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분리수거 쉽게…농심 백산수 '이지오픈' 라벨 적용 2020-04-23 14:17:53
1L, 500mL, 330mL 등 제품 4종에 모두 이 라벨을 부착했다. 농심은 아울러 500mL 페트병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기존보다 13.5% 줄였다. 플라스틱 경량화는 전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환경보호를 위해 이지오픈 라벨을 적용하고 페트병 경량화에 나섰다"며 "깨끗한 환경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칠성사이다·펩시콜라, 용량 줄였다…사실상 가격 인상 2020-03-26 16:19:46
제품이 330mL(슬릭·sleek)캔으로 대체된다. 패키지 변경으로 용량은 25mL 줄게 되지만 출고가는 동일해 사실상 가격을 7% 올리는 효과가 발생한다. 다만 음식점 등에 공급되는 업소용 제품은 기존 355mL 캔을 그대로 유지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패키지 변경에 중점을 뒀다"며 "세계적으로...
[넥스트K] 뜨겁고 달콤한 'K캔커피'…러시아 빵의 단짝 2020-02-13 08:37:54
설명이다. 현지 레쓰비의 가격은 50~55루블(1000원)정도로 코카콜라 330ml 기준(800원)보다 다소 높은 편이다. 레쓰비는 현지 캔커피 시장 점유율 90%(지난해 유로모니터 기준)를 유지하고 있다. 사람들이 "파란 커피 주세요"라고 할 정도로 러시아에선 '캔 커피는 레쓰비'라는 인식이 자리잡고 있다....
아워홈, 전국 혈액원에 생수 기부 2020-02-12 17:45:12
아워홈(대표 김길수·사진)은 ‘지리산수’ 330mL 제품 4만 병을 대한적십자사 소속 전국 7개 혈액원에 기부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아워홈은 “헌혈 전후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지리산수를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아워홈은 충북 청주 수해 지역 등에 생수를 지원하며 기부에 나선 바 있...
오리온, 제주도와 '제주용암수' 갈등 봉합…"중국·베트남 진출" 2020-01-30 15:40:17
제품을 판매 중이고, 상반기 중으로 330ml 규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오리온은 제주용암수 국내외 판매이익의 20%를 제주도에 환원하기로 했다. 해당 환원분은 제주도의 균형 발전과 노인복지, 용암해수산업단지 소재 구좌읍 지역 발전에 사용된다. 당초 오리온은 대형마트 등으로 제주용암수의 유통망을 확대할...
[현장+] "삼다수 비교 거부"…제주용암수, 에비앙 '맞짱' 2019-11-26 14:15:24
결정했다"며 "12월 국내에 2L 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330ml와 1.5L 제품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국 물의 명예…에비안 넘겠다" 제주용암수는 2조원 매출을 올리는 에비앙을 뛰어넘겠다는 목표로 세웠다. 제주용암수를 내년 하반기 베트남에 수출한 뒤 러시아 인도네시아...
전지현, 클라우드 광고 재등판…테라에 강력 견제구 2019-11-18 11:15:11
당시 광고 효과에 클라우드는 출시 100일만에 2700만병(330ml 기준)을 팔아치웠다. 1초마다 3병, 하루엔 27만병이 팔려나간 것이다. 출시 후 두 달만에 롯데마트에서 국내 맥주 점유율 10%대를 기록할 정도로 클라우드 열풍이 불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출시 당시 영광을 재현한다는 방침이다. 단기간 폭 넓은 소비자층...
골든블루, 벨기에 에일 맥주 ‘그림버겐’ 독점 수입·유통 2019-10-23 17:01:51
330mL)이다. ‘그림버겐’은 수도원 지하창고에서 발효된 고품질의 효모를 사용해 만들어졌다. 이후 3번의 수도원 큰 화재 속에서도 9세기 동안 지켜온 고유한 레시피를 복원해서 만들었다. ‘그림버겐’은 칼스버그 그룹이 가지고 있는 에일 맥주 중 최근에 눈부신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맥주이기도 하다. 최근 5년간...
울고 싶은데 뺨 맞은 카스…장성규 논란 이어 '음주운전' 김준현 모델 발탁 구설수 2019-10-10 17:39:38
병(330ml 기준) 판매를 기록했다. 특히 출시 39일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하는 등 기록적인 성장세는 젊은층이 주도하는 주력시장에 '테슬라'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메리츠종금증권은 최근 '이슈코멘트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강남 여의도 홍대 등 서울 주요지역 식당...
디아지오 `홉하우스13`, 업소용 출고가 최대 12.9% 인하 2019-09-06 11:23:33
330mL) 제품 총 2가지다. 케그 제품은 14만원에서 12만2000원으로 12.9%, 병 제품은 2300원에서 2170원으로 5.7% 가격이 인하된다. 홉하우스13은 지난 1월 병(330ml) 및 케그 제품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네스에서 만든 더 맛있는 라거’로 입소문을 타며 취급 매장수가 7배 이상 확대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