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신새롬, '매력적인 미소~' 2021-12-31 13:31:05
성남시 버츄얼넥스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맥스큐 아이콘 신새롬-이원준 3D AR(증강현실) 촬영' 현장공개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새롬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와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B' 동시 모델로 낙점됐다. 이원준은 '2021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모델...
[포토] 신새롬-이원준, 'AR로 구현될 멋진 모습' 2021-12-31 13:30:10
성남시 버츄얼넥스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맥스큐 아이콘 신새롬-이원준 3D AR(증강현실) 촬영' 현장공개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새롬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와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B' 동시 모델로 낙점됐다. 이원준은 '2021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모델...
[포토] 신새롬-이원준, '운동으로 가꾼 멋진 몸매' 2021-12-31 13:29:29
성남시 버츄얼넥스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맥스큐 아이콘 신새롬-이원준 3D AR(증강현실) 촬영' 현장공개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새롬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와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B' 동시 모델로 낙점됐다. 이원준은 '2021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모델...
[포토] 신새롬-이원준, '멋진 커플 포즈~' 2021-12-31 13:28:07
성남시 버츄얼넥스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맥스큐 아이콘 신새롬-이원준 3D AR(증강현실) 촬영' 현장공개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새롬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와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B' 동시 모델로 낙점됐다. 이원준은 '2021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모델...
[포토] 신새롬-이원준, '눈 뗄 수 없는 멋진 모습' 2021-12-31 13:27:43
성남시 버츄얼넥스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맥스큐 아이콘 신새롬-이원준 3D AR(증강현실) 촬영' 현장공개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새롬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와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B' 동시 모델로 낙점됐다. 이원준은 '2021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모델...
김민주, 올라운더 포텐 터뜨린 2021…대미는 `가요대제전` 2021-12-30 08:30:48
화보집이라서 더욱 뜻깊다. 그동안 화장품·패션 등 다양한 모델 활동, 스타일리시 화보에서 쌓아온 감각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2022년에는 배우 활동까지 예고된 김민주. 한계를 모르는 도전과 다채로운 매력, 올라운더 능력이 더욱 강하게 빛을 발할 예정이다. 김민주는 소속사 얼반웍스를...
김민주, 데뷔 첫 포토북 발매…직접 디자인 참여 2021-12-13 13:30:05
화보집이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13일 오전 11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포토북 런칭을 알렸다. `Pro memoria`는 기억을 위해, 기억해 두기 위해 같은 뜻처럼 2022년을 앞둔 스물 한 살 김민주를 담았다. 팬들의 기억 속에 지금의 김민주를 영원히 남기고 싶은 마음에서 제작됐다. 특히 김민주가...
[인하대학교 2021 초기창업패키지] 실감형 메타버스 플랫폼을 만드는 ‘로위랩코리아' 2021-12-08 18:55:00
아티스트의 화보집으로 꾸몄습니다. 거기에 숨겨진 방을 만들어 사용자는 의류 매장에서 뮤직 비디오 촬영장으로 이동하게 되고 거기서 신곡의 뮤직비디오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의류 브랜드와 K팝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가상 전시를 만든 거죠.” 로위랩코리아는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에서...
한국미술협회, 미술인의 날에 만곡(晩谷) 임장수상 제정 2021-12-04 09:42:14
주제이자 모티브였던 그는 피사체를 정직하고 정확한 묘사를 위해 평생 데생과 크로키에 혼신의 힘을 쏟았다. 살아있는 선으로 우리 민족의 역동성, 전통을 화폭에 담은 드로잉 화보집 '만곡 임장수가 연필로 그린 한국의 미'를 발간했으며, 직접 찾아다니며 우리나라 사계를 담은 그의 풍경화는 ‘철저한 사생의...
"스타의 일상이 궁금해"…팬심 읽어 5000억 기업됐다 2021-10-17 17:29:47
과거 팬덤 비즈니스는 앨범, 브로마이드, 화보집, 콘서트 등에 국한됐다. 그러나 음원이 디지털화되고 영상 시대가 열리면서 팬 활동도 모바일로 이동했다. 오프라인 사업 비중은 점차 줄었지만 디어유는 온라인 메신저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견했다. ‘덕질(팬 활동)’의 디지털화를 통해 팬들이 기꺼이 지갑을 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