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화장이 남성 트렌드로 자리잡자 업계에서도 전용 제품 라인업을 잇단 출시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그 시작이었다. 아모레는 2019년 사내 벤처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를 출시했다. 화장품 대기업이 남성 전문 색조 브랜드를 내놓은 첫 사례다. 컨실러와 파우더, 섀도,...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라인을 다 갖추고 있고, 올해는 향수와 헤어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LG생활건강도 지난해 2월 더페이스샵을 통해 남성라인 '스피프코드'(SPIFFCODES)를 내놓고 피부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눈썹에 힘주고 입술 칠하고…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성 늘었다 2023-05-13 07:26:01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라인을 다 갖추고 있고, 올해는 향수와 헤어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LG생활건강[051900]도 지난해 2월 더페이스샵을 통해 남성라인 '스피프코드'(SPIFFCODES)를 내놨다. 스피프코드에서는 피부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안유진이 광고할 때 사둘 걸…클리오 40% 올랐는데 더 간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5-13 07:00:17
헤어제품 ‘힐링버드’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토리’가 있다. 신동준 전략기획팀 부장은 “5개 주력 브랜드 외에도 인디 브랜드 육성에 나서고 있다”며 “‘가성비’ 브랜드인 ‘트윙클팝’과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알파비’ 등을 내세워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클리오는 해외에서도...
김연아 이어 이다해도 입은 드레스…가격 얼마길래 '화들짝' 2023-05-09 11:12:50
라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 드레스는 브랜드 엘리사브의 2023 가을 컬렉션 제품이다. 등 라인이 깊이 파인 오픈백 디자인으로, 실크 소재에 더해진 화려한 스팽글 디테일이 특징이다. 엘리 사브 드레스 가격은 수천만원대를 호가한다. 맞춤형의 경우 약 8000만원이며, 컬렉션으로 출시된 제품도 1000만원에서...
"한국의 쇼핑 성지"…외국인 관광객 늘자 '이 기업' 콧노래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5-04 08:46:30
“연예인 교통카드뿐만 아니라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 등 국내 캐릭터가 그려진 교통카드를 찾는 관광객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다방면으로 K콘텐츠 위력을 실감한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CU, GS25 등 경쟁사들과 달리 호텔이나 관광지 상권에 점포가 많은 편이다. 글로벌 인지도를 무기로 외국인 관광객들을 ...
목 없는 여성 시신에 경악…'천재 화가' 집에 긴급출동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3-04-29 07:19:42
코코슈카도 친구들에게 “저 여자와 당장 헤어져야 한다”는 말을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었지요. 코코슈카의 어머니는 친척에게 쓴 편지에서 “내가 그 여자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아무도 모를 것”이라고 했습니다. 1912년 알마가 임신한 일은 오히려 이들의 관계에 지우지 못할 상처를 남겼습니다. 이제 알마와 결혼할 수...
한국미용데이터 운영 '뷰카마켓', 올라플렉스 온라인 공식판매사로 선정돼 2023-04-28 09:21:20
‘헤어산업계의 게임체인저’라는평가도받는다. 올라플렉스의 국내공식 독점유통사인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지난 2022년리테일라인을 국내 백화점과 H&B숍에 성공적으로 유통을 전개했으며, 살롱용 프로페셔널라인도 국내 헤어디자이너에게선보였다. 한편 씨이오인터내셔널은 (주)한국미용데이터를 프로페셔널라인의 온라인...
커맨더맨, 신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 티저 영상 공개…영화 속 한 장면 2023-04-26 12:50:10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다채로운 착장, 화려한 백발 헤어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짧은 영상에도 커맨더맨의 파워풀한 보컬과 자유분방한 에너지, 독보적인 아우라가 빛을 발하며 데뷔 기대감을 급상승시켰다. 커맨더맨의 첫 싱글 ‘BACK TO THE FUTURE’는 ‘데뷔’라는 하나의 꿈을 향해 달려온 커맨더맨의 첫...
에코브리티 박진희, ‘룩앳미 플러스’서 수생태계 보호 친환경 ‘안야’ 올인원 워시 소개 2023-04-20 09:45:24
헤어 앤 바디워시를 비롯한 안야의 전 제품은 현재 국내에서 ESG 경영 솔루션 전문 기업 비지플랫폼(대표 최홍영)이 선택적 가치 소비를 독려하며 클린 뷰티 제품군으로 유통하고 있다. 안야의 전 제품은 글로벌 친환경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준수해 유럽연합(EU) 에코라벨, 에코서트 코스모스 오가닉, 북유럽 노르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