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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가 신자 품절…아디다스의 '반란' 2022-10-09 17:30:16
아디다스는 인기를 감지하고 최근 클래식한 디자인의 유니폼과 신발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 스포츠·패션 시장에서 아디다스가 한때 라이벌이었던 나이키에 밀린 지는 수십 년도 더 됐다. 한국에서도 마찬가지다. 아디다스코리아의 연 매출은 7000억~8000억원대로, 나이키(지난해 한국법인 매출 1조6748억원)에...
네이버가 미국판 당근마켓 인수한 까닭은 [Geeks' Briefing] 2022-10-04 17:43:03
전 세계 의류, 신발 및 악세서리 브랜드에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기업이다. 디지털 제품 제작 프로세스와 제품 수명주기 관리 구축 등을 전문으로 한다. 클로는 2019년부터 고바이스와 기술 협력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번 인수로 클로는 사용자들이 디자인, 리뷰, 판매, 피드백을 한 번에 작업하고 그동안...
1700만원짜리 중고 에르메스백, '라방' 한 시간 만에 완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27 15:25:59
디자인 등을 소개한다.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이 프랑스 현지에서 방송에 참여하는 콘텐츠도 준비했다. 롯데온은 명품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20~30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신규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가방, 지갑 외에 신발, 모자, 의류 등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명품에 관심을 갖는...
[2022 성북구·한성대 벤처창업지원센터 스타트업 CEO] 창작자와 제조업체 그리고 소비자를 위한 ‘지속가능한 선순환 브랜드 창업 생태계’ 만드는... 2022-09-23 15:12:03
디자인페어 디자이너X소상공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선정 - 2021년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선정 - 2020년 넥스트챌린지 액셀러레이터 2기 스타트업 투자유치 - 2020년 문화예술 사회적경제 임팩트 투자유치대회 루키세션 우수상 - 2019년 한국디자인진흥원 스타일테크 유망기업 지원 프로그램 선정 jinho2323@hankyung.com
루이비통, 정호연 위해 '한 땀 한 땀'…600시간 공들인 드레스 2022-09-14 12:27:37
신발, 하이 주얼리 컬렉션 반지 모두 루이비통 제품을 걸치고 시상식에 참석했다. 루이비통은 정호연을 위해 수작업으로 자수를 놓은 실크 맞춤 드레스를 선보였다. 해당 드레스는 검정색 시퀸을 바탕으로 만든 트위드 패턴의 드레스로 제작에 110시간, 자수를 놓는 데 추가로 490시간이 소요됐다는 후문이다. 루이비통은...
"한국인 발볼에 맞춘 기능화로 억대 매출 올렸죠" 2022-07-29 17:15:04
데이터를 분석했다. 기능성 신발을 후속 제품으로 정하고 개발에 들어갔다. 그는 최근 시중에 나오는 신발이 서양인의 발 구조에 맞춰 발볼이 좁다는 문제를 해결했다. 한국인의 넓은 발볼 디자인에 맞도록 다양한 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렇게 개발된 기능성 운동화와 여행용 플랫슈즈(여성용 단화) 등으로...
청계천 '소라' 조형물 만든 美팝아티스트 올든버그 별세 2022-07-19 09:37:53
대형 모종삽(Plantoir, Blue)을 설치했다. 한국에서는 2006년 청계광장에 설치한 다슬기 모양의 조형물로 잘 알려졌다. 붉은색과 푸른색이 교차하는 철판을 나선형으로 꼬아 올린 이 작품의 실제 이름은 용수철을 의미하는 '스프링'(Spring)이다. 높이 20m, 무게 9t 규모로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섬유 강화...
한국타이어, 업사이클링 스니커즈 추가 판매 2022-07-13 09:25:26
일반 신발 밑창보다 약 2.9배 높은 접지력과 약 1.5배 우수한 내마모도를 자랑한다. 또 한국타이어 로고, 타이어 패턴명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과 함께 타이어 종류에 따라 밑창 모양이 모두 다르게 제작되어 세상에서 하나뿐인 신발로 재탄생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한국타이어의 suv용 타이어...
공은 타이틀리스트, 클럽은 캘러웨이 '픽' 2022-06-26 17:46:50
보키 디자인을 잡았다. 캘러웨이를 선택한 선수는 33.76%로 2위를 기록했다. 하지만 모델별로 살펴보면 순위는 달라진다. 캘러웨이에 인기 모델이 많다 보니 각각의 사용률은 타이틀리스트 인기 모델에 못 미쳤다. 최고 인기 드라이버는 타이틀리스트의 ‘TSi3’(18.74%)와 테일러메이드의 ‘스텔스 플러스’(10.69%)였다....
김학진 형지에스콰이아 장인 "YS는 디자인, 굽 높이까지 주문…'멋쟁이 스타일'은 MB" 2022-05-24 17:46:31
에스콰이아의 김학진 장인(60·사진)은 한국에서 역대 대통령의 발과 구두에 관해 가장 잘 아는 사람일 것이다. 그는 1979년부터 40여 년간 남성 구두를 만들었다. 여기에는 전두환 전 대통령부터 이명박 전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다섯 대통령의 구두가 포함돼 있다. 세간의 관심사로 떠오른 대통령의 구두 얘기를 듣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