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아온 두꺼비의 힘은 셌다…진로, 7개월만에 1억병 판매 돌파 2019-11-29 14:55:38
만인 지난 26일 진로의 누적판매량이 335만 상자, 1억 53만병(360ml 병 기준)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초당 평균 5.4병이 팔린 셈이다. 월평균 판매량은 약 1436만병으로, 출시 당시 목표 연간판매량을 2달 만에 달성했다고 전했다. 진로는 출시 후 72일 만에 1000만병이 팔렸고 이후 판매 속도가 더욱 빨라졌다....
"1초에 5병씩 팔렸다"…뉴트로 `진로` 7개월새 1억병 돌파 2019-11-29 14:45:58
출시 7개월만인 지난 26일 기준 누적판매 335만 상자, 1억 53만병(360ml 병 기준)을 기록했다. 이는 초당 5.4병 판매된 꼴로, 월 평균 약 1,436만병을 판매했다. 출시 당시 목표한 연간 판매량을 2달만에 달성했으며, 72일만에 1,000만병 판매 이후 판매 속도가 약 4.5배 빨라졌다. 가정용 페트, 팩 제품 없이 오직 360ml...
이마트, 진로소주 출시 2019-04-30 17:21:49
30일 서울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진로 소주를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전국 점포에서 진로 소주 360ml를 1병당 1,190원(공병 가격 포함)에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1924년 출시된 국내 원조 소주 제품과 달리 편한 음용감을 위해 16.9도로 개발됐다.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
카스 이어 참이슬 가격 인상…숨은 전략은 2019-04-24 17:40:45
발표했다. 참이슬 후레쉬와 참이슬 오리지널(360ml)의 공장 출고가가 병당 1015.7원에서 1081.2원으로 65.5원 뛴다. 2015년 11월 가격 인상 이후 3년6개월 만에 다시 가격을 올리는 것이다. 업계에서는 진로가 도수를 낮추고 있기 때문에 원자재가 상승 외에 다른 전략이 숨어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뉴트로 열풍이 불러낸 '두꺼비소주' 2019-04-18 15:13:07
요즘 방식으로 즐기는 것을 뜻한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옛 감성을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20대 소비자를 공략해 브랜드 이미지에 젊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하겠다”고 설명했다.새로운 ‘진로’ 제품은 병(360ml) 단위로 출시된다. 오는 25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하이트진로, 美 현지인 공략 통했다…맥주·소주 판매 10%↑ 2019-04-03 10:35:00
전년 대비 10% 성장한 1800여만 병(맥주500ml, 소주 360ml 기준)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소주와 맥주 판매는 각각 5%, 17%로 고른 성장을 보였으며, 전체 주류 판매는 최근 3년간 평균 15% 성장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교민 시장 외 현지인 시장 공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2016년 소주 세계화...
BTS·트와이스가 편의점 매출 지형도 바꿨다…'인기가요 샌드위치' 뭐길래? 2018-11-12 10:48:18
유어스아이스컵, 유어스맑은샘물(2l), 참이슬후레쉬(360ml), 유어스맑은샘물(500ml), 빙그레바나나우유, 박카스f가 전부다. 아이돌인기샌드위치보다 판매 수량이 많은 상품들은 모두 가격이 1000원대로, 매출액 기준으로는 2200원에 판매하는이 샌드위치가 전체 상품 중 1위를 차지한 것이다.아이돌인기샌드위치가 불티나게...
무학 '좋은데이 깔라만시' 출시 2018-09-03 09:50:50
유행 채널로 우선 출시 되며, 용량 360ml 알코올 도수 12.5%, 출고가 기준 1006.90원 이다. 무학은 순한소주 16.9도 좋은데이를 주력 상품으로 두고 과일 탄산주 ‘톡소다’, 리큐르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등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구성해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소통하고 있다. 김태현 기자...
"소주 한 병이 한 잔에"…인기폭발 `한방울잔` 또 완판 2018-06-25 16:42:07
약 7배 크기로, 한잔에 360ml의 내용물을 담을 수 있다. 성인 손바닥 정도의 사이즈로 소주 한병이 한 잔에 다 들어간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1일 자사 소주 참이슬의 마케팅 일환으로 한방울잔 판매를 개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인기에 힘입어 25일 5000세트를 한정 판매했으나, 이 또한 빠른 시간에 품절됐다. 앞선...
보해, 전라도 정도 천년 기념주 '천년애' 출시 2018-06-21 18:05:40
용량은 360ml, 도수는 17.2도다. 보해양조는 천년애의 특징을 '소주 맛을 잡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11월부터 8개월간 광주·전남 1만 5천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벌여 소비자들이 소주의 쓴맛과 알코올 향을 꺼린다는 점을 파악하고 그 부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보해는 시도민과 함께하는 천년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