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자 많은 건설사 공개…1위 불명예는 '여기' 2024-10-15 08:12:49
모헤어 길이 부족, 풍지판 불량 문제가 있었다"며 "설계나 시공 문제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재현건설산업은 92건으로 2위, 지브이종합건설은 82건으로 3위였다. 두 건설사의 하자 판정 비율은 각각 96.8%, 256.3%다. 지브이종합건설의 경우 32가구에서 82건의 하자가 발생했다. 라임종합건설(76건·하자 판정 비율...
최근 6개월 공동주택 하자판정 많은 건설사 현대엔지니어링 2024-10-15 06:00:03
모헤어 길이 부족, 풍지판 불량 문제가 있었다"며 "설계나 시공 문제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재현건설산업은 92건으로 2위, 지브이종합건설은 82건으로 3위였다. 두 건설사의 하자 판정 비율은 각각 96.8%, 256.3%다. 지브이종합건설의 경우 32가구에서 82건의 하자가 발생했다. 라임종합건설(76건·하자 판정 비율...
[포토]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핑크 헤어도 완벽 소화' 2024-10-15 00:50:57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14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분석+] 노벨상 받은 마이크로RNA...국내서 글로벌 1호 신약 나올까 2024-10-14 09:17:02
뷰티 박람회인 ‘2024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볼로냐’의 헤어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해 혁신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흰머리를 검게 해주는 miRNA 성분의 염모 화장품 등 머리 색깔을 바꾸는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 상용화를 위해 연구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했다. 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이...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대기시간이 발생했다. 컬리는 전문가와 함께 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현장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특히, 방문객들은 현장 직원들이 적극적...
그로우어스,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 선보여 2024-10-11 14:00:00
‘데미지 테라피 라인’은 극손상모를 위한 헤어 케어 라인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진주 추출물과 해조류 추출물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24년 샴푸, 헤어 크림 트리트먼트, 노워시 트리트먼트까지 연이어 올리브영 1위 랭킹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그로우...
종근당건강, '헤어솔루션 케라넷' 14일 GS홈쇼핑 판매 2024-10-11 10:22:38
헤어솔루션 케라넷’을 론칭하고 오는 14일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헤어솔루션 케라넷의 주요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인정한 식물성 개별인정형 원료 기장밀추출복합물 케라넷(Keranat™, 이하 케라넷™)이다. 케라넷™은 종근당건강이 까다롭게 엄선한 모발 건강 신소재로...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행사장 내부에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게 컬리 측 설명이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 솔루션 제시 등을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국내 뷰티 플랫폼 시장에는 무신사에 이어 쿠팡까지 참전하며 기존 강자 올리브영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컬리가 2022년 내놓은 뷰티컬리는 상품기획(MD 노하우를 발휘해 경쟁사에 없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빠른 속도로...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024-10-10 17:28:49
동원해 적극적으로 방문객을 유인하는 모습이었다. 헤어·메이크업 쇼, 두피 진단, 피부별 맞춤형 상담 등 체험형 행사도 많았다. 몇몇 브랜드 부스 앞에는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대기 줄이 길에 늘어섰다. 방문객은 20∼30대 젊은 여성이 대부분이었다. 방문객 김주연(37) 씨는 "평소 관심 있는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