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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중소 도소매 중국 유통 새길 열렸다’ 2015-04-15 09:21:08
조건과 안전한 방법으로 진출시키기 위해 한국 상품 박람회 및 중국 백화점내에서의 프로모션등의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제남시는 전통적으로 정치 경제 문화 과학기술 교육과 금융의 중심지이며 쯔보시는 산둥성 중부에 위치, 산둥 반도와 중원을 묶는 교통의 요충지로 견직물(사주지향)로 유명한 도시다. 중국 최초로...
위기의 백화점, 해법 마련 고심 2015-04-13 21:15:57
신관을 구름다리로 잇는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다른 백화점들도 상황은 마찬가지입니다. 롯데는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주문하는 `직구족`들을 잡기 위해, 이들이 주로 구매하는 상품들만을 모아 놓은 `직구 전문 매장`을 오픈했고, 현대도 계열사 패션기업인 한섬이 운영하는 편집숍을 유치해 시너지 효과...
중국 역직구 최초 `한·중 해상 운송길` 열린다 2015-03-18 12:49:52
이루어지고, 20일 오전에는 중국 청도본부세관 산하 대항세관 페리접안 부두에 도착한 후, X-ray검사만으로 간이통관이 되고 바로 중국내 택배회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이번 시스템에 적용되는 페리 운송 방식은 항공 운송보다 하루 더 걸리지만, 최소 30% 이상 저렴한 물류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해 집니다....
2015년, 역대 최대 규모 케이스타일 엑스포 개최 2015-03-10 11:42:35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중국 직구족을 위한 온라인상품 시연회 및 입점 상담회를 개최 하기도 한다. 한편, 엠프레젠트는 2005년부터 중국 북경, 상해, 항주, 닝보, 무석 등에서 수년간 패션, 미용, 보석 관련 전문 전람회를 주관했다. 뿐만 아니라 매년 항주국제패션박람회, 태주국제웨딩페어, 닝보국제...
이마트, 알리바바 손잡고 中 온라인시장 진출 2015-02-10 07:22:44
티몰 글로벌에 진출하는 이유는 중국인 관광객의 한국 가공식품, 전기밥솥 수요 때문이다. 한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전기밥솥, 홍삼정 등은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중국에서 온라인몰 시장이 연간 40% 이상 고신장하고 있는 것도 진출 요인 중 하나다....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외형보다 수익성"…패션·뷰티 상품 강화하고 모바일 집중공략 2015-01-06 07:00:26
직구족 공략 주력각 업체들은 온라인몰을 통한 ‘역직구’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전망이다. cj오쇼핑은 지난해 11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b2c 사이트인 ‘톈마오(天猫) 국제관’과 동방cj 온라인몰에 각각 ‘cj몰 중문관’을 열었다. 유아동, 이·미용,...
아시아웨딩연합회 한국지회 `2015 닝보 케이스타일 엑스포` 파빌리온 참가 2015-01-02 17:48:54
인해 고민이었던 뷰티 업체의 희소식인 중국 직구족을 위한 온라인상품 시연회 및 입점 상담회를 개최하기도 한다. 이미 이번 박람회는 작년 동일 기간에 개최되었던 중국닝보 혼경(웨딩, 사진) 박람회와 공동 개최하기에 관람객 운집은 지난해에 이은 약 3만 명 정도로 예상된다. 또 한국의 한국경제TV블루뉴스와 사단...
엠프레젠트, 2015년 케이스타일(k-style expo)엑스포 중국 개최 2014-12-29 17:21:13
직구족을 위한 온라인상품 시연회 및 입점 상담회를 개최 하기도 한다. 이미 이번 박람회는 작년 동일 기간에 개최되었던 중국닝보 혼경(웨딩, 사진) 박람회와 공동 개최하기에 관람객 운집은 지난해에 이은 약 3만명 이상으로 추산 예정중에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한중지역경제협회, 사단법인 아시아웨딩연합회...
이지웰페어, 역직구사업 교두보 마련…中 HCLC와 제휴 2014-12-26 13:43:40
400조원을 상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국내 유통업체들이 역직구 전문 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이지웰페어는 hclc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잠재적인 사업 기회를 발굴함과 동시에 중국 내 역직구 사업에 진출하고 동남아 시장으로 판로 확대를 위한 교두보...
이지웰페어, 中 HCLC와 제휴 해외 역직구사업 교두보 마련 2014-12-26 10:51:38
한국 화장품 체험관을 오픈한 바 있다. 중국의 해외직구 시장은 2013년 기준 13조원 규모에서 올해 27조원, 2018년에는 400조원을 상회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고, 한국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국내 유통업체들이 역직구 전문 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어 성장 전망이 밝다. 양사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