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말리아 해적에 폭삭 망하고, 초당옥수수로 우뚝 일어섰죠" [긱스] 2022-07-05 13:54:13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너무 아이템이 좋다고 봤어요. 인터넷이나 유튜브 이런 것들 통해 홍보를 하니까 그때부터 터지기 시작한 거죠." 2013년부터 초당옥수수가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하더니 2014~2015년에는 엄청나게 시장이 커지는 것을 느꼈다고 한다. 김 대표가 본격적으로 이커머스와 접목해야겠다고 생각한 것도 이런...
연예인 사진 찍었더니…똑같은 색상 립스틱이 '뚝딱' [영상] 2022-03-02 22:00:03
가능한 패션·뷰티 아이템으로 기획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피부 표면을 보다 섬세하게 감지하는 옵티컬 센서를 적용해 실제 타투의 감성을 담아낼 것"이라며 "도안 크기가 큰 타투도 연결해 인쇄하는 방식으로 피부에 표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포화 상태에 가까워진 화장품 시장에서 맞춤형 화장품이 블루오션이...
불거지는 게임산업 위기론…IP·P2E `관건` [심층분석] 2022-02-28 19:12:47
사실 지나친 사행성, 확률형 아이템 이런 요소들이 유저들에게 반감을 많이 가져다 준 게 사실입니다. 이런 상황을 의식한건지, 업체들도 요즘 돌파구 마련에 분주한 모습이라고 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들어봅니다. 유오성 기자. <기자> 네 저는 우리나라 게임 산업의 메카, 판교에 나왔습니다. 제...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위더스컴퓨터, 500여개 대리점과 '상생경영' 2021-12-20 13:44:45
아이템을 추가 론칭하고 이를 확장해 IT업계의 오프라인 최고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 10월에는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고용안정 우수기업 인증도 받았다”며 “기업 안팎으로 상생에 신경을 써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위더스컴퓨터는 올인원 전용...
유니버스x오마이걸, 신곡 ‘Shark’ 콘셉트 포토 8종 공개…’러블리+키치 매력의 정점’ 2021-12-17 13:45:11
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키치한 무드를 더한다. 또한 오마이걸 멤버들은 도도하면서도 생기발랄한 표정과 스윗한 비주얼로 말괄량이 공주 콘셉트를 다채롭게 표현하며, 이번 신곡 ‘Shark’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유니버스의 열네 번째 주인공 오마이걸은 지난해...
브이티코스메틱, 일본 라쿠텐 시트 마스크 1위 수상 2021-12-08 11:15:20
`시카 라인`이 일본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히트 뷰티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또, 일본 인기 배우인 `이토요 마리에`를 활용한 광고로 시카 라인에 대한 열풍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과 ‘큐텐’의 올해 9월 메가할인행사 판매액이 ...
[사회공헌 기업 포커스] 라쉬반코리아, 중소기업 IP경영인대회서 ‘특허청장상’ 라쉬반은 창업초기부터 남성언더웨어 전 세계 특허 출원, 사회공헌도 활발 2021-11-30 15:15:00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남자들의 신개념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2001년 남성용 언더웨어 실용신안 등록으로 시작해 2009년에는 특허를 출원했다. 지금까지 국내 11건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등 총 17개국의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지식재산경영 관련 수상 등을 계기로 지속적인...
"언제적 어그부츠인데…" 1020세대들이 열광하는 이유 2021-11-24 22:00:01
"숏패딩·어그부츠·떡볶이 코트…10년 전에나 유행하던 아이템들 아닌가요. 촌스러운데 20대가 많이 입는다고요?" (40대 직장인 A씨) "패딩 길이가 길면 오히려 더 촌스럽지 않나요? 긴 패딩 입으면 친구들이 '여의도 직장인'이라면서 놀려요." (10대 고등학생 B군)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뉴트로(뉴+레트로)...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천연 탈모방지 고체 샴푸로 일본 홈쇼핑 석권한 ‘모담글로벌네이처’ 2021-11-22 10:45:20
고체 샴푸바 제품이 2019년~2021년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선정됐고, 홈쇼핑 특집방송에서 일 매출 240만달러의 메가 히트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모담 샴푸바와 모담글로벌네이처는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가 선정한 차세대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에도 선정됐다. 2019년 48만 달러였던 이 회사의 수출액은 1년...
래핑차일드 히트인 시리즈, 인기 힘입어 올해도 기능성 시리즈 판매 이어가 2021-11-19 10:00:00
중공 형태의 기능성 보온 원단을 사용한 히트인 소재는 따뜻하고 가벼운 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춰 장시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답답함 없이 편안하고 활동적인 홈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히트인 시리즈는 기능성은 물론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