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에이치, 주거 가치 높인 국내 첫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2024-07-18 11:01:01
△서비스 △사업 △시공 품질 △AS 및 고객 관리 △분양 등 일곱 가지 조건을 통과해야 한다. 이처럼 까다로운 조건을 거쳐 현대건설은 개포주공 3단지를 재건축한 디에이치 아너힐즈를 시작으로 디에이치 라클라스, 디에이치 포레센트, 디에이치 자이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아이파크 등 5개 단지를 성공적으로 시공했다....
시중은행 최초로 'AI 은행원' 도입…신한은행, 인공지능 금융서비스 확대 2024-07-18 11:00:47
신한은행(정상혁 은행장·사진)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은행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고객 중심이라는 가치에 맞춰 조직을 개편하고,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며, 고객이 일상에서 신한은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각종 인프라를 구축했다. ○‘고객몰입’ 조직으로...
신한카드, 생활 밀착형 모바일 금융 플랫폼 '신한 SOL페이' 2024-07-18 11:00:30
신한카드의 대표 모바일 플랫폼 ‘신한SOL 페이’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앱카드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신한 SOL페이는 최대 규모의 고객과 최고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신한카드의 대표 간편결제 플랫폼이다. 결제, 송금, 자산관리, 상품추천 등의 금융 서비스뿐 만 아니라 ...
에몬스가구, 감성적 디자인·고품질 친환경…24년 연속 GD 수상 2024-07-18 11:00:25
에몬스가구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79년 설립 이후 올해로 창립 45주년을 맞이한 에몬스가구는 ‘미래형 디자인 창조’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 ‘제일주의 추구’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오고 있다. △가정용...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쿠션 명가 색조 브랜드, 아트델리(ARTDELI) 2024-07-16 04:50:01
톤업 선크림’은 국내 최대 자외선차단지수와 기미까지 커버하는 빈틈없는 기술력으로 제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트델리는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환경까지 생각하며 매 순간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더 좋은 품질과 ...
삼성전자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부문 1위 2024-07-08 08:29:42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전자제품 애프터서비스(A/S) 부문 도입 첫해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일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가전제품, 휴대전화, 컴퓨터 AS 전 부문 1위 석권에 이은 성과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글로벌 기업, ESG 공시 준비 여전히 미흡 2024-07-05 06:01:01
각 그룹의 준비 지수를 계산했다. ESG 공시·인증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답한 선도 그룹은 29%에 불과했으며, 9개월 전 응답(25%)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선도 기업과 초기 단계 기업의 격차도 벌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선도 그룹과 발전 그룹의 평균 준비도가 각각 3.4%, 1% 증가한 반면, 초기 그룹의...
[게시판] KB국민은행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1위" 2024-07-03 16:09:36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1위" ▲ KB국민은행이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4년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상반기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이커머스 17년 연속 1위" 2024-07-03 09:08:3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이커머스 17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11번가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17년 연속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부문에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서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이다. 11번가는 2008년 첫 평가...
디지털 시대 … AI가 소비자 마음 움직인다 2024-07-02 16:12:40
인해 글로벌 주요 패러다임에 변화의 움직임이 강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 기업들은 글로벌 경영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글로벌고객만족도지수(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조사는 한국 산업과 기업의 글로벌 고객 만족 역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