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이븐, 5일만에 구글플레이-애플 매출 1위 흥행질주 2015-03-17 16:31:59
상승 곡선을 그리는데 성공한 39레이븐39이 39모두의마블39, 39몬스터길들이기39 39세븐나이츠39 등의 기존 인기게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대표 게임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12일 출시한 39레이븐39의 이 같은 흥행 돌풍은 출시 전부터 예견됐다. 고품질 그래픽...
[김창선의 일본겜톡4] 700만장 초대박 '요괴워치' 태풍급 신드롬 2015-03-16 15:53:01
등장할 법한 일본어를 살린 39찰진 대사39가 핵심 재미이기 때문에, 세계관은 판타지이지만 일본의 문화에 대한 이해가 없으면 재미를 느끼기 힘들다. 39요괴워치39 역시 이와 같은 한계를 가지고 있다. 2014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39요괴워치39는 2015년 연말 2번째 극장판의 상영을 이미 확정했다. 히노...
[핫]탈카카오 '레이븐', 3일만에 구글 매출 3위 껑충 2015-03-16 08:07:59
특히 넷마블은 12일 대작 rpg 39레이븐39의 공식 출시에 맞춰 게임 아이콘에 변화를 주기 시작했다. 이 게임은 넷마블과 네이버의 첫 번째 공동 마케팅 프로젝트라는 화제 이외에 tv 광고를 진행하면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게임즈는 구글 매출 top 10내 4종의 게임을 안착시키며...
[창간특집 중국2]로코조이엔터 조위 대표 "중국, 아는 만큼 보인다" 2015-03-05 06:55:59
■ 한국게임, 몬스터길들이기 400위-모두의 마블 30위-서머너즈워 50위 그렇다면 한국 모바일게임의 중국진출과 성적표는 어떨까. 그는 "텐센트가 퍼블리싱한 39몬스터길들이기39(넷마블)는 위챗에서 2014년 5월 오픈해 현재 랭킹 400위를 랭크하고 있다. 역시 텐센트 퍼블리싱으로 같은 해 8월 위챗에 올라간...
넷마블, 레이븐 첫 '탈 카카오' 행보 게임업계 시선집중 2015-02-25 16:14:00
타이틀은 39레이븐 with naver39로, 포털사이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졌다. 최근 몇 년간 넷마블이 선보인 대작 타이틀 중, 카카오 게임하기에 탑재되지 않은 게임은 사실상 39레이븐39이 처음이다. 넷마블은 카카오게임 플랫폼 내 매출 1위 업체로, 그 동안 39세븐나이츠39와...
[김창선 일본겜톡3]고양이로 일본 새 게임명문가 우뚝 '코로프라' 2015-02-20 07:01:05
39몬스터 스트라이크39가 1년 이상에 걸쳐 달성한 수치이다. 필자가 처음 39하얀고양이39를 플레이했을 때의 감상은 한마디로 39코로프라 기술력과 콘텐츠의 총아39였다. 대작 게임에 걸맞은 스토리와 볼륨, 원하는대로 공격하고 피하는 액션이 가능한 프니콘 인터페이스, 퍼즐이 포함된 던전과 행동력 게이지가...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대전 리그제 전격 도입 2015-02-05 10:59:00
39몬스터길들이기(개발사 넷마블몬스터)39에 대전리그제, 신규 몬스터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한도전∙팀대전∙보스대전 등 각 대전 별로 실력을 겨루는 39대전 리그제39 △합성∙소환서 전용 몬스터 5종 △무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별점치기]2 월 4일 카카오신작 5종 '아테네Z' ★★★★☆ 2015-02-05 06:56:01
☆☆☆☆☆ 39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39 2d 일러스트와 3d 그래픽의 괴리감이 살짝 공존하는 39몬스터길들이기39 스타일의 rpg. 전투 진행이 꽤 빨라 좋으면서도 계속 보자니 산만하게 느껴지는 편. 콘텐츠는 기존 게임들과 큰 차이는 없다. 딱 지난해 이맘까지 유행했던 스타일인데 별점: 汶汶汶蔑?/p>...
[김창선 일본겜톡2] 롤 일본 상륙작전 과연 성공할까? 2015-01-26 06:02:02
생각이 들 정도로 진입장벽이 높아 보였다. 실제로 플레이해 본 필자 역시 파티 선택과 이동, 카드 패널을 선택하고 소환하는 인터페이스의 복잡도가 높아 기본적인 조작을 익히는 데에 급급했고, 게임의 흐름까지 이해하려면 훨씬 많은 플레이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한편 전세계적인 aos게임의 붐을 의식하지 않을 수...
이지훈 대표 "불멸의 전사 300일 뿌듯, 이제 해외다" 2015-01-23 16:55:00
스타트업의 상장이 이뤄지고, 올해도 넷마블몬스터, 넷마블엔투, 넷마블넥서스 넷마블 3형제와 인크로스-액션스퀘어-4:33 등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그는 39레드사하라는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유저가 꾸준히 사랑받고, 새 서비스도 도입해 호응을 받는 등 흐름이 좋다. 하지만 회사의 목표가 상장은 아니다. 상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