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가성비·소용량 화장품 늘린다 2024-08-04 17:07:14
GS25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1020세대)를 겨냥해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GS25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손잡고 개발한 편의점 전용 화장품을 선보였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내놨다....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피부관리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용기 형태만 변경해 가격을 내렸다. 여행용 피부관리 상품도 개발할 예정이다. GS25는 기초화장품을 강화한 배경으로 최근 3년간 GS25 화장품 구매 고객의 절반이 10·20대일 정도로 구매 연령이 낮아졌다는 점을 꼽았다. 판매되는 화장품도 입술 보습제 중심에서 마스크팩, 스킨, 로션...
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창업한 어뮤즈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Z세대 팬덤을 보유한 뷰티 브랜드다. ‘장원영(아이돌 가수)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듀 젤리 비건 쿠션’ ‘듀 틴트’(사진) 등이 연이어 히트를 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신세계인터, '장원영 틴트' 어뮤즈 713억에 인수 2024-08-02 16:33:11
이 회사는 지난해 장원영을 모델로 내세우면서 매출이 큰 폭 뜀박질했다. 아이브의 장원영을 내세운 젤핏 틴트를 선보였다. 이른바 ‘장원영 틴트’로 인기몰이를 시작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등이 인기를 얻었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367억원, 영업이익 17억원을 올렸다. 올 상반기 매출은...
호주 "4월 가자 구호트럭 오폭은 이스라엘 작전실패…고의 없어" 2024-08-02 13:12:31
가해 탑승자 전원을 숨지게 했다. 사망자에는 호주, 영국, 폴란드, 미국, 캐나다 국적자와 함께 팔레스타인인도 포함됐다. 이 사건으로 전세계적인 항의가 일자 이스라엘군은 사건 발생 나흘 후인 같은 달 5일 이번 사건과 관련해 자체 교전규칙을 위반한 사실과 일련의 중대 실수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호주 정부는...
"드디어 나오네"…T1 '롤드컵' 스킨, 광복절에 출시 2024-07-31 07:00:09
롤드컵) 우승을 기념한 스킨이 다음 달 15일에 출시된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24일 진행된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통해 T1 롤드컵 스킨과 관련된 내용을 공개했다. 국내 리그오브레전드 프로 리그인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소속인 T1은 지난해 연말 부산과 서울을 오가며 진행된 롤드컵에서 우승컵을 들어...
한솔홈데코 5개 제품 '올해의 녹색상품' 2024-07-30 16:36:43
해 선정된 한솔홈데코의 인터레어 자재 제품은 △이지셀프(셀프인테리어 벽지용품) △스토리보드(가구재) △스킨마루(마루 바닥재) △아트에코 블라인드(블라인드) △웰스톤(벽면재) 등 5개다. 한솔홈데코는 올해 인테리어 자재 기업 중 제일 많은 제품이 선정됐다고 했다. 이지셀프는 폴리프로필렌(Polypropylene) 소재를...
㈜지파워, AI 뷰티 디바이스 ‘지피스킨 포리뉴’ 출시 2024-07-30 11:25:18
모공, 주름 등 8가지 중요한 지표를 진단하고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생성하는 디바이스다. 생성된 솔루션에 따라 진동클렌징, EMS, 이온토포레시스, LED 4가지 테크닉을 조합해 고객에게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 ㈜지파워는 이전에도 피부장벽 진단기기 '지피스킨 베리어'와 '지피스킨 레머디'를 통해...
아마존 "올해 프라임데이 할인 행사서 K-뷰티 매출 2.2배 증가" 2024-07-29 16:00:53
세계적인 인지도와 선호도를 얻고 있다"며 "올해 프라임 데이 동안 아마존 미국과 일본 스토어에서 일일 매출이 지난 6월 평균 일일 매출 대비 20배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도 프라임데이 이틀간 판매량이 6월 전체 월간 판매량을 뛰어넘었다. 지난달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아마존을 통...
"취미 즐길래" 초등 과학교사 관두고 차린 이 회사, 지금은… [원종환의 뉴트로中企] 2024-07-27 09:55:06
활용한 완구를 최근 출시했다. 김 대표는 "포켓몬을 비롯해 로보카폴리, 나혼자만레벨업 등 아이들을 위한 완구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2030 여성들에게 인기인 '빵빵이의 일상' IP를 활용한 제품도 올 3분기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BB탄 총 등 고전 완구도 꾸준히 개발하며 신제품을 출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