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그레이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확장…일본 비즈니스 가속화 2024-10-23 11:22:45
통한 안정적 브랜드 연착륙 서포트, 한국 및 일본 내에서의 물류 서비스를 통한 효율적인 물류 파이프라인 제공 등의 전략을 통해 일본 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확장 사업을 가속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 지사 설립을 통해 영업 조직을 보유하며 상품 소싱부터 비즈니스 컨설팅, 현지 마케팅, 물류까지 수출에...
"초등학생 딸에 400만원 명품백 사준 남편…사랑인가요?" 2024-10-23 11:17:21
선물한 것을 두고 부부간 견해차를 보인 사연을 두고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 아이에게 400만원이 넘는 백팩을 사주는 게 사랑인가요?'란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글쓴이 A씨는 "남편이 출장 다녀오는 길에 초등학교 5학년 딸 선물로 400만원이 넘는 명품브랜드 D사의 백팩을 사...
폴레드, 아기샤워 목욕핸들 신제품 '허그베어 시즌4' 출시 2024-10-23 11:09:39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폴레드가 ‘허그베어 시즌4’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폴레드의 허그베어는 지난 시즌3 제품이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기록했으며 올해엔 네이버에서 ‘국민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시즌4도 정식 출시 전 진행된 예약판매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목욕은 쉽지 않은...
와디즈, 3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 달성 2024-10-23 11:06:38
맞이한 와디즈 스토어의 입점 브랜드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10% 증가한 5천여 개로, 3분기 월평균 거래액은 1월 대비 35% 증가하며 수익성 강화에 한몫했다. 와디즈 신혜성 대표는 “앱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는 동시에 내실 다지기에 주력한 결과, 흑자 구조로 체질을 개선하며 분기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며...
현대렌탈케어, ‘2024 소비자의 선택’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2024-10-23 10:38:37
현대렌탈케어(대표 홍성웅)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2024 소비자의 선택’(가전렌탈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3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은 중앙SUNDAY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긴밀한...
현대렌탈케어, '2024 소비자의 선택'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대상 2024-10-23 10:21:22
현대렌탈케어(대표 홍성웅)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2024 소비자의 선택’(가전렌탈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23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은 중앙SUNDAY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LG전자, '이동형 AI홈 허브' 개발키트 공개…개방형 생태계 속도 2024-10-23 10:00:00
개발자용 웹사이트에서 소통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개발자들이 제작한 앱을 다운로드하는 애플리케이션 마켓을 운영한다. Q9 앱 공동 개발에 관심 있는 기관 및 기업과는 업무협약(MOU)을 맺고 선행 개발 협업을 모색할 방침이다. 이번 Q9 SDK 공개는 LG전자가 추구하는 'AI 홈 생태계 확대'의 일환이다. LG전자의...
무덤에서 요람으로, 대전환 시기의 상조서비스업 [삼정KPMG CFO Lounge] 2024-10-23 09:56:38
걸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전환상품 등을 출시하며 바야흐로 ‘상조 3.0 시대’를 열었다. 아울러 상조회사는 반려동물 장례서비스와 같은 신사업에 진출하고, 생체보석이나 장례식장 내 PB(자체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는 등 새로운 수익 구조를 모색하는 데도 열중이다. 그 외에도 즉시 매출 성격을 가진 직영...
[게시판] 효성, 협력사 200여곳에 안전조끼 4천벌 전달 2024-10-23 09:31:04
비롯한 효성중공업, 효성티앤씨 등 계열사 건설 현장과 지방 사업장 협력사 200여곳에 안전조끼 4천벌을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조끼는 효성티앤씨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협업해 지속가능한 소재인 '리젠'으로 만들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성심당은 오픈런하는데…"여기 빵 안 먹어요" 찬밥 신세 전락 [이슈+] 2024-10-23 08:00:01
지 한참 됐다"고 말했다. 빵 대신 옆에 있던 과자를 담던 이 씨는 "요즘엔 나들이 다니거나, 지역 여행을 다닐 때마다 각 지역의 유명 베이커리, 디저트를 꼭 사 먹는 것 같다"며 "마트에서까지 굳이 빵을 사 먹을 이유가 없다"고 설명했다. 국내 양산형 빵 시장의 주요 브랜드 매출 하락세가 두드러졌다. 유명 베이커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