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엑스포 유치 위해 부산 시민 뭉쳤다…현대차, 부산 홍보 영상 공개 2023-03-26 17:25:46
39만회를 기록 중이다. 부산 시민들은 각 회원국 언어로만 제작된 1분 분량의 숏폼영상 16편도 동시에 선보였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글로벌 홍보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의 디지털 채널뿐 아니라 BIE 실사단이 방문할 예정인 광화문광장 유치기원 행사 '광화에서 빛나이다'(3/30~4/3)와 경기도...
폴스타코리아, 국내 첫 디자인 토크 열어 2023-03-22 10:53:29
39폴스타 디자인 토크39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한 행사이다. 패널로는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 학과 구상 교수를 비롯해 미니멀리즘 디자인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의 임대선 대표,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 코리아의 김경준 대표가 참여했다. 첫 번째...
볼보차코리아, 볼보 레이디스 살롱 참가자 모집 2023-03-17 10:30:16
myself39다. 다양한 주제와 체험을 통해 스스로의 마음을 뒤돌아보고 탐색할 수 있는 영감과 에너지를 줄 수 있게 구성됐다. 4월 첫 번째 프로그램은 락고재 컬처라운지, 애가헌에서 39한옥에서 즐기는 바쁜 일상의 작은 쉼표, fika39 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명상, 예술, 자연, 향기 등 다양한...
볼보차코리아, 배우 김신록과 S90 신규 광고 공개 2023-03-02 09:55:26
대사39가 무엇인지 찾아간다. 새로운 광고 공개와 함께 이뤄지는 전국 전시장 s90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시승 신청 후 4월14일까지 전시장을 방문, 시승을 완료하면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새로운 캠페인을...
첫 출근날 화장실 1시간 간 신입…"어디 갔다 왔냐" 물었더니 [이슈+] 2023-02-19 10:04:31
없이 공감을 나타내는 '하트'만 남기는 막내 직원의 행동이 갑론을박을 불렀다. '상사 카톡에 하트 다는 신입'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린 삼성 계열사 재직 추정 회사원 B씨는 "막내 중에 어리바리한 애가 하나 있다"고 운을 뗐다. B씨 역시 '맑은 눈의 광인'을 언급하면서 "그 캐릭터보다 기가 약한...
서민들 어쩌나…점점 커지는 살림살이 비관론 2023-02-18 21:48:08
정부 정책 방향에 공감·신뢰 정도가 강한 이들에게서 더 높았으나, 지난해 6월 이후로는 정치적 성향별 경기 전망 방향성이 일치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파적 기대감이나 유불리를 막론하고 현 경제 여건이 녹록지 않다는 데는 이견이 없다고 강조했다. 향후 1년간 살림살이에 대해서는 '좋아질 것' 13%,...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꺾이지 않는 '레트로 열풍' 2023-02-15 18:05:37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39일 만에 누적 관객 270만 명을 넘었는데, 일본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2위의 기록이라고 한다. 슬램덩크의 흥행 열풍 이면에는 원작 만화를 즐겼던 30~40대가 있다. CGV 예매관객 분석에 따르면 전체 관람객의 65%가 3040세대다. 흥미로운 점은 개봉 초반 1...
"양손을 주머니에 넣고는 사다리에 오를 수 없다"[고두현의 문화살롱] 2023-02-14 18:22:31
관객들은 ‘검은 목요일’로 시작된 대공황(1929~39)의 상흔을 지니고 있었다. 작가 밀러도 그랬다. 어린 시절 부두 노동자로 일해야 했던 그는 당시의 밑바닥 체험을 윌리 로먼이라는 세일즈맨에게 그대로 투영했다. 나이 든 외판원의 비극을 다룬 이 작품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2년간 742회나 무대에 올랐고 퓰리...
카카오, 성장 둔화에도 작년 역대최대 매출…"내실 다지겠다"(종합2보) 2023-02-10 11:17:46
대비 39%, 전 분기 대비 33% 증가한 1천248억 원이다. 게임 매출은 2천30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 전 분기 대비 22% 감소했다. 신규 게임 출시 공백과 비게임 사업 부문 비수기 효과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해 연간 영업비용은 전년보다 18% 증가한 6조5천267억 원이었고, 지난해 4분기 영업비용은 전...
플란투어39, 뮤지컬 배우 김호영 `에너지 헤어 토닉` 앰배서더로 선정 2023-02-06 14:57:57
않도록 열심히 관리를 해왔다"며 "플란투어39가 여성전용 헤어 브랜드이긴 하지만, 주변에 친한 누나나 이모들이 많기 때문에 중년 여성들의 모발 고민에 그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공감하고 친근하게 소통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김혜원 대표는 "한국 시장은 닥터볼프 글로벌 그룹 내 아시아 판매 2위를 차지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