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체질개선 끝났나…LG생건, M&A 재개 2023-09-26 17:59:37
6월엔 LG생활건강 설립 후 처음으로 희망퇴직을 받았다.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이 사장이 본격적으로 색깔을 내기 시작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지난달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리뉴얼과 동시에 중국에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재개했다. 이 사장은 LG생활건강이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지난달 31일 중국...
킹덤, 10월 18일 컴백 확정…7왕국 마지막 왕 자한 2023-09-19 09:47:51
월 컴백을 확정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자한의 사진을 게재하며, 오는 10월 18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자한은 강렬한 분위기로...
서경배 "中서 반드시 재도약" 다짐하더니…설화수도 상하이 갔다 2023-09-18 10:56:57
LG생활건강 역시 4년 만에 중국 현지에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 홍보행사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은 지난달 30일 더후의 리뉴얼 버전 '천기단' 홍보를 위해 중국 상하이 소재 복합문화공간인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개최했다. 2010년 출시 후...
네이버 밴드, 좋아요·댓글 남길 수 있다 2023-09-13 14:45:00
디자인 개선을 개선하고, 프로필 사진에 히스토리 누적 기능을 적용한 게 대표적이다. 좋아요, 댓글 등 반응형 기능을 추가하고 프로필 업데이트를 안내해준다. 네이버 밴드 측은 “가입한 밴드의 주제 관련 공통 관심사는 물론 밴드 참여 멤버들의 프로필에 관심을 갖는 이용자 특성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종전보다 ...
2PM,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기대 포인트는? 2023-09-08 15:10:10
6월 '6Nights'(식스나이츠) 이후 약 6년 만에 펼쳐지는 것으로써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2008년 9월 4일 정식 데뷔해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2PM이 그간의 히스토리를 아우르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팬들의 기억 속 더없이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소환한다. 그룹 대표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이 보고...
신용카드 비교·추천·발급 한 번에…카뱅, '혜택 좋은 신용카드' 서비스 출시 2023-09-07 11:00:01
'히스토리' 화면에서는 '최근 본 카드'와 '관심 카드', ‘신청 내역' 등을 꾸준히 확인할 수 있다. 신용카드별로 다른 혜택을 받기 위해 여러 카드를 신청·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카드 신청 이력을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카카오뱅크는 기대했다. 그간 카카오뱅크가 발급해 오던 ‘제휴...
구글, 美 36개주와 '앱시장 반독점법 위반' 소송 잠정 합의 2023-09-07 06:53:36
11월 “이용자의 위치 정보를 활용해 사생활을 침해했다”며 코네티컷주 등이 제기한 소송에서 3억9150만달러를 지급하기로 미국 40개 주와 합의한 바 있다. 미국의 40개 주는 구글의 이용자들이 “‘위치 히스토리’라는 기능을 비활성화한 뒤에도, 구글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탑재된 검색 엔진을 통해 이용자들의 위치...
구글, 美 36개주와 '앱시장 반독점법 위반' 소송 잠정 합의 2023-09-07 04:10:40
사생활을 침해했다며 코네티컷주 등이 제기한 소송에서 3억9천150만 달러(5천226억원)를 지급하기로 미국의 40개 주와 합의한 바 있다. 미국의 40개 주는 구글의 이용자들이 '위치 히스토리'라는 기능을 비활성화한 뒤에도 구글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탑재된 검색 엔진을 통해 이용자들의 위치 정보를 계속...
"中 포기 못해"…LG생건 마케팅 드라이브 2023-08-31 17:54:27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 ‘천기단’을 리뉴얼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31일 발표했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출시 이후 13년 만에 재단장했다. 첫선을 보이는 국가도 중국이다. 9월 중국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 단계적으로 진출한다. 국내에는 오는 10월...
"脫중국 없다"…상하이서 셀럽 100명 몰린 K뷰티 마케팅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31 15:35:25
대륙 뚫는다"LG생활건강은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출시 이후 13년 만에 재단장했다. 첫 출시 지역은 중국이다. 9월 중국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 단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