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만 들어가면 난리나요"...해외에서 더 열광하는 '이것' 2024-09-07 09:34:30
있다. CJ제일제당은 미국 프로농구 명문 구단인 LA 레이커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기도 했다. 구체적인 금액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레이커스의 구단 가치가 약 6조원임을 감안하면 거액을 건넸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 팀 소속인 세계적 농구 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CJ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 로고’가...
박상남·박하나 꽁냥 로맨스 포착…'결혼하자 맹꽁아!' 2024-09-04 15:34:00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박상남은 극 중 제이스그룹 황익선 회장(양희경 분)의 유일한 후계자이자 철부지 손자 ‘구단수’...
1위 질주 KIA, 구단 최다 관중 신기록 2024-09-03 22:55:45
타이거즈의 투수 양현종(36)이 10년 연속 150이닝 투구의 대기록을 달성했고, KIA는 구단 최다 관중 돌파 기록을 달성했다. KIA는 3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홈 경기에서 LG 트윈스를 7-5로 꺾었다. 이로써 KIA는 2024 KBO리그 정규시즌 우승 확정을 위한 매직넘버를 '11'로 줄였다. 이날...
폰드그룹, '스파이드' 운영사 브랜드유니버스 인수 2024-09-02 13:29:51
심사가 승인되면 브랜드유니버스는 오는 10월부터 폰드그룹의 연결계열사로 편입될 예정이다. 브랜드유니버스는 가두점 및 백화점, 쇼핑몰 등을 중심으로 전국 110개의 스파이더 매장을 운영중이며, 지난해 684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올해 2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증가하고, 영업이익이 크게 개선돼 흑자...
폴햄, SBS '골 때리는 그녀들'과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2024-09-02 09:41:25
DIY 티셔츠 만들기’를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티셔츠 구매 시, 전사지를 통해 자유롭게 커스텀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팝업 기간 중 선착순 이벤트로 롱다운 점퍼를 1일 한정 50개에 한해 할인 판매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골때녀 감독 싸인볼 또는 선수 싸인 티셔츠 응모권을 증정한다. 폴햄...
프로야구 사상 첫 900만 관중 돌파…천만도 보인다 2024-08-28 22:11:51
타이거즈(100만215명)는 시즌 네 번째로 시즌 총관중 100만명을 넘겼다. LG 트윈스(113만3천851명), 두산 베어스(111만9천571명), 삼성 라이온즈(113만1천22명), SSG 랜더스(95만1천776명)와 롯데 자이언츠(93만5천189명)를 포함해 10개 구단 중 6개 구단이 관중 100만명을 넘어서는 사상 초유의 기록도 앞두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미국프로풋볼, 사모펀드 투자 첫 허용…최대 10% 지분 소유 가능 2024-08-28 15:44:43
구단 소유주가 지분의 최대 10%까지 사모펀드에 매각할 수 있도록 하는 소유 규정 변경안을 승인했다. 이어 아레스 매니지먼트, 아크토스 파트너스, 식스스 스트리트와, NFL 선수 출신이 설립하고 블랙스톤, 칼라일, CVC, 다이너스티 에퀴티, 루디스가 포함된 컨소시엄을 우선 매수자로 지명했다. 이들 사모펀드는 대출을...
"워터 페스티벌 부터 음악축제까지"…KT, 현장 소통 이벤트 강화 2024-08-22 10:48:22
관계자는 "신생 구단이던 kt 위즈가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응원문화를 바탕으로 팬을 만들고, 그 팬들을 KT의 팬으로 만들자는 목표로 2015년 세계 최초 여름 물놀이와 야구 관람을 접목한 워터페스티벌을 시행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워터페스티벌은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총 15경기로 진행돼 국내 10개 구단 중...
"야구팬이 먹여 살리네"…1000만 관중 보이자 콘텐츠도 '들썩' 2024-08-20 14:00:02
10~11월 가을야구를 거치며 3~4분기 실적 개선도 기대된다. 올 하반기에는 추가로 야구팬들이 즐길 수 있는 각 야구 구단 훈련 영상, 다큐멘터리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현용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티빙 유료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했으며 480~490만명에 도달한 것으로 추산된다. 연말까지 유료...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교환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구단 포토 카드 외에 '편의점 포토 카드'도 있다. 세븐일레븐은 6월부터 KBO와 협업해 10개 프로야구 구단 소속 140명 선수의 사진과 사인이 들어간 포토 카드를 판매했다. 제품은 출시 사흘 만에 1차 물량인 100만장이 모두 완판됐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상반기 스포츠스타의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