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우자조금, ‘2024 올해의 광고PR상’ 금상 수상 쾌거 2024-12-11 10:25:12
및 부산물, 암소고기의 특장점을 홍보하고, 한우 명예홍보대사 요리분야 전문가와 협력하여 한우 국민보양식 레시피로 ‘한우 마라 뽁작장’과 ‘한우 우족 국물 파스타’ 레시피 개발·확산을 통해 언론과 SNS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캠페인과 연계해 기업체 및 프랜차이즈와 협업하여 새로운 소비 판로 개척 및...
우리금융그룹, '희망 2025 나눔 캠페인' 기부 법인 1호…장애인 1500명에 일자리 2024-12-10 16:09:51
진행하는 성금 모금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4497억원 모금이 목표다. 우리금융은 2009년부터 우리은행, 우리카드 등 전 그룹사가 함께 참여해 매년 나눔을 실천해왔다. 올해는 저출산, 청년실업 해소 등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50% 늘어난 150억원을 기부했다. 총 누적...
"트럼프측 인사, 국무장관 노리고 인플루언서에 비밀 홍보 제안" 2024-12-06 08:24:18
'황금 시간대'에 '광고나 홍보가 아니라 자발적으로 올리는 것처럼 보이게' 그레넬 전 대사에게 우호적인 콘텐츠를 올려달라고 부탁했다. 비용은 최대 5자리(1만달러·약 1천400만원)이었으나 실제로는 시행되지 않았다. 이는 그레넬 전 대사측이 새 트럼프 정부의 내각에서 일자리를 얻기 위해 얼마나...
순이엔티, 마드리드 관광청 글로벌 홍보 캠페인 성료 2024-12-05 10:32:03
IFEMA MADRID)의 글로벌 홍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시아 6개국에서 SNS 누적 조회수 2억6천5백만 회를 달성했으며, 마드리드 방문 아시아 관광객 증대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순이엔티는 2023년 8월부터 2024년 12월까지 대한민국,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흑백요리사' 안성재, 서경덕 교수 손 잡았다…'韓 장 담그기' 소개 2024-12-05 08:29:44
교수는 "전 세계 곳곳에서 한식의 관심이 뜨겁다"며 "한식의 기본 재료인 장을 전 세계에 함께 알릴수 있는 최적기"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를 세계에 더 알릴수 있도록 '글로벌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교보생명, 소셜벤처 육성·환경교육 등 공익사업 확장 2024-12-05 06:00:05
2022년부터 환경부와 함께하는 환경교육 캠페인 ‘지구하다’ 페스티벌을 교보생명이 위치한 광화문광장에서 2년째 개최하고 있다. 환경부와 지속가능한 미래 실현을 위한 환경교육 사회공헌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환경 인식 개선 교육을 추진 중이다. 2회 지구하다 페스티벌에는 환경부, 국가환경교...
2024 대구크리스마스페어 6일 엑스코서 개막 2024-12-04 11:22:06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가 주목할 부분이다. 크리스마스페어와 함께 개최하는‘동행 축제’에서는 지자체·정부에서 추진하는 소비 장려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지역중소·소상공인제품 23개사 특별판매전을 운영한다. 또한, 박람회에 참가한 150개사가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품으로 경매행사를 진행하여 낙찰금액을...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2024 '올해의 PR에이전시' 은상 수상 2024-12-03 17:37:42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이 주최한 ‘2024 에이전시 어워즈(AOY)’ 올해의 한국 PR 에이전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은 각 국의 광고, 홍보, 마케팅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경영성과와 리더십 등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평가해 올해의 AOY를 선정한다....
제이시스메디칼, 전속모델 이영애와 함께 한 신규 캠페인 눈길 2024-12-03 14:13:43
전언이다. 제이시스가 공개한 신규 덴서티 캠페인은 TV, 유튜브 제이시스메디칼 채널, 덴서티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마침내 찾은 ‘자신감의 이유, 덴서티’의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TVC 온에어에 맞춰...
약속 10분 후 날아온 '취소할게요'…자영업자 울리는 '노쇼' 2024-12-03 10:46:36
캠페인을 벌인다고 해도 문제가 있는 소비자는 나오기 마련"이라며 "노쇼를 막기 위해 예약금을 받는 것을 하나의 문화로 정착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차남수 소상공인연합회 정책홍보본부장 역시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에는 물질적인 비용뿐 아니라 육체적인 비용도 들어간다"며 "정부가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