 정성껏 마련한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유한킴벌리, 체형 맞춤형 기저귀 '매직핏' 출시 2018-06-15 10:28:28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체형 맞춤 기저귀 '하기스 매직핏'은 허벅지가 상대적으로 굵은 아기를 위한 디자인과 '입체구조 매직핏 패드' 등 신기술을 적용해 가랑이 뭉침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흡수력도 기존보다 향상했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
"앱으로 채소도 키운다"…삼성, 사내벤처 3개팀 창업 지원 2018-06-06 11:00:03
공동프로모션를 진행하는 '모닛 바이(by) 하기스' 제품도 이달 말 시장에 나올 예정이며, 향후 사업 영역을 실버 제품군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간단한 허밍으로 작곡을 도와주는 앱을 개발한 ㈜쿨잼 컴퍼니는 미국 버클리대가 운영하는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인 '스카이덱'(SKYDECK)에 선정됐으며, 곧...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5-17 08:00:02
2007년 이미 적발…당국 안일한 조치가 사태 키워 180517-0073 경제-0047 06:17 유아 기저귀 하기스 독주 '흔들'…점유율 40%→28% 180517-0086 경제-0068 07:00 국내 첫 LNG 추진외항선 8월 발주…LNG 추진선 시대 본격화 180517-0092 경제-0002 07:10 김동연 "외환시장 개입내역 공개, 국제수준에 맞게 단계적...
[주요 기사 1차 메모](17일ㆍ목) 2018-05-17 08:00:01
▲ 유아 기저귀 시장, 하기스 독주체제 '약화'(송고) ▲ 삼바 감리위 자격론 확산…금감원 판ㆍ검사 두 역할 맡아(송고) ▲ 국내 주식형 펀드, 하루 만에 자금 순유입(송고) ▲ 국민연금, 현대차 의결권 민간에 왜?…"삼성합병 반복 않겠다"(송고) ▲ 현대차 운명 가를 '국민연금 의결권', 민간 전문가에...
유아 기저귀 시장, 하기스 독주체제 '약화' 2018-05-17 06:17:01
= 유한킴벌리의 기저귀 브랜드 하기스가 독주하던 유아 기저귀 시장이 해외 브랜드와 국내 중소형 브랜드의 선전으로 분권화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쇼핑업체 티몬은 2015년과 올해 국내외 브랜드의 기저귀 매출 비중을 비교 분석한 결과, 1위인 하기스의 매출 비중이 40%에서 28%로 줄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해외...
CJ오쇼핑 "출산율 감소에도 1분기 유아 도서 매출 58%↑" 2018-04-19 14:24:55
첫 방송에서 판매된 '하기스 기저귀'와 '엘르키즈 유아내복세트'는 주문액이 3억원을 넘었다. 윤유숙 CJ오쇼핑 유아동침구팀 과장은 "유아동 상품은 트렌드 변화 속도가 빠르고 상품력이 좋아야 엄마들 입소문을 탈 수 있는 특징이 있다"며 "올해는 독보적 상품기획력을 기반으로 유아 의류와 잡화, 유아...
`창립 20주년` 롯데마트, 한 달 간 인기상품 최대 반값 2018-04-01 13:26:26
생생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밴드형 등입니다. 우선 지난달 가동하기 시작한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만든 ‘양념 소불고기’(미국산)를 4일까지 100g당 1440원에 판매합니다. 신선품질혁신센터는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받은 곳으로 불고기의 원료육과 양념도 롯데마트가 책임지고 생산합니다. 오는 11일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