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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조 잭팟' 터졌다…해외서 인기 폭발한 60살 한국 라면 [하수정의 티타임] 2023-04-12 11:19:32
맞고 있다. 연간 해외 판매 2조원 시대를 열며 'K푸드'의 선봉에 올라섰다. 농심, 삼양식품 등 라면업체들은 '전세계 식품 격전지'인 미국의 주요 유통 채널을 잇따라 뚫고 있어, 올해 이후에도 K라면의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12일 한국경제신문이 농심 삼양식품 오뚜기 팔도 풀무원 하림 등...
"고양이 사료값 月 20만원 훌쩍"…펫푸드 산업 덮친 인플레이션 2023-04-05 17:34:01
제조업체 하림펫푸드의 지난해 매출 원가는 전년 대비 24.9% 상승했는데 매출은 28.1% 오른 366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도 5억6913만원에서 18억9684만원으로 3.3배 증가했다. 업체 관계자는 “경기 둔화 국면에 따라 반려동물에 대한 소비를 줄이는 상황이 올 수 있다”며 “업체들도 가격 정책을 고심하고 있다”고...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기른다더니…고양이 집사들 '한숨'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4-05 15:44:53
따르면 하림펫푸드의 경우 지난해 매출 원가는 전년 대비 24.9% 상승했지만 매출은 28.1% 오른 366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도 5억6913만원에서 18억9684만원으로 3.3배 증가했다. 다만 원재료 가격 인상분을 무한히 소비자 가격에 반영할 수만은 없다. 한 식품업체 관계자는 “경기가 둔화되는 국면이라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1위 브랜드, 팬데믹 이후에도 시장 주도…2023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2023-03-22 16:54:48
부문), 하기스(기저귀 부문), PXG(골프의류 부문), 하림(냉장/냉동육 부문), 아토팜(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LX Z:IN 벽지(벽지 부문), 컨디션(숙취해소 부문)이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재에서는 SK주유소(주유소 부문)를 비롯해 지니TV(IPTV 부문), 경기 여주에 있는 솔모로CC(골프장 부문), 이마트(대형할인점 부문),...
하림 "멜팅피스, 올해 50억 브랜드가 목표" 2023-03-16 17:56:41
이 브랜드를 올해 50억 원 규모로 키우겠다는 목표다. 하림은 코리안 스트릿푸드 전문 브랜드 멜팅피스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멜팅피스는 한국인이 즐겨먹는 대표 길거리 음식을 2030세대 입맛과 취향에 맞췄다. 튀김, 핫도그, 함박까스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
즉석밥에 이어 분식까지…간편식 메뉴 확장하는 하림 2023-03-16 17:13:16
하림이 가정 간편식 브랜드 ‘The미식’(더미식)에 이어 길거리 음식 전문 브랜드 ‘멜팅피스’를 16일 선보이며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날 하림은 서울 강남구에서 기자 간담회를 통해 멜팅피스를 공개했다. 멜팅피스는 튀김, 핫도그 등 한국인이 즐겨먹는 대표적인 분식을 20~30대의 입맛과...
하림, 스트리트푸드 브랜드 '멜팅피스' 론칭 2023-03-16 08:48:21
하림, 스트리트푸드 브랜드 '멜팅피스' 론칭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림은 스트리트푸드 전문 브랜드 '멜팅피스'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으로는 튀김 7종, 함박까스 3종, 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 튀김의 경우 혼자 간식이나 안주로 먹을 수 있도록 300∼600g 용량으로 구성했다. 하림은...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4일) 주요공시] 2023-02-15 06:05:01
현대그린푸드[005440] 작년 영업이익 687억원…전년 대비 17.2%↑ ▲ 부동산 경기침체에 우울한 가구업계…한샘[009240]·현대리바트[079430] 적자전환 ▲ 한국항공우주[047810]산업 작년 영업이익 1천416억원…전년대비 143.1%↑ ▲ 에스에프에이[056190] 작년 영업이익 1천609억원…전년 대비 14.8%↓ ▲ 고영[098460],...
국내 가구 7% `고양이 집사`…관련 시장 급성장 2023-02-05 15:59:32
5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하림펫푸드는 지난해 고양이 사료와 간식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70% 성장했다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고양이를 기르는 가정이 더 늘고 제품 시장 규모도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반려묘 사료시장의 경우 매년 10% 정도씩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특히 수분 섭취 문제와...
국내 가구 7% 고양이 기른다…1년새 13% 늘어난 254만마리 2023-02-05 06:01:01
판매량이 50%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하림펫푸드는 지난해 고양이 사료와 간식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70% 성장했다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고양이를 기르는 가정이 더 늘고 제품 시장 규모도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1인 가구, 고령층의 증가로 반려묘 수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