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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다. 이 곳에서는 남성고객 전문 공간인 '맨즈토탈존'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수 있다. 홍대 지역 고유의 스트리트 문화를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매장 연출도 돋보인다. 건물의 내·외부에 설치된 미디어...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2024-04-19 14:08:02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의 염모제 '푸딩 헤어컬러'는 베트남 전국 100여개의 H&B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 중반기 비건 새치 염색약 '터치 비건 헤어컬러'의 현지 제품 허가 취득을 앞두고 있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비건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에 발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10분 더 자고 출근할 수 있을까"…10분컷 스타일링 돕는 '퀵모닝' 뷰티템 2024-04-17 14:46:47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촉박한 준비 시간, 헤어 스타일링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면 이제는 보다나 '밸런스에어 라이트 드라이어 아이보리 무드'를 활용해 빠른 모발 건조는 물론, 매끈하고 윤기나는 스타일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자. ◆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한층 더 화사한 톤업 기능까지 겸비! 달바 -...
짐 운반 돕는 로봇…어르신 케어하는 AI 비서 2024-04-16 16:24:18
시니어케어 B2C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볼트크리에이션은 비가 와도 잘 보이는 특수 렌즈 브이글래스를 개발했다. 유리 위에 금속을 얇게 장착해 다각형 모양의 패턴을 마이크로미터 단위로 식각해서 물방울이 맺히지 않도록 설계했다. 국내 자동차 기업과 카메라 광학 렌즈...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4주 케어 기획'과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 상품을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한 알씩 4주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속해 발레아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핸드워시와 바디워시 가성비 상품을 늘리고, 강한 햇빛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이어 프리미엄 헤어케어 상품군 강화 2024-04-02 10:39:00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이어 프리미엄 헤어케어 상품군 강화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니치 향수(최고급 수제 향수)에 이어 신성장동력으로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낙점하고 관련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달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애경산업 "미국 생활용품 사업 82% 성장…바디케어류 인기" 2024-03-27 08:43:59
케어류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애경산업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미국 아마존에서 생활용품 판매를 시작했다. 오프라인 유통 신규 개척을 위한 영업 활동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바디케어류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 등을 육성 품목으로 선정하고 매출 구조를 다변화할...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주원료로 적용한 헤어 두피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이로로 디어스칼프’를 출시하였다. 이미 CXCL1 단백질 원료가 적용된 헤어 제품이 할랄 인증을 받아 현지 마켓스터디를 마치고 전략적 파트너사인 말레이시아 국영제약사 듀오파마 바이오테크에 수출되어 운영중이다. 또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이로로 뉴본’은...
'가전 혁신왕' 다이슨, 5년 만에 방한…"첨단 센서로 헤어케어" 2024-03-18 18:13:22
진공 무선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구멍 뚫린 헤어드라이어….’ 지금은 대세가 된 이들 가전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 기업은 영국 다이슨이다. 기존의 틀을 깨는 혁신적 사고와 함께 첫손에 꼽히는 다이슨의 경쟁력은 소형 모터 기술이다. 헤어케어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에만 작년부터 2026년까지 5억파운드(약 8500억원)...
다이슨 창업자, 韓 찾았다...헤어드라이어 신제품 세계 첫 출시 2024-03-18 16:15:46
탑재한 신제품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의 출시를 알렸다. 다이슨의 창업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제임스 다이슨 경이 직접 무대에 올라 "다이슨의 새로운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에는 ToF(Time of Flight)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제품과 모발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