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 대어'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목표…퀀텀점프 자신" 2024-02-13 13:41:00
부문이 15% 수준이었다. 뷰티기기 매출은 이미 2022년 1200억원을 넘어섰다. 뷰티기기 브랜드 에이지알은 2021년 출범 후 2022년 단숨에 국내 홈뷰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2023년에도 선두를 유지했다. 2022년, 2023년 국내 시장 점유율은 각각 22%, 32%다. 2021년 5만대 수준이던 디바이스 판매량은 2023년 말 기...
에이피알 "국내 넘어선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도약" 2024-02-13 13:23:51
"현재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경기 평택에 제2공장 증설을 진행 중"이라며 "내년에는 생산능력을 증대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해외 수요에 적극 대응해 가시적인 매출 성장을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원천기술의 초격차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홈 뷰티 디바이스뿐 아니라...
홈쎄라, 마켓컬리 입점…"홈케어 디바이스 1등 목표" 2024-02-08 15:59:30
아띠베뷰티에서 자사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홈쎄라’가 마켓컬리 및 뷰티컬리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뷰티컬리는 마켓컬리에서 함께 운영하는 카테고리다. 컬리는 홈쎄라 입점기념으로 홈쎄라를 비롯한 아띠베뷰티 전 기기를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뷰티컬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메디팹, 이엠텍·비에스엘과 뷰티 디바이스 공동개발 업무 제휴 2024-02-07 13:45:48
바 있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차세대 뷰티디바이스와 홈케어 스킨부스터 소재가 전문가용 스킨부스터 시술 수준의 효과를 보인다는 것을 확인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SI투자(시리즈 B), 개발, 유통, 생산 등 전방위적으로 협력을 강화해나가기로 했다. 메디팹 관계자는 차세대 뷰티디바이스가 저분자 소재 중심의...
"오직 이곳에서만 볼 수 있다"…e커머스에 치이던 百의 묘수 2024-02-06 15:45:52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단독 판권도 보유한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에서 해당 브랜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유명 커피·차도 '단독 유통' 해외의 고급 식음료 브랜드를 독점으로 들여오는 사례도 눈에 띈다. 최근 롯데백화점은 정준호 대표의 주도...
미디어코리아, 신년맞이 주방 가전 할인 페스티벌 진행 2024-02-03 09:00:00
전통적인 백색 가전 외에도 스마트홈, 녹색 에너지, 뷰티빌딩기술, 산업용 로봇 및 물류 자동화 등 다양한 4차 산업혁명 분야에 진출하여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디어 다이얼식 레트로 감성 전자레인지를 31% 할인 판매하고 알림받기 동의 시 추가로 1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지급,...
‘공간 와디즈’, 성수동에 새 단장 오픈 2024-02-02 15:44:25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패션⋅뷰티⋅테크⋅푸드⋅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조금 더 나은 일상(Better Life)’을 추구하는 350여 종의 고품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와디즈, 서울 성수동에 ‘와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2024-02-02 10:14:42
패션?뷰티?테크?푸드?홈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조금 더 나은 일상(Better Life)’을 추구하는 350여 종의 고품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아렌시아’, ‘210컴퍼니’, ‘댄꼼마’, ‘노멀리스트’ 등 다수의 서포터로부터 인정받은 만족도 최상위의 검증된 제품만...
미 증시, 빅테크 실적 주시 속 3대지수 반등-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02 08:40:55
K뷰티와 가성비, 이번에도 통한다! (다올투자증권, IPO 보고서) - 2/2 ~ 2/8 기관 수요 예측 예정 - 국내 홈뷰티 디바이스 MS 1위 업체. 신제품과 해외 확장 기반으로 2024년에도 YoY +52% 매출액 성장 기대되며, R&D, 생산 내재화를 통해 홈뷰티 사업 역량 극대화. - 2024E 매출액 7,946억원(YoY +52%), 영업이익...
‘덕질의 대중화’···와디즈, 2024년 6대 펀딩 트렌드 내놨다 2024-01-30 16:27:11
신생 뷰티 브랜드 ‘느슨’은 기능성 화장품 의 진정성 있는 개발 스토리와 소통을 통해 첫 프로젝트에서 2억3천만원을 모았다. 또한, 시간과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주는 고효율의 홈리빙 제품도 주목받았다. 세탁 능력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 상품 , 키보드 없는 아이패드에 키보드, 터치패드,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