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독일 평창 홍보관 입장료만 32만∼48만원(종합) 2018-01-29 16:27:31
450달러(48만원)를 내야 한다. 강릉에 자리한 네덜란드 하이네켄 하우스에선 올림픽 경기를 보고 늦은 밤 25유로(3만3천원)만 내면 하룻밤을 지낼 수 있다. 용평 골프장에 만든 '카사 이탈리아'는 갖가지 이탈리아 진미를 차려놓고 이탈리아 선수와 가족 등 올림픽 패밀리만 받는다. 강릉 올림픽 파크에 들어선 코...
미국·독일 평창 홍보관 입장료만 32만∼48만원 2018-01-29 11:22:46
내야 한다. 강릉에 자리한 네덜란드 하이네켄 하우스에선 올림픽 경기를 보고 늦은 밤 25유로(3만3천원)만 내면 하룻밤을 지낼 수 있다. 용평 골프장에 만든 '카사 이탈리아'는 갖가지 이탈리아 진미를 차려놓고 이탈리아 선수와 가족 등 올림픽 패밀리만 받는다. 역시 용평에 있는 스웨덴 아레나도 자국 올림픽...
'EDM 인천상륙작전'…월드클럽돔에 세계 클러버 집결 2017-09-22 23:04:12
열풍은 여전했다. 5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6월 울트라 뮤직 코리아, 7월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과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 등 봄부터 EDM 페스티벌이 쏟아지더니 이달에도 여지없이 EDM 축제가 막을 올렸다. 22일 세계적인 EDM 축제인 '월드클럽돔(World Club Dome, WCD) 코리아 2017'이 개막했다....
상표권에 막혀… 세계 1위 중국 맥주 '설화' 수입 무산 2017-08-14 17:32:53
브랜드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버드와이저도 아니고, 하이네켄도 아니다. 국내에는 이 세계 1위 브랜드 맥주가 수입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도 드물다. 그만큼 생소한 이름이기 때문이다. 단일 브랜드 세계 1위는 중국 맥주 ‘설화(雪花·사진)’. 중국인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맥주다.이 술을...
박수홍, EDM ‘쏘리맘’ 활동 시작…8월말 EDM 페스티벌 개최 2017-06-21 16:50:51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유나이트 위드 투모로우랜드`, ‘울트라 코리아 2017’ 등 국내 대형 규모의 EDM 페스티발과 맥락을 같이 하는 EDM 페스티벌 브랜드를 8월말 론칭할 계획이다. 가칭 박수홍의 ‘Last Summer Festival’은 국내 정상급 디제잉들과 힙합 가수들의 출연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EDM...
[ 사진 송고 LIST ] 2017-06-08 15:00:02
30주년 기념 학술토론회 06/08 11:52 서울 이재희 '장보며 하이네켄 생맥주도 시음해요' 06/08 11:52 서울 이재희 이마트 청계천점, 하이네켄 팝업스토어 오픈 06/08 11:52 지방 김잔디 제11회 한미중소병원상에 박경동 효성병원 이사장 06/08 11:52 서울 김도훈 촛불대헌장 실천 촉구 정책 제언...
[ 사진 송고 LIST ] 2017-04-13 15:00:01
서울 이정훈 전교조, 세월호 참사 3주기 교사 집중실천행동 기자회견 04/13 12:06 서울 손형주 하이네켄, 그린패키지로 새단장 04/13 12:14 서울 강민지 클럽 누비는 예은 04/13 12:14 서울 강민지 무대 선 예은-DJ 르 슉(Le Shuuk) 04/13 12:15 서울 강민지 EDM으로 만난 예은-DJ 르 슉(Le Shuuk) 04/13...
'대세는 EDM'…월디페·울트라 코리아 등 잇따라 개최 2017-04-09 10:00:02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올해 6회째를 맞는 '울트라 코리아'에는 세계 최정상급 DJ인 티에스토와 하드웰 등이 무대에 오른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티에스토는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이 주류 음악 장르로 자리 잡는 데 크게 기여한 'EDM의 대부'로 불린다. 하드웰은 영국의 음악잡지 디제이 맥...
"카스, 맥주 브랜드 소비자 선호도 1위" 2016-09-12 10:42:31
시장조사 전문기관 입소스코리아가 전국 만 19세 이상 55세 이하 성인 5천5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카스는 지난 7월 말 기준 50.4%의 선호도를 보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로 꼽혔다. 경쟁 브랜드인 하이트는 16.4%, 클라우드는 5.7%의 선호도를 각각 보인 것으로...
하이네켄, 서울재즈페스티벌 오피셜 스폰서로 참가 2016-05-12 08:46:13
있는 여러 가지 특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마케팅 디렉터 차디 압도(Chadi Abdo)는 "하이네켄 하우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재즈 페스티벌인 서울 재즈 페스티벌을 더욱 풍부하게 즐기길 바란다."며, "하이네켄은 생활 속에서 언제나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지속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