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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37%가 '땅' 가졌다 2024-07-18 06:14:43
21.8%였고 60대 30.1%, 70대가 20.0%, 80세 이상이 14.2%였다. 60대 이상 소유자가 64.3%를 차지한다. 성별로는 남성 토지 소유자가 54.8%, 여성은 45.2%다. 개인이 보유한 토지의 48.8%(2만2천563㎢)가 농림지역이다. 이어 관리지역(31.3%), 녹지지역(12.6%) 보유가 많았다. 법인이 보유한 토지 면적은 7천327㎢로 1년...
국민 37%가 토지 소유…보유자 64%가 60대 이상 2024-07-18 06:00:11
21.8%였고 60대 30.1%, 70대가 20.0%, 80세 이상이 14.2%였다. 60대 이상 소유자가 64.3%를 차지한다. 성별로는 남성 토지 소유자가 54.8%, 여성은 45.2%다. 개인이 보유한 토지의 48.8%(2만2천563㎢)가 농림지역이다. 이어 관리지역(31.3%), 녹지지역(12.6%) 보유가 많았다. 법인이 보유한 토지 면적은 7천327㎢로 1년...
제습기 비교해봤더니…품질 천차만별 2024-07-17 12:24:01
제품이 20.0ℓ 이상으로 상대적으로 제습량이 많았다. 보아르와 씽크에어 제품의 제습량은 각각 18.0ℓ, 20.0ℓ로 표시돼있지만 실측 제습량은 각각 16.9ℓ, 12.2ℓ로 표시보다 적은 것으로 확인됐다. 두 업체는 모두 소비자원 권고를 받고 제습량 표시를 수정했다. 위니아 제품의 제습량은 제품에 표시한 19.0ℓ의 92%...
제습기 제습량 광고보다 적은 제품도…"성능 꼼꼼히 비교해야" 2024-07-17 12:00:19
12.2∼21.1ℓ 분포를 보였다. 캐리어와 LG전자 제품이 20.0ℓ 이상으로 상대적으로 제습량이 많았다. 보아르와 씽크에어 제품의 제습량은 각각 18.0ℓ, 20.0ℓ로 표시돼있지만 실측 제습량은 각각 16.9ℓ, 12.2ℓ로 표시보다 적은 것으로 확인됐다. 두 업체는 모두 소비자원 권고를 받고 제습량 표시를 수정했다. 위니아...
"10년간 흑채 뿌려"…정수리 휑한 이동건, 이 시술 받았다 2024-07-15 11:47:50
보면 30대(22.6%), 40대(21.7%), 20대(20.0%), 50대(16.5%) 순으로 나타났다. 30~40대는 물론 20대들도 적극적으로 탈모 치료에 나서는 양상이다.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뜻한다. 일반적으로 두피의 성모(굵고 검은 머리털)가 빠지는 것을 의미한다. 자고 나서나 머리를 감을 때...
'한전기술'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7-15 09:13:30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0.0%, 62.2%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14.3만주 순매도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한전기술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2일) 2024-07-12 15:46:32
│20.0 │ │││ │사│ │ │ ├────┼──────┼─────┼─────┼─────┼─────┤ │GS건설 │52.1│31.9 │대한전선 │82.6 │52.3 │ ├────┼──────┼─────┼─────┼─────┼─────┤ │넷마블 │51.2│8.1 │현대로템 │75.8 │18.8 │...
5월 전국 아파트·오피스텔·빌라 거래 일제히 증가 2024-07-11 09:51:30
세종(-42.9%), 울산(-37.8%), 강원(-33.3%), 대전(-23.6%), 경북(-20.0%) 등 6개 지역의 거래량은 4월보다 줄어들었다. 서울 지역의 경우 5월 오피스텔 거래량이 전월 대비 0.5% 늘었지만, 거래금액은 6.5% 감소했다. 상가·사무실의 5월 거래량과 거래금액은 전월 대비 각각 3.5%, 7.8% 늘었다. 다만 작년 5월(4천169건,...
"롯데 접근성·신세계 먹거리·현대 볼거리" 2024-07-11 06:14:54
비추천 고객 16.5%, 중립 고객 50.0%로 집계됐다. 롯데는 각각 20.0%, 18.5%, 61.5%로 조사됐다. 롯데의 경우 비추천 고객 수는 다른 브랜드와 비슷했으나 추천 고객 수가 상대적으로 적었고 중립 고객층이 두꺼웠다. 평가 분야별로 보면 고객들이 3개 브랜드 공통으로 '쾌적한 환경'에 높은 점수를 준 가운데...
"3대 백화점 강점은…롯데 접근성·신세계 먹거리·현대 볼거리" 2024-07-11 06:11:00
20.0%, 18.5%, 61.5%로 조사됐다. 롯데의 경우 비추천 고객 수는 다른 브랜드와 비슷했으나 추천 고객 수가 상대적으로 적었고 중립 고객층이 두꺼웠다. 평가 분야별로 보면 고객들이 3개 브랜드 공통으로 '쾌적한 환경'에 높은 점수를 준 가운데 롯데는 편리한 접근성, 신세계는 다양한 먹거리, 현대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