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정숙·김혜경·정경심 때도 "논두렁" 찾더니…文 수사에 또 [이슈+] 2024-09-07 12:43:01
시계 시즌2의 간을 보는 것이냐"고 했다. 2020년에는 조국 대표의 배우자 정경심 전 동양대 교수가 동생에게 '내 목표는 강남 빌딩을 사는 것'이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법정에서 공개되자, 정 전 교수 변호인단은 "설마 했는데 논두렁 시계 사태가 다시 벌어지고 있다"고 했다. 2021년에는 당시 김의겸...
다시 깨어난 IPO…다음주 아이언디바이스 청약 [마켓인사이트] 2024-09-06 12:37:54
다음주 월요일인 9일부터 수요예측에 들어가는데요. 2020년 직상장 추진 이후 2021년 스팩 합병 상장 추진에 이어 이번에 세번째 상장 도전입니다. 웨이비스는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전략적 핵심반도체, '질화갈륨 RF 반도체 칩' 국산화에 성공한 기업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해당 칩은 미사일방어체계, 드론 등에...
'상금 1위' 김민규 "2년전 놓친 상금왕, 올핸 꼭 잡겠다" 2024-09-05 18:50:18
코로나19를 계기로 2020년 KPGA투어로 돌아왔다. 2022년 한국오픈에서 우승하며 4억 5000만원을 따내 단숨에 상금랭킹 1위로 올라섰다. 하지만 시즌 중반 교통사고를 당해 질주에 제동이 걸렸고, 시즌 최종전인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공동17에 그치며 상금왕을 김영수(35)에게 넘겼다. 김민규는 2년만에...
'월드 클래스' 빈 필…올해는 조성진·미도리와 '황금빛 사운드' 2024-09-02 18:28:05
신년음악회(2020년) 무대를 지휘했으며 지난 8월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에서 말러 교향곡 9번을 함께했다. 아시아 최고의 협연자들과 호흡빈 필과 두 협연자의 시너지는 이번 내한 공연에서 특히 기대되는 대목이다. 일본계 미국인 미도리는 11세부터 뉴욕 필하모닉과 협연할 만큼 일찍이 신동으로 명성을 떨쳤다. 시간이...
한 달 만에 또…얼굴 없는 '패션계 큰손' 회장님이 움직인다 2024-09-02 11:07:47
특히 2020년 대명화확 관계사로 편입한 하고하우스는 현재 국내외 젊은 층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마뗑킴을 비롯한 디자이너 브랜드에 공격적 투자를 이어왔다. 대명화학은 2021년 계열사인 코웰패션을 통해 로젠택배를 인수하는 등 패션 이외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했다. 2022년에는 계열사 디에이피가 충북...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에 뉴진스…"올해 美시장 공략" 2024-09-02 10:10:16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통합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23년 빼빼로 수출액은 약 540억 원을 기록했다.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처음 시행한 2020년과 비교해 약 80%가 넘어서는 성장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뉴진스와 함께 메인스트림 시장인...
롯데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 올해도 뉴진스가 앞장선다 2024-09-02 09:29:41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통합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해 빼빼로 수출액은 2020년보다 80% 많은 54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뉴진스와 함께 메인스트림 시장인 미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부산에 이런 곳이?" 감탄했는데…700억짜리 수영장 될 판 [혈세 누수 탐지기⑧] 2024-08-30 14:21:23
못 찾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7월에는 10년 계약에 연간 임대료를 35억원으로 책정해 입찰 공고를 냈으나 적절한 민간 운영사를 찾지 못했고, 그해 10월에는 24억원, 급기야 지난 4월에는 16억원으로 연간 임대료를 절반이나 깎으며 운영자를 물색했으나 실패의 연속입니다. 지난 6월에 응찰한 2곳 중 우선협상대상자로...
덴마크 패션 브랜드 '레인스(RAINS)' 한국 상륙…SJ그룹, 국내 첫 팝업 선봬 2024-08-28 14:21:00
성공적인 리브랜딩을 통해 2020년 이후 연 평균 30%씩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는 글로벌 매출 1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2024년 AW시즌 파리 패션 위크에서 브랜드의 핵심 기조인 '패셔너블 펑션(Fashionable function)' 아래 패션과 기능의 조화로움을 풀어내고, 비에 젖으면 글씨가 보이는...
"애들 영화라고 무시했는데…" 조카 따라갔다가 눈물 '펑펑' [연계소문] 2024-08-27 07:26:31
직접 제작했다. 2020년 첫 방영된 '티니핑'은 어린이들의 뜨거운 지지 속에서 현재 시즌4까지 굳건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핑'이라는 말과 함께 특색 있는 이미지만 하나 부여하면 '~핑'의 형식으로 캐릭터가 무한 증식해 부모들에게는 '등골핑', '파산핑'으로 불리기도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