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9 CIBE 상해 홍교 국제뷰티박람회’ 5월 개최...참가업체 모집 박차 2019-01-07 16:24:32
5월6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해 홍교 국가회전센터(necc)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화장품, 헤어, 네일 등의 뷰티 분야는 물론, 건강기능 식품 및 음료, 한방 및 유기농 이너뷰티푸드, 헬스케어, 향수, 스마트뷰티기계, 의료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전시가 이루어진다. cibe는 한국 브랜드의 유치를 위해 한국 최대의...
"중장년층 고객 잡아라"…대구 유통업계 맞춤형 판매 나서 2018-11-20 10:35:42
대구 신세계도 중장년층 고객이 운동용품, 헤어·스킨케어 제품 등을 구매하면서 본인을 위한 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으로 분석하고 관련 상품을 준비 중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경제적 여유가 있는 연령층이 비싸지만, 개성 있는 스타일의 옷을 많이 찾는 추세다"며 "고객 수는 지난해보다 12% 늘었고,...
[기업탐방] 두피 탈모 관리 대표 브랜드, 에코마인 2018-10-30 17:52:01
해외 1개점(중국) ‘헤솔두피관리센터’ 브랜드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이 클리닉에 방문하지 않고도 두피, 탈모관리를 할 수 있도록 두피 타입에 맞는 제품들을 직접 연구개발 및 생산하여 솔루션을 제시한다. 수년간의 센터 경험을 토대로 자사에서 직접 헤어케어 제품을 제조 중이기도 하다. 직접...
"터키 안 가고 국내에서 수술"…급성장하는 모발이식 시장 2018-10-15 17:38:22
헤어라인 교정술이 보편화되는 추세”라며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 여성들이 모발이식을 위해 한국을 찾는 의료 관광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모제림 외에도 초이스피부과 jp성형외과 등 서울과 수도권에만 수십 개의 모발이식 병원이 영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병원 가운데는 경북대병원이 가장...
명품 집결한 '면세점 천국' 서울…가을 '쇼핑 여행' 떠나볼까 2018-10-14 14:38:07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의 면세점 전용 제품을 출시하는 등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 적지 않다. 신라면세점은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열풍으로 보디 및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자 지하 1층에 보디·헤어케어 상품 코너를 새로 꾸몄다.여의도 63빌딩...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내일 개막, 20개국 500여社 참가 '역대 최대' 2018-10-09 15:07:45
면모를 갖추게 됐다는 평가다.화장품과 에스테틱(마사지), 헤어·보디·네일 케어 제품, 미용도구 등 1만여 종의 미용·뷰티 관련 제품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엔 국내외 유력 바이어의 방문도 이어질 전망이다. 미국과 러시아 최대 약국 체인인 시브이에스(cvs)와 왓슨스, 회원 수 6억 명을 보유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중국 진출…글로벌 사업 본격 확대 2018-10-02 10:13:55
시장 조사업체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중국 헤어 케어 시장은 지난해 소비자가 기준 약 8조원에 이르며 지난 5년간 연평균 4% 성장을 지속했습니다. 소득 수준 증가가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로 이어지면서 샴푸 등 단순 세정 카테고리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제품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쟝센은...
미쟝센, 중국 진출…글로벌사업 확대 2018-10-02 08:57:15
경원 예술센터(Jingyuan Art Center)에서 대형 전자상거래 업체 '징동닷컴'(JD.com)과 브랜드 론칭 행사를 했다. 징동닷컴과 시나 웨이보(Xinlang Weibo)를 통해 생중계된 행사는 820만 명 이상이 시청했다고 미쟝센 측은 설명했다. 중국 헤어케어 시장은 작년 소비자가 기준 8조 원에 이르며 최근 5년간 연평균...
미쟝센, 글로벌 사업 본격 확대…中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 2018-10-02 08:29:48
“k-뷰티를 대표하는 스타일리쉬한 헤어 케어 브랜드 미쟝센이 중국 고객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미쟝센과 함께 만드는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중국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지난 19일 미쟝센은 중국 북경시 조양구에 위치한 경원 예술센터(jingyuan...
에코마인, 새롭게 리뉴얼된 ‘쇼킹팟’과 ‘쇼킹버터’로 소비자 공략 2018-08-23 15:29:01
케어 전문 브랜드 에코마인(엔젤어라운드)이 스페셜한 헤어 클리닉 제품인 ‘쇼킹팟’과 ‘쇼킹버터’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수분 린스로 유명한 ‘쇼킹팟’은 단순한 린스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움이 아닌 100% 수분 충전을 안겨주기 때문에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호호바 오일과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