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라, 현 소속사 어썸이엔티와 재계약 2022-02-08 08:20:11
tvN ‘서울메이트3’,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 1-4’, TVING ‘환승연애’ 등 예능프로그램에서는 특유의 밝고 쾌활한 매력과 탁월한 공감 능력, 안정적인 진행 실력까지 명실상부한 ‘예능 치트키’임을 다시금 확인시켰다. 그런가 하면, 최근에는 나태주 시인의 시와 유라의 그림을 콜라보한 시화집 ‘서로 다른...
"지상파 드라마·예능 분발해야 해요"…박명수의 일침 [연계소문] 2022-02-06 10:49:46
타율을 자랑하고 있다. 티빙은 예능 부문에서 앞서고 있다. '환승연애'로 대박을 낸 티빙은 지난달 김태호 PD와 이효리가 손잡은 '서울체크인'을 공개했다. '서울체크인'은 공개 당일 티빙 전체 콘텐츠 중 유료 가입 기여 1위를 기록했다. 2~3일차에는 공개 당일 대비 유료가입기여자수 합산이 3배...
10개 중 8개는 한국 프로그램…日 점령한 韓 콘텐츠 2022-01-12 09:16:57
환승연애'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OTT 입지를 굳혔다. 올해에도 탄탄한 대본으로 입소문을 탄 한지은 주연의 '개미가 타고 있어요', 연상호 감독이 집필한 '괴이' 등뿐 아니라 '술꾼도시여자들', '환승연애' 시즌2도 방영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일본...
아이유 "저랑 데이트 하실래요?" 통했다…넷플릭스 제치고 1위 등극 2021-12-17 11:40:35
웨이브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소개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웨이브 외에 또 다른 토종 OTT 티빙의 성과도 주목된다. 티빙은 2위인 넷플릭스의 뒤를 바짝 따라 붙어 186.73분으로 3위를 기록했다. 티빙은 '환승 연애', '술꾼 도시 여자들' 등 오리지널 콘텐츠가 흥행에 성공하며 국내 OTT 시장에서 눈에...
티빙 4000억 투자유치 본입찰, 복수 국내외 PEF 참여 2021-12-15 17:52:48
CJ ENM, 네이버, JTBC스튜디오가 3자배정 유상증자로 총 1500억원을 투입하며 기업가치를 1조원으로 책정됐다. CJ ENM 내 사업부였던 티빙은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했다. 월간 이용자 수(MAU)는 300만명이 넘는다. 유료 가입자 수는 약 150만명 수준이다. 한국 가입자 380만명을 확보한 넷플릭스와 유료 가입자...
드림카 본색…현대차서 티빙 드라마 본다 2021-12-07 17:09:38
‘환승연애’, ‘술꾼도시여자들’ 같은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커넥티드카 분야에서 넷플릭스와 손잡은 테슬라와 경쟁하게 될 전망이다. 차에서 다양한 OTT 콘텐츠 시청현대차그룹은 CJ ENM, 티빙과 ‘차량용 OTT 콘텐츠 서비스 제휴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CJ...
'K-방송콘텐츠' 파워, 올해 수출액 260억 달성 2021-11-29 13:55:19
탤런트', SBS '골 때리는 그녀들', 티빙 '환승연애', 디턴 '댄싱 인 더 박스' 등의 참가로 다양한 장르의 수출 성과가 기대된다. 콘진원은 이번 ATF 온라인 플랫폼에서 해외 바이어 대상으로 내년 상반기 주요 신작 라인업과 제작 트렌드를 동영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씨네21과 협업해 제작...
"저 안주 뭐야?"…서른 살 여자들 '술방'에 푹 빠졌다 [연계소문] 2021-11-28 12:34:01
및 마케팅 전력을 보강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 결과 '환승 연애'에 이어 '술꾼도시여자들'까지 흥행에 성공했다. 오리지널 IP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국내 OTT들의 콘텐츠 경쟁은 앞으로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도 선두를 선점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들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김성령 주연의 드라...
'슬의생2'·'갯마을 차차차'에 활짝…CJ ENM 영업익 23.6%↑ 2021-11-04 16:57:33
33.3% 늘어났다. 티빙은 '환승연애' 등의 인기에 힘입어 유료가입자가 37.8% 증가했다. 티빙을 포함해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가 확대되면서 디지털 매출 또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8% 늘어나며 고성장세를 이어갔다. 커머스 부문은 매출이 3158억원, 영업익 270억원, 취급고 9051억원을 기록했다. 여름철...
티빙 가입자 늘며 미디어 부문 호조…커머스·영화 사업도 회복세 2021-10-26 15:19:34
올 3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맺은 이후 가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올 3분기 기준 티빙 유료가입자는 180만 명으로 추정되며, 연말 230만 명을 넘어 2023년 800만 유료가입자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무엇보다 긍정적인 부분은 티빙이 제작비가 많이 투입되는 드라마가 아닌 예능, 스포츠 중계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