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모들 진짜 큰일났다…"이러다 파산할 판" 난리 난 이유 [현장+] 2024-09-14 14:44:37
1만원대로 비슷했다. 디즈니처럼 세계적으로 유명한 IP를 활용한 피규어 제품보단 절반가량 저렴했다. 완구의 경우는 시크릿쥬쥬 '화장 가방'(6만5900원)이 티니핑 '아이스크림카'(5만6900원)보다 9000원 더 비싸기도 했다. 이날 만난 40대 주부 이모 씨도 "아이들 장난감 자체가 전체적으로 다 비싸서 그...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NS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관리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자카르타를 감동시킨 K뷰티.. 아임낫어베이비, 프리미엄 소비재전 어워드에서 1위 2024-09-11 16:46:04
브랜드인 아임낫어베이비(어린이 스킨&헤어케어)가 '베스트 프로덕트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아임낫어베이비의 제품력이 국제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되며 특히 해외바이어들의 투표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조윤수 대표는...
"부업으로 月 500만원 넘게 벌어요"…퇴사하고 '올인' 2024-09-10 14:14:35
이유를 밝혔다. 인형과 헤어 마스크 등을 해외에 판매하는 후지이 요시노리 씨는 블룸버그통신에 "엔화 약세로 1년 반 전보다 매출이 약 10% 증가했다"며 "최근 엔화 강세는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이베이재팬이 지난 3월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엔화 약세와 일본 문화에 대한 관심 증가에 힘입어 지난해 일본 판매자의...
"추석에도 득모하세요"…대다모, 추석 선물 이벤트 2024-09-10 11:42:04
우수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대다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블랙포레 헤어케어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탈모 완화 샴푸, 두피 스케일러, 두피 쿨&진정토닉, 두피 마사지 샴푸 브러시 등 블랙포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알찬 기획 구성으로...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제품은 무신사 단독 론칭을 통해 차별화를 더했다. 심지어 뷰티 페스타의 '입장 팔찌'만 보여주면 성수동에 들어선 45개 매장에서 무료로 제품을 얻거나 특별 콘텐츠를 경험할 수도 있다. 무신사는 서울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가장 트렌디한 지역으로 떠오른 성수동에서 감각적인 로컬숍의 경험을 제공해 즐거운...
"30분 줄 서서 먹었는데"…유명 맛집 알고 보니 '충격' [더 머니이스트-백광현의 페어플레이] 2024-09-06 09:29:04
미용실에서 직접 개발 제품에 대해 미용실 소속 헤어디자이너가 무료 또는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해 추천·보증하는 게시물을 올리는 경우에는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적 이해관계는 소비자가 쉽게 볼 수 있는 위치에 표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진이나 동영상 안이나 게시물의 제목 또는...
"옆집 엄마도 쓰더라"…70만원 고가에도 '필수품' 됐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9-05 10:30:54
효과를 활용한 제품이다. 제품 본체와 브러쉬가 포함된 상품 가격이 55만원에 달하지만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국내 홈쇼핑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에서 프리미엄 헤어스타일러 열풍을 선도한 건 다이슨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글로벌 물류 이슈가 발생했을 때는 다이슨 에어랩을 구하지...
키라니아, 두피·모발 보호 천연 유래 삼푸 2024-09-04 16:19:4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키라니아는 제품 출시 이후 850억원의 매출 기록을 올리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천연 유래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키라니아는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을 담아 제품을 만드는 천연주의 브랜드로 모이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