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복절 연휴·물가상승에…유통업계 잇따라 할인 행사 2021-08-11 12:23:50
30% 할인한다. 14∼16일에는 세탁세제, 핸드워시 등 생필품을 2개 이상 사면 50% 저렴하게 판다. 14∼15일 이틀 동안은 연어 초밥, 토마토, 오리 슬라이스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홈플러스는 12∼16일 '홈플5일장' 행사를 통해 식품, 패션, 가전 등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쌀, 부대찌개, 커피믹스 등을...
SG워너비 김용준, 7일 네이버 라이브 토크쇼 통한 일일 쇼호스트 도전 2021-07-06 15:26:28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며, 브랜드 별 구매인증 이벤트와 모두 판매 완료될 시 추가 이벤트 등 방송 중에만 준비된 특별한 혜택을 통해 아토팜 크림, 워시, 로션, 세이프 필터 샤워기, 아이캔 핸드워시, 팸퍼스 기저귀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김용준의 쇼호스트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브...
[광주북구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 지구 친화적이면서도 예쁜 리빙 브랜드 제품 만드는 '그리너리' 2021-06-28 11:28:27
때”라고 말했다. “핸드워시 제품을 사용한 고객은 천연제품의 정수를 느꼈다고 극찬해줬어요. 바이오플라스틱(PLA ) 수세미를 사용한 고객 중 한 명은 처음에는 그냥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수세미를 쓰고 나니 어스후드 수세미 아니면 못쓰겠다고 이야기해줬어요. 지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고객들도...
스킨1004, 코로나 불황에도 4개월 만에 전년도 전체 매출 초과 달성 2021-05-20 13:22:07
입점 돼 있다. 올 하반기에는 워시오프팩 라인업 확장 및 핸드워시와 탈취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천사 관계자는 “동남아 국가 외에도 최근에 일본, 중국, 미주, 유럽 등에서 소비자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대대적인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해 글로벌 K뷰티...
홈플러스 무라벨 PB 생수 출시 한달 만에 134만병 판매 2021-05-19 17:52:35
수월한 단일 소재로 용기를 교체하고, 신소재 포장재 도입을 확대하는 등 친환경 패키지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시그니처 콜라·사이다·식용유’ 등 PB 상품은 재활용이 어려운 유색 페트병을 투명으로 바꾸고, ‘시그니처 토탈케어 핸드워시’ 상품에는 금속 스프링 펌프를 사용하지 않는 ‘메탈 제로 펌프’를...
`친환경` 입히는 홈플러스…"ESG 실현 기업으로 자리매김" 2021-05-18 16:24:57
상품군도 늘린다. 특히, 홈플러스 시그니처 토탈케어 핸드워시 2종(무향, 사과향) 등 `펌프` 상품에는 금속 스프링 펌프를 사용하지 않는 `메탈 제로 펌프`를 도입했다. 플라스틱 사용을 근본적으로 줄이기 위해 현재 10여 개의 PB상품에 적용된 `용기 경량화` 상품도 강화한다. 재생이 가능하거나 폐기가 용이한 종이나 친...
[마켓인사이트]VIG, 샴푸 브랜드 '쿤달' 1000억원 후반에 인수 2021-05-13 15:34:27
생활용품 회사다. 샴푸, 트리트먼트, 보디워시 등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디퓨저, 핸드크림, 손소독제 등 연관 분야로 사업을 넓혔다. 쿠팡 등 온라인에서 인기를 모으면서 인지도를 높였다. 최근에는 자연주의 브랜드를 표방하며 기술·향기연구소를 세우는 등 조향 부문에 공을 들이고 있다. 판매의 절반가량이 해외에...
지긋지긋한 습진에서 벗어나는 HOW TO 2021-05-11 11:15:00
각질층의 성분이 포함된 핸드크림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것이 이른 시일 내로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피부 장벽 강화의 세라마이드, 보습 성분의 쉐어버터, 피부 진정과 수분 조력의 윤 콤플레스가 촉촉한 손 피부 건강을 꾀한다. 민감성 타입을 고려해 착한 성분만...
21만원짜리 샴푸에 지갑 연 MZ세대 2021-05-04 17:28:21
보디워시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명품 옷과 신발에 이어 고가 보디케어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고가 샴푸는 일반 마트 제품보다 약 20배 비싸지만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샴푸계의 샤넬’로 불리는 브랜드 ‘오리베’의 올...
세스코 제품, 전시판매관 운영... 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1-05-04 14:43:15
소독제나 비누를 분사하는 `새니제닉과 핸드제닉` 등이 있다. 또한 세스코존에서는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 ▲1~2인 소형 가정, ▲영유아가 있는 가정, ▲주방과 화장실 위생을 중시하는 가정, ▲불특정 다수가 드나드는 요식업장 등 유형별 필요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