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항공·아시아나 이코노미승객 '셀프체크인 카운터' 이용해야 2019-08-28 10:19:50
헬프 데스크를 설치하고 직원을 배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달 인천공항의 대한항공 일반석 승객 셀프 체크인 이용률은 70% 수준까지 올라왔다. 이에 따라 셀프 체크인 마치고 자동수하물 위탁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승객들이 오랜 시간 대기하며 짐 부치는 순서를 기다리는 등 불편이 이어지자 수하물 위탁이 가능한...
상반기 서울시 외국인직접투자 유치 6조원 육박…역대 최고 2019-07-24 11:15:00
유치 6조원 육박…역대 최고 작년 대비 50% 증가…10월 FDI 헬프데스크 '인베스트 서울' 설치 (서울=연합뉴스) 김지헌 기자 = 올해 상반기 서울시의 외국인 직접투자(FDI) 유치 실적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한국 전체 FDI 유치는 ⅔ 수준으로 급감한 점에 비춰보면 서울 집중도가 높아진 것이다. 서울시는 1∼...
중소기업 신제품인증 지원 서비스…"1381로 전화하세요" 2019-06-03 11:00:05
위한 행정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신설된 'NEP 헬프 데스크'의 인증표준 콜센터 전화번호 '☎ 1381'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www.1381call.kr)를 이용하면 된다. 상담 신청을 하면 전담인력을 통해 일대일 맞춤형 전문 행정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인증 신청서 작성법, 제출서류 구비방법...
"35년 전 하느님이 알려줬다" 인천공항에 협박 전화 2019-05-24 12:20:55
10시 46분까지 인천공항 헬프데스크, 제2여객터미널 폭발물처리반(EOD), 공항의료센터 등에 5차례 협박 전화를 건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은혜로운 분 말씀에 의하면 700명이 넘는 외국인 발이 묶여 있고 탑승객 간 다툼으로 인질극과 화재가 발생할 수 있다"고 위협한 뒤 "테러가 나지 않으려면 테두리를 제거한 식빵...
"인질극 발생할 수 있다"…인천공항에 5차례 협박 전화 2019-05-20 10:55:19
남성이 인천공항 안내데스크, 의료센터, 폭발물처리반(EOD) 등에 모두 5차례 협박 전화를 걸었다. 이 남성은 당일 오전 1시 40분부터 오전 10시 46분까지 인천공항 헬프데스크, 제2여객터미널 폭발물처리반(EOD), 공항의료센터 등지에 전화를 걸어 "탑승객 간 다툼으로 인질극과 화재가 발생할 수 있다"고 위협했다. 그는...
'울산 조선해양 소프트웨어 융합클러스터' 정부 공모에 뽑혀 2019-04-24 16:29:55
및 헬프 데스크(Help Desk) 운영, 기업지원 활성화 및 판로개척 사업 등이 있다. 울산시는 기존 사업과 앞으로 추진할 사업을 융합하면 조선해양기자재 수출증대, SW 융합 첨단 일자리 창출 등 시너지가 클 것으로 분석한다. 울산시는 2016년부터 연구개발(R&D) 사업인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Industry4.0s(조선해양),...
"2022년 외국관광객 2천300만명, 관광 일자리 96만명 만들 것" 2019-04-02 23:42:20
종합 지원)` 시범사업을 실시한다. `스마트헬프데스크`와 공공와이파이 확충을 통해 관광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다. 11월 한국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특별 정상회의`를 계기로 아세안 국가에 단기 비자 수수료를 면제하고, 신 남방국가를 대상으로 `환대주간`을 운영하는 등 한국 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계획도 이날...
"2022년 외국관광객 2천300만명, 관광 일자리 96만명 만든다" 2019-04-02 15:30:34
종합 지원)' 시범사업을 실시한다. '스마트헬프데스크'와 공공와이파이 확충을 통해 관광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다. 11월 한국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특별 정상회의'를 계기로 아세안 국가에 단기 비자 수수료를 면제하고, 신 남방국가를 대상으로 '환대주간'을 운영하는 등 한국 의 매력을...
'KT 화재' 피해 본 소상공인, 최대 120만원 보상받는다 2019-03-22 17:33:28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운영하며 무선 라우터와 무선 결제기, 착신전환 서비스, 임대폰 등을 무료로 제공했다. 광화문빌딩 임직원을 중심으로 서대문구, 마포구, 용산구 등 피해지역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는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이필재 kt 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화재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게 다시 한번 사과를...
KT 아현 화재 소상공인 지원금 확정…이르면 5월 지급 2019-03-22 13:46:15
계획이다.kt는 아현 화재 이후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운영하며 무선 라우터, 무선 결제기, 착신전환 서비스, 임대폰 등을 무료로 제공했다. 별도로 광화문 빌딩 임직원을 중심으로 해당 지역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는 캠페인을 펼쳤다.이필재 kt 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화재로 인해 불편을 겪은 고객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