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이헌상 "불타기 시작하는 바닥에 투자할 때" 2023-02-08 14:30:02
바로 지금이 바로 사자처럼 투자해야 할 때입니다. 이헌상파트너는 1세대 종목검색기 개발자로 현재 다운로드 수 10만인 `이헌상의 수급박스`를 개발하고 구독자 13만명인 `이헌상 황금바닥`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다. 매주 월요일 밤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야간 주식반상회’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한 주간 증시...
방심위, '불타는 트롯맨' 사행심 조장 민원에 행정지도(종합) 2023-02-07 11:39:23
제기됐다. 옥시찬 위원은 "그야말로 황금만능주의를 보여주는 듯 해서 마음이 그렇지만 개인 소회와 심의는 다른 것이고, 프로그램에는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했다고 황성욱 위원과 이광복 소위원장도 공감했다. 반면, 김우석 위원은 "이런 프로그램이 워낙 광범위하게 퍼져 있기는 한데 이걸 문제 없다고 하면...
라포엠 유채훈, 강소라X장승조 주연 ‘남이 될 수 있을까’ OST ‘Mi Camino’ 2일 발매 2023-02-02 09:10:11
황금가면’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수상한이 뭉쳤다. 두 작곡가는 ‘닥터 프리즈너’ OST로 먼저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Mi Camino’를 통해 다시 한번 담담하지만 아련한 감성을 선사하여 극 중 서사에 깊이를 더했다. 강소라, 장승조 주연의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소송의 여신으로 불리는 스타...
SAMG `티니핑 시즌 2` 中 OTT서 키즈 부문 `1위 등극` 2023-01-02 15:20:14
채널의 유료 가입자 수를 합하면 넷플릭스 글로벌 가입자 수(2억 3000만 명) 대비 30% 많은 3억 명 이상이다. 이에 회사 측은 캐치! 티니핑 시즌 2의 중국 성과는 계속해서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SAMG엔터는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을 오늘부터 중국 10대 인기 애니메이션 채널인 ‘진잉카툰’에서도 방영을 시작한다....
롯데홈쇼핑, 내년 2월부터 6개월간 하루 6시간씩 방송 중단 2022-12-07 14:20:37
홈쇼핑 채널 재승인 과정에서 사업계획서에 납품비리로 처벌받은 임직원을 일부 누락해 공정성 평가항목에서 과락을 면한 사실이 감사원 감사로 적발됐다. 과기정통부는 오전 8~11시, 오후 8~11시 ‘황금시간대’ 업무정지 처분을 내렸지만, 롯데홈쇼핑이 행정소송에서 승소하면서 처분이 취소됐다. 2019년 과기정통부는...
NH아문디운용, 내달 1일 'MZ세대 위한 연금전략' 웨비나 2022-11-30 10:38:41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도록 실시간 라이브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문자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과 BBQ 황금올리브 쿠폰을 준다. 김광주 NH-Amundi자산운용 마케팅총괄부사장은...
"11월 비수기에 매출 폭발했다"…월드컵 특수에 '즐거운 비명'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1-29 10:39:03
때문이다. 이번 월드컵으로 홈쇼핑 업계의 황금 시간대는 조정됐다. GS샵에 따르면 우루과이전 당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1시까지 매출은 전주 대비 58.1% 늘었다. 자정부터 방송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렌탈방송은 목표 대비 두 배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하며 마무리했고 경기 중계 직전에 방송한 모르간 바지, 재킷...
`슈룹` 문상민, 황금 피지컬로 뽐낸 고품격 한복 자태…‘여심저격 한복핏’ 2022-11-28 12:25:09
받고 있는 가운데, 황금 피지컬로 뽐낸 한복 자태로 뜨거운 반응을 더하고 있는 것. 문상민은 다양한 색상의 대군 복장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파스텔톤 한복은 싱그러우면서도 앳된 모습이 엿보이고 어두운 색상의 무예복은 날카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자유분방한 캐릭터의 존재감을 잘...
[월드컵] "집관족 잡아라"…유통업계, 월드컵 마케팅 박차 2022-11-21 14:21:09
제품은 BBQ의 대표 제품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냈다. BBQ는 신제품 CM송(광고음악)을 17일 음악전문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굽네치킨은 남해지역 마늘농가와 협업한 신제품 '남해마을 바사삭'을 16일 출시하고 유튜브 광고에 이어 이날 TV 광고를 공개했다....
"미국 Z세대 입맛 잡아라"…BBQ '자메이카 치킨' 출시 2022-11-07 17:31:46
‘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집중돼 있던 제품군을 다양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BBQ는 7일 서울 종로구 BBQ빌지워터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자메이카 저크 소스는 카리브해·중남미 지역 음식의 기반이 되는 양념이다. 과거 해적들이 육류 부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