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센텀시티점, 건강음료 '호랑이건강원' 팝업스토어 개점 2021-07-20 17:45:25
비타민음료와 100% 착즙음료 등 건강음료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호랑이건강원’ 팝업스토어를 오는 29일까지 개장한다고 20일 밝혔다. ‘'내 가족을 위한 진심을 담은 건강음료’라는 슬로건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홍삼음료 7일분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고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전했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에 `송가인` 발탁 2021-06-29 13:58:42
동의보감 및 본초강목을 토대로 천연물인 홍삼, 구기자, 산수유, 원지 등의 최적 배합비를 도출해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노화방지 등을 위한 두뇌 건강증진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출시 후 파킨슨병 환우들의 복지 및 편익을 도모하고 실질적인 후원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 16일...
디네이쳐바이오랩스-파킨슨병협회, 뇌 건강 증진 MOU체결 2021-06-16 16:11:04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에서 출시하는 건강기능식품은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 한의학 기반의 천연물 원료를 바탕으로 홍삼, 구기자, 산수유, 원지 등의 최적 배합비를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신경줄기세포 기반 플랫폼 기술로 난치성·퇴행성 신경계...
"한국을 언박싱하세요"…LA서 한류 체험 '미나리' 야외 상영회 2021-05-12 10:35:13
가이드북과 관광지도 등이 들어간다. 또 김치와 홍삼, 오미자 음료, 한국 과자를 비롯해 영화 '기생충'에 등장해 미국 영화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짜파구리 제품도 박스에 함께 넣어 한국 식품을 알리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관광공사는 영화 분야에서 지명도가 높은 현지 인플루언서들에게 'K...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식품 부문 2021-04-29 13:04:27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숙취해소음료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5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한 여명808은 199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수요가 유지되고 있는 숙취해소음료로 평가받는다. 개암, 오리나무, 마가목, 갈근, 대추 등 식물성 원료를 토대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이뤄지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특허 받은 발효 녹용 더한 `광동 진녹경`, 리뉴얼 기념 2+1 이벤트 진행 2021-03-10 14:52:24
10가지(황기, 당귀, 인진쑥, 건지황, 인삼, 복령, 홍삼, 대추, 도라지, 벌꿀) 전통 원료를 엄선해 배합했다. 청정 뉴질랜드산 고품질 등급의 녹용만을 선별해 원산지부터 유통까지 믿을 수 있는 `10단계 녹용 안심 프로세스`를 적용하고 있으며, 분골에서 하대까지 통녹용 전지를 사용하고 있다. 광동 진녹경 관계자는 "...
금산삼 정심가 홍삼,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홍삼음료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2021-01-26 10:49:06
금산삼 정심가 홍삼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홍삼음료 및 홍삼제품제조 도소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 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1993년부터 백삼,...
총명하이, 아기배도라지차 후속 총영하이 눈에는아이차 출시 2021-01-22 14:39:12
받고 있으며, 총영하이 배도라지차도 유아 음료 부분 온라인 판매 2위, 온라인 검색 1위를 한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기에 총영하이만의 노하우 그리고 (주)티오티컴퍼니의 기술력으로 출시된 눈에는아이차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주)티오티컴퍼니는 ‘건강을 위한 작은 습관’ 이라는 슬로건으...
“유산균 100%로 발효”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발휘’ 명절선물 인기 2021-01-16 07:00:01
만들었다. 홍삼 특유의 쓴 맛이 적어 온 가족 건강음료로 좋다. 최근에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 ‘발효홍삼 발휘 휘영(이하 발휘 휘영)’을 출시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였다. ‘발휘 휘영’에는 ‘HY발효홍삼농축액’과 식약처 인증 소재인 ‘회화나무 추출물’ 담아 제품 하나로 면역력과 갱년기 여성...
코로나19 이후 가공식품 사는 빈도 줄고 온라인 구매↑ 2021-01-11 11:00:02
이중 온라인 구매 상위 품목은 간편식(16.6%), 육류가공품(14.1%), 면류(14.0%), 음료류(8.9%), 유가공품(6.4%) 순으로 조사됐다. 앞으로 1년간 간편식 구매가 '증가할 것'(30.1%)이라는 응답은 '감소할 것'(1.1%)이라는 응답을 크게 웃돌았다. 최근 1년간 간편식(17개 품목군)을 산 경험이 있는 가구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