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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로켓직구' 미중 이어 일본까지…와우회원 무료배송 2024-03-11 09:12:04
등 홈·키친 브랜드 제품과 지브라·미쓰비시·펜텔 도서·문구 제품도 소개한다. 쿠팡 관계자는 "그간 불편하게 일본 직구를 하던 소비자를 위해 로켓직구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 가격과 빠른 배송 등 쿠팡만의 해외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글로벌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에이피알, 미용기기 자회사 주식 250억원에 취득 결정 2024-02-28 16:44:47
"홈뷰티디바이스 생산능력 증대"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연합인포맥스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의 공시 데이터를 토대로 알고리즘에 의해 자동 작성돼 편집자의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해당 공시 정보는 DART 웹사이트(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228800930)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에이피알, 상장 이튿날 6% '하락'…주가 30만원 밑돌아 2024-02-28 10:33:37
거래를 마쳤다. 전날 종가 기준 시가총액은 2조4080억원으로 집계됐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100만원이요?"…30만원도 위태로운 에이피알 2024-02-28 10:05:10
장을 마쳤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패션 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상장을 통해 모집한 공모 자금을 제2공장을 비롯한 생산 설비 증설과 뷰티 디바이스 연구개발(R&D), 해외 마케팅 강화에...
아이엘사이언스, 애터미에 17억원 두피케어기 공급 2024-02-28 09:55:32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1차 공급계약 규모는 약 17억원으로 향후 애터미 글로벌 판매망에서 제품 기술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엘사이언스가 세계최초로 개발해 상용화한 실리콘렌즈는 NET신기술로 인정 받았다. 고효율, 내열성, 경량, 연성 등의 장점이 많다는 평가가 나온다. 기존의 유리나 플라스틱 계열 렌즈를...
에이피알, 코스피 입성 첫날 공모가의 1.3배로 마감(종합) 2024-02-27 15:44:04
시장 기대치에 못 미친 성적을 나타냈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66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상단을 초과한...
증거금 14조 모았던 기대주…상장하자 몸값 3조 2024-02-27 09:18:20
뷰티 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27일 올해 첫 코스피 IPO(기업공개) 상장 주자로 나선 가운데, 장 초반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27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에이피알이 오전 9시 6분 기준 공모가(25만 원) 대비 79.60% 오른 44만 9천 원에 거래되고 있다. 상장 첫 날 유가증권시장 시가총액은 106위로 몸값이 단숨에 3조원대를...
[특징주] 에이피알, 코스피 입성 첫날 공모가의 1.6배로 출발 2024-02-27 09:14:31
대비 67.60% 오른 41만9천원에 거래되고 있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663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상단을 초과...
[IPO챗] '김희선 미용기기' 에이피알 상장…올해 첫 코스피 '따따블'? 2024-02-24 12:00:00
4배)이 나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희선 미용기기'로 잘 알려진 뷰티 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2014년 설립됐으며,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에이피알은 올해 첫 '대어급' 신규 상장사로, 시장의 큰...
'뷰티 디바이스' 뭐길래…에이피알 시가총액만 2조 2024-02-23 17:34:41
원 수준이던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지난해 1조 6,000억 원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국내 수요를 선점한 건 에이피알의 브랜드 '에이지알'입니다. [신재하 / 에이피알 부사장: 소비자들이 원하는 리프팅이나 아니면 안티에이징 같은 시술의 효능·효과들을 집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을 정도로 기술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