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재용, 포천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가' 85위…국내 유일 2024-11-25 06:41:01
가장 핫한 시장(HBM)에서 경쟁사들에 뒤처졌다"며 "파운드리 사업에서도 경쟁사인 TSMC에 자리를 내줬다"고 평가했다. 이어 "올해 주가는 하락했지만, 삼성전자의 주가는 2017년 이래로 2배 상승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조사에서 1위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최측근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도파민 제대로 터졌다…관객 혼 쏙 빼놓은 지코의 10년 [리뷰] 2024-11-24 19:30:03
가장 핫한 구역으로 만들 겁니다. 전 여러분들을 신나게 할 의무가 있어요." 당차게 밝힌 포부와 함께 본격적인 '지코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듯한 다채로운 구성이 관객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걘 아니야', '너는 나 나는 너', '웬수'까지 감성적인 곡을 감미롭게...
제니도 떴다…지코 "6년만 단콘, 올림픽홀 가장 핫한 곳으로 만들겠다" 2024-11-24 17:38:36
호응을 유도했다. 지코는 "올림픽홀을 세상에서 가장 핫한 구역으로 만들 거다. 여러분의 함성과 액션이 있어야 한다. 난 여러분들을 신나게 할 의무가 있다"고 힘차게 외쳤다. 이어진 '스팟!' 무대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깜짝 등장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지코가 혼자 제니 파트까지 소화하던 중 음악이 끊기고 제...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28일부터 지난 9일까지 13일과 비교해 389%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핫팩 매출이 506% 증가해 최고 신장률을 기록했고 머플러 장갑 등 방한 의류 매출이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 매출이 299.3% 각각 늘었다. 건조해진 날씨 탓에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제품군은 핫팩으로 506% 증가했으며, 머플러·장갑 등 방한 의류 매출은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은 299.3% 늘었다. 대기가 건조해지면서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도 각각 129%, 90.2% 증가했다.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은 43.7%, 37.5% 증가했으며, 붕어빵과 군고구마·호빵·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요즘 월가서 가장 뜨겁다더니…"하루에 7000억 번다" [종목+] 2024-11-24 09:14:25
최근 월가에서 가장 핫한 종목 첫손가락에 꼽히고 있다. 마이클 세일러 마이크로스트래티지 회장은 23일(현지시간) 미 경제 매체 CNBC와 인터뷰에서 지난 2주간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보유 비트코인 평가액이 54억 달러(약 7조5897억원)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는 "하루에 5억 달러(7000억원)를 벌고 있다"면서 "하루에 5억...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쑥'…핫팩매출 506% ↑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편의점에서도 방한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편의점 GS25는 지난 10∼22일 방한용품 매출이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9일까지 13일과 비교해 389%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핫팩 매출이 506% 증가해 최고 신장률을 기록했고 머플러...
보아, 19세 때 샀던 청담동 건물이…71억 차익 '대박' [집코노미-핫!부동산] 2024-11-24 07:41:08
가수 보아(38·본명 권보아)가 18년 전에 매입한 청담동 건물로 71억원의 시세차익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24일 뉴스1은 빌딩로드부동산 중개법인을 인용, 보아가 18년 전 10억5500만원을 주고 매입한 청담동 건물의 현재 시세가 약 82억원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보아는 19세였던 2006년 5월 서울...
[위클리 스마트] '취향저격' 핫플 여기 있었네…네이버 '히든 아카이브' 2024-11-23 10:00:03
주로 방문하는 식당과 핫플레이스뿐 아니라 전시, 독립 서점, LP바, 모임하기 좋은 '야장' 등 20개 이상 광범위한 주제의 큐레이션을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실제 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복잡한 화면 구성 없이 '20대가 저장한 신규 히든 핫플 라인업', 집중력 버프 올려주는 서울 카페 6',...
인쌩맥주, 신메뉴 ‘분모자 폭탄 지코닭’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판매 달성 2024-11-23 10:00:00
층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분모자 폭탄 지코닭’은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본사인 ㈜위벨롭먼트는 기존 가맹점의 매출 증대 및 내방객 상승 효과를 위해 주기적으로 메뉴 개발하여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인쌩맥주는 전통 한옥 인테리어의 따뜻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