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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열어 2020-10-07 11:09:51
제공해 총 60만 코인이 지급된다. 적립된 코인은 앱 내의 모든 유료 서비스, 대한항공 등과 같은 제휴사 서비스 이용시에 사용 가능하다. 또 차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앱 내에서 이벤트나 게임에 참가해 쌓을 수 있다. bmw 밴티지 앱을 이용하면 bmw 드라이빙 센터 프로그램이나 정비 서비스, 에어포트 서비 스,...
출시까지 1년 걸리던 게 2달로…이통사, '기동대' 만드는 까닭 2020-09-21 12:31:43
'Y컬쳐팀'을 신설했다. 팀원과 팀장이 모두 만 39세 이하의 사원~과장급으로 전사 공모를 통해 선발됐다. Y컬쳐팀은 경영진과 직원간 소통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KT 청년이사회 '블루보드' 운영을 통해 신사업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KT 관계자는 "사내 직원 20명은 애자일 관련 국제공인...
엑스박스 게임패스 써보니…"끊김 없는 내 손 안의 콘솔게임" 2020-09-20 09:00:03
59만8천원이지만, 사양을 조금 포기하면 39만8천원짜리 '시리즈 S'를 살 수 있다. 엑스박스를 24개월 약정으로 사면 엑스박스 게임 패스까지 이용할 수는 있다. 시리즈 X는 월 3만9천900원, 시리즈 S는 월 2만9천900원이다.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게임 화면 비율을 맞추는 최적화 작업도 시급해 보인다. 카카오톡...
[PRNewswire] ZTE, 세계 최초의 UDC 스마트폰 'Axonb 20 5G' 공개 2020-09-02 19:48:46
풀 시나리오 시스템 최적화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덕분에 자주 사용하는 앱의 속도가 40%까지 향상되고, 게임과 영상 경험이 개선된다. 또한, 최신 MiFavor 10.5 UI 시스템이 영화 수준의 화면 최적화 및 스마트 스크린 보호 기능을 지원하며, 4,220mAh의 대형 배터리를 탑재해 30W 퀵차지 기능과 5G 절전 기능을 이용할 ...
인도·중동까지 휩쓰는 K게임 … 수출로 年 8兆 벌며 '고용 효자'로 2020-06-24 16:00:42
상장 게임사 36곳 3년 새 직원 39% 늘어난 비결 수출국 다변화 - 북미·유럽 등 공략 성공…K팝 수출의 12배 장수게임 육성 - 엔씨, 리니지 하나로 22년간 매출 8兆 올려 ‘검은사막’이라는 게임 지식재산권(IP) 하나로 지난해 5359억원의 매출을 올린 펄어비스는 경기 과천에 신사옥을 짓고 있다. 직원이 크게 늘어...
'틱톡' 모기업, '기술허브' 선전 진출…텐센트 아성에 도전 2020-06-16 10:36:36
시도라는 해석도 나온다. 텐센트와 바이트댄스는 게임, 쇼트 비디오, 소셜미디어 분야에서 경쟁 관계에 있다. 특히 바이트댄스의 대표 상품인 틱톡은 특수효과를 입힌 짧은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로, 중국은 물론 미국 등 해외에서도 10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에만 월 활성 이용자가 2천650...
1만 찍은 나스닥 뒤엔 '美 동학개미'…"좀비 랠리" 우려도 2020-06-10 17:29:45
보유하던 지분 39%를 주당 평균 0.72달러에 처분했다. 17억달러가 넘는 손실을 봤다. 허츠 주가는 0.44달러까지 폭락했다. 그 무렵 미국 시애틀에 사는 29세의 전기기사 코리 거버는 무료 주식거래 앱인 로빈후드를 통해 허츠 주식을 매수했다. “허츠 브랜드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다. 허츠 주가는 지난...
'집콕 특수' 못누린 넥슨·넷마블, 글로벌 시장서 부진 만회 노린다 2020-05-13 18:08:04
출시한 모바일 게임 ‘V4’가 흥행에 성공한 덕을 봤다. ‘V4’는 13일 기준(구글 앱 장터)으로 국내 모바일 게임 매출 5위에 올라 있다. 넷마블은 1분기 5329억원의 매출과 204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고 이날 발표했다. 매출은 1년 전보다 11%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39% 줄었다.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일곱...
"넷마블, 작년 전세계 모바일 앱 업체 수익 순위 6위" 2020-03-24 10:28:22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2015년부터 5년 연속 10위 안에 들었다. 지난해는 5위를 차지했다. 넷마블 이외에도 엔씨소프트[036570](20위), 게임빌[063080](39위), 카카오[035720](48위) 등 국내 업체가 순위에 들었다. 지난해 전 세계 모바일...
`기생충` 보다 어려운 게임 中수출...게임 빅3의 고민 2020-02-12 17:06:40
발표한 ‘2019 대한민국 게임백서’에 따르면 국내 게임시장 성장률을 2017년 20.6%에 달했지만, 2018년 8.7%로 급락했다. 지난해 성장률은 이보다 낮은 5.1%로 예상했으며, 2020년은 2.3%로 더 둔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그간 게임사들은 두 자릿수 이상 높은 영업이익률을 냈다. 인건비와 마케팅비 외에는 별다른 비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