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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와 경기관공공사, 외래관광객 400만명 유치 목표 추진 2024-02-29 12:41:32
핵심시장인 동남아 시장에 대해서도 해외 유력여행사와 연계한 체류형 관광상품 판매하고 단체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아울러 해외 지방정부와의 우호 협력 강화를 통해 관광객 유치 마케팅도 추진한다. 도는 현재 중국 랴오닝 성, 산둥성, 장쑤성, 광둥성, 중경 시, 헤이룽장성 등과의 자매·우호 결연관계를 바탕으로...
중동 방한관광 활성화 위한 민관협의체 발족…31개 기업 참여 2024-02-28 14:31:11
정보를 한국관광 해외홍보 대표 채널인 비짓코리아, 현지인이 애용하는 온라인 지도 서비스나 관광 앱 등에도 제공할 방침이다. 문체부는 회원사를 대상으로 중동 방한 관광 동향을 비롯해 중동 국빈과 비즈니스 관광 등 주요 고객현황과 수요 등을 공유하고 업계가 중동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과 상담을 제공한다....
"밸류업 당근 빨리 주세요"…목소리 높이는 증권업계 2024-02-27 14:33:35
"해외 투자자 대상 로드쇼, 연기금·상장사 의견 청취는 길어도 2개월이면 충분히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의견 수렴 기간이 길어지면 잡음이 섞일 우려가 있기에 늦어도 4월에는 금융 당국이 가이드라인을 확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당근'의 내용도 중요하다는 관측이...
관광공사, 방한 1위 일본 공략…"2030 여성 재유치·남성 확대" 2024-02-22 10:18:47
2028년 해외 수학여행 목적지 1위 탈환을 목표로, 미래세대 교육 여행 확대에도 힘을 쏟는다. 관광공사는 기존의 수학여행 패턴인 '학교 전원 참여'에서 '개별·소규모 참여'로 변화하는 일본 수학여행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일본학교가 선호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발굴해 제안하는 등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글로벌 투자자 만나는 LG전자, 2012년 이후 첫 외화채 카드 ‘만지작’ 2024-02-21 15:22:11
대면 투자설명회(NDR·넌딜로드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NDR에서는 기업 설명 및 투자자 미팅 등을 가질 예정이다. 외화채 시장 전문가들은 글로벌 투자자들을 찾는 LG전자의 움직임을 주시해야 한다고 보고 있다. 이번 NDR을 통해 외화채 시장 복귀를 위한 사전 준비 작업에 나선 게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어서다....
안정호 한국수자원공사 그린인프라부문장, “K-water 인프라를 활용한 창업 전주기 지원체계 구축으로 스타트업 고속 성장 지원” 2024-02-19 22:47:43
펀드 연계를 통해 투자유치를 지원하고, 해외 시장조사, 전시회 참여, 기술로드쇼 운영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추가로 혁신기술 실증지원을 위한 K-테스트베드 지원 및 기업별 맞춤형 마케팅 지원, 공공조달시장 지원 등 다양한 K-water 인프라를 활용해 도약기 기업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연계해...
"1억 PC 게이머 잡아라" 스팀 진출 확대하는 K-게임 2024-02-06 13:44:25
로드'를 이용했다고 답했다. 이런 추세에 이미 자체 플랫폼 내지는 게임 포털을 보유한 국내 대형 게임사들도 해외 이용자를 공략하고자 서비스 통로로 스팀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엔씨소프트[036570]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쓰론 앤 리버티'(TL) 해외 서비스를 맡은 아마존게임즈는 최근 스팀에...
장미란 차관,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찾은 중국 단체 관광객 환영 2024-01-31 13:00:01
계획이다. 앞서 문체부와 관광공사는 강원2024의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작년 9월부터 상하이 등 15개 도시에서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하고 오사카 투어리즘 엑스포 등 세계 주요 박람회와 연계해 30개 도시에서 홍보했다. 또 강원2024 관광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중국 초·중·고 교장단과 일본·말레이시아의 여행 콘텐...
관광공사 "방한시장별 맞춤 유치전략 추진…융복합 콘텐츠 개발" 2024-01-30 11:11:22
로드쇼를 기존 15개에서 25개로 늘려 진행하고 리야드, 도하, 밀라노 등 해외지사가 없는 미개설지역 10곳에 홍보지점을 새로 만든다. 해외 관광기업지원센터는 기존 싱가포르, 도쿄에 더해 1개소를 추가 신설하고 30여개 기업을 선정해 해외 특화 액셀러레이터와 연계해 맞춤형 투자유치·판로개척을 돕는다. 서영충...
한국 관광 로드쇼, 25개 도시서 진행…맞춤형 마케팅 강화 2024-01-19 09:28:38
등 연이어 로드쇼가 예정돼 있다. 문체부는 또 22개국 32개 도시에 있는 관광공사 해외지사를 활용해 방한시장을 지역과 연령, 주제별로 세분화하고 맞춤형 밀착 마케팅을 추진한다. 일본, 중국 및 중화권은 작년 기준 외래객 규모가 571만5천명으로 가장 크지만, 아직 해외여행 심리가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