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관장, 美 건기식 시장 공략 순항 2024-06-26 17:17:08
‘정관장 홍삼원’은 무카페인 기능성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은 아마존의 ‘약초 건강보조식품 인삼’ 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에 스프라우츠에 입점한 제품은 ‘에브리타임 파워풀 녹용’ ‘에브리타임 에너지부스트’ 등으로, 한국에서 출시 8년 만에 누적 매출 1조3000억원을 넘어선 ‘홍삼정...
정관장, 미국 유기농 마트 스프라우츠서 홍삼 판매 2024-06-26 08:35:04
에너지부스트' 등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국내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미국 현지에 맞게 제조한 것이다. 정관장은 앞서 미국 코스트코와 아마존에 진출했고, 현지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이번에 스프라우츠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올해 1∼5월 코스트코 매출은 작년 동기의 150%...
[게시판] 정관장, 황희찬 선수와 홍삼톤 홍보 부스 운영 2024-06-24 10:42:44
[게시판] 정관장, 황희찬 선수와 홍삼톤 홍보 부스 운영 ▲ KGC인삼공사가 축구 국가대표 선수인 황희찬(울버햄프턴)과 지난 22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란 풋볼 페스티벌에서 홍삼톤 홍보부스를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 황희찬은 행사에 참여한 팬들에게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 뒤 사진을 찍고, 홍삼톤 제품을...
한방약·건강기능식품 상승률 8~9%대 2024-06-18 07:31:25
등 의료제품, 인삼·홍삼·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을 포괄하는 물가지수로 34개 관련 품목으로 구성됐다. 보건 물가는 지난 3월 1.9% 오른 뒤로 상승세가 뚜렷하다. 4월 2.3% 오르며 2020년 6월(2.1%) 이후 약 4년 만에 2%대로 올라선 데 이어 지난달 상승 폭을 더 키웠다. 소비자물가(2.7%)와 비교해 상승 폭은 작지만...
보건물가지수, 12년 만에 최대폭 올라…석달째 상승폭 확대 2024-06-18 06:31:00
등 의료제품, 인삼·홍삼·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을 포괄하는 물가지수로 34개 관련 품목으로 구성됐다. 보건 물가는 지난 3월 1.9% 오른 뒤로 상승세가 뚜렷하다. 4월 2.3% 오르며 2020년 6월(2.1%) 이후 약 4년 만에 2%대로 올라선 데 이어 지난달 상승 폭을 더 키웠다. 소비자물가(2.7%)와 비교해 상승 폭은 작지만...
아마존에 '한국식품관' 열어…중소 식품기업들, K-푸드 선보인다 2024-06-16 06:31:01
늘릴 방침이라고 밝혔다. 지난 4월에는 틱톡 중국 버전인 더우인에도 온라인 상설 한국식품관을 열었다. 이곳에선 지난 12일 기준 우리 식품기업 현지법인과 바이어 104곳이 라면, 홍삼, 음료 등 231개 우리 제품을 판매 중이다. 농식품부는 올해 말까지 120개 기업이 더우인에서 270개 제품을 판매하도록 지원할...
정관장, 말레이 공략 가속…현지 유통업체에 제품 공급 2024-06-13 18:03:14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건강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선보인다. 말레이시아엔 가디언 매장이 600곳, 왓슨스 매장은 700곳 있다. 말레이시아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1조5000억원에서 지난해 10월 2조4000억원으로 약 60% 커졌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베트남과 싱가포르에서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정관장, 말레이시아 건강식품 유통채널서 제품 판매 2024-06-13 08:35:02
정관장 제품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말레이시아에 가디언 매장은 600곳, 왓슨스 매장은 700곳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현지 가디언, 왓슨스 매장의 70∼80%에서 주력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건강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유통사와 계약하며 사업을...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2024-06-09 08:15:26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2024-06-09 08:01:00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