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컴, 스페인 AI 생체 인식 기업 '페이스피'에 투자 2024-03-25 10:29:16
한컴 브랜드로 판매하는 '화이트 라벨링' 방식을 통해 글로벌 AI 시장에서 한컴의 입지를 확보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한컴은 페이스피가 보유한 다중 인식 생체 인식 기술에 한컴의 AI, 한컴위드[054920]의 보안 기술, 클립소프트의 리포팅 도구, 한컴케어링크 헬스케어서비스 등과 결합해 더욱...
강력한 브랜드 가치 제고…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빛났다 2024-03-24 16:13:43
브랜드 자리를 유지했다. KB국민은행과 여명808, 롯데월드 어드벤처, 강북삼성병원, 한양사이버대학교, 코웨이 등도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부문별 1위를 유지했다. BBQ치킨, KB국민카드, SBI저축은행, 넷마블, 피죤, 한글과컴퓨터 등도 각 부문 1위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이밖에 자이, 쏠라이트배터리, 스타벅스, E1,...
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15.5도로 개발했다. 제품 패키지는 진로 브랜드의 투명한 스카이블루 색상의 병을 적용하되 병뚜껑은 로즈골드, 라벨은 에메랄드색 등 트렌디한 색상으로 '진로골드'만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 진로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한자로 진로(眞露)를 확대 삽입하고 한글과 영문도 함께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다....
물류 스타트업 파스토, IPO 주관사로 삼성증권 선정...2026년 상장 나선다 [Geeks' Briefing] 2024-03-11 14:42:15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가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피플과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닥터다이어리는 이번 MOU로 리조트피플 회원을 대상으로 연속혈당측정기를 활용한 체중 관리 프로그램 ‘글루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닥터다이어리는 지난해 국내 혈당 측정 플랫폼 최초로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유아 엘리하이 키즈,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작 '모모모모모' 그림책 탐험대 모집 2024-02-27 09:56:51
탐험을 떠나며, 프리미엄 문화예술교육 브랜드 ‘미술관 이야기’와 함께 재미있는 그림책 예술 놀이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모여라! 그림책 탐험대’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다양한 책 놀이를 경험함으로써 독서에 대한 흥미는 물론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면서 “유아 자녀의 독서 활동에 관심 ...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제품 로고에는 한글로 '코카-콜라'가 표기된다. 또 제품 출시를 기념해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을 비롯해 이 회사 소속 스트레이 키즈,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과 함께 만든 타이틀곡 '라이크 매직'(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는 6월 2일에는 콘서트도...
‘화해 2.0’ 리브랜딩,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 2024-02-23 12:08:20
브랜드들의 성장을 만든다’는 ‘화해 2.0’ 미션과 함께 신규 BI를 공개했다. 이는 2013년 서비스 론칭 이후 11년만에 단행한 리브랜딩이다. 새롭게 선보인 BI는 기존 브랜드명을 한글 텍스트에서 ‘북극성(Polaris)’의 심볼과 영문 텍스트로 변경, B2C⋅B2B 사업 영역 확장성과 글로벌...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다양하게 접목하며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된다.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팝과 아티스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열정을 모티브로, K팝의 세계적 파급력을 높이고 독창적인 팬덤을 만들어 나갈 때 느낄 수 있는...
코카콜라, 'K팝 모티브' 한정판 제품 출시...전 세계 36개국 판매 2024-02-20 16:42:57
고유 서체로 쓰여진 한글 로고도 함께 부착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와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 리드인 권정현 상무, 그리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한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 등이 참석했다. 이...
JYP 손 잡더니…'한글' 새긴 코카콜라 한정판 36개국 간다 2024-02-20 15:52:56
출시됩니다.” (권정현 한국·일본 코카콜라 브랜드마케팅 리드 겸 상무) 코카콜라가 ‘K팝’ 모티브로 한 한정판 제품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사진)’를 20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전세계 동시 출시를 기념한 글로벌 미디어 간담회는 한국에서 처음 열렸다. 코카콜라는 이날 여의도 페어몬트앰배서더서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