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과급 못 준 서경배의 '반격카드' 2017-08-03 17:46:45
위해 시장 다변화에 나설 계획이다. 오는 9월엔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백화점에 ‘설화수’ 단독매장을 열고 하반기 두바이에 ‘에뛰드’를, 뉴욕에 ‘이니스프리’를 처음 진출시킬 계획이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순익 60% 줄어든 아모레퍼시픽...11년만에 성과급 지급까지 보류 2017-07-26 17:37:09
57.9% 줄었다. 순이익은 59.5% 급감한 999억원이었다.설화수, 헤라,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려 등을 판매하는 아모레퍼시픽은 매출과 이익 모두 두 자릿수의 감소율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2분기 매출은 1조2050억원으로 작년보다 16.5% 줄었다. 영업이익은 1016억원, 순이익은 774억원으로 작년보다 각각 57.8%,...
로레알 화장품부터 헛개나무 음료까지 우리 천연원료 씁니다 2017-07-13 17:33:23
면세점 등에서 장당 1만원에 팔리는 설화수 브랜드의 마스크팩도 아모레퍼시픽에 공급하고 있다.중국 현지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천연원료 확보에도 힘쓰고 있다. sk바이오랜드는 지난해 12월 항염과 항균 효과가 탁월한 비자열매를 공급받기 위해 중국 절강성 주지시에 합작회사를 세웠다. 비자열매가 피부에 좋은 것으로...
아파트 브랜드가치 일제히 상승…갤럭시는 7년째 1위 2017-07-02 09:01:01
│26 │설화수 │▲ 2│875.│ │76 │NH투자증│▲ 2│834.│ ││││2 │ ││권 │2 │2 │ ├──┼────┼──┼──┼─┼──┼────┼──┼──┤ │27 │페이스북│▲ 3│875.│ │77 │힐스테이│▲ 1│833.│ ││││1 │ ││트 │3 │9 │...
"매출 4%를 상인에게"…현대백화점의 '상생 실험' 2017-05-25 17:39:58
열었다. 비타500을 활용한 음료를 판매한다.몰관 1층에는 설화수 오휘 메이크업포에버 등 화장품 매장이 모여 있다. 미국 유명 리빙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 계열의 포터리반과 웨스트엘름 쇼룸도 열었다. 정식 개장은 오는 6월이다. 몰관 4층에는 ‘교보문고 라이브러리’도 들어왔다.박동운...
서경배의 '22년 절치부심'…"설화수로 프랑스 재공략" 2017-05-25 17:37:33
39순39 진출했다 쓴맛…한방화장품으로 39재도전39 [ 민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한방화장품 ‘설화수’로 프랑스 시장에 재도전한다. 1995년 프랑스에서 ‘순’과 ‘리리코스’ 브랜드를 철수시킨 지 22년 만이다.아모레퍼시픽은 오는 9월 프랑스 파리 명품백화점인 갤러리...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5-25 15:00:02
170525-0220 경제-0032 09:09 아모레 설화수, 9월 프랑스 라파예트에 단독매장 오픈 170525-0222 경제-0033 09:11 [특징주] '분할 재상장' 미원홀딩스 이틀째 급등 170525-0224 경제-0034 09:12 원/달러 환율 하락 출발…美 금리인상 발언 수위 약화 170525-0225 경제-0035 09:12 [특징주] 티케이케미칼, 대한해운...
수익률 꼴찌서 1등으로…'존리 펀드'의 부활 2017-04-30 17:24:47
비중이 높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의 성장세가 정체될 것이란 예상에서다. 중국 내 매장 매출 비중이 높은 이니스프리는 사드 영향을 덜 받는다고 분석해 포트폴리오 내 비중 1위 기업으로 올렸다.업계에선 펀드 내 종목 손바뀜이 늘면서 20%대였던 메리츠코리아 펀드의 매매회전율이 올해 50%대까지 높아질...
"中 여성, 12단계 화장이 대세…한국 화장품 가장 선호" 2017-04-05 14:22:35
한국 화장품 브랜드로 라네즈(38.4%), 이니스프리(35.3%), 설화수(32.4%), 더페이스샵(27.4%), 마몽드(21.6%)를 꼽았다. 윤혜진 칸타TNS코리아 상무는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선호도는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중국 로컬 브랜드의 도전은 매우 위협적"이라며 "한국 화장품 기업들은 중국 화장품 소비자의 특성과 도시...
중국 '사드 보복'에도 롯데 브랜드 가치 올랐다 2017-04-02 07:10:01
│ 28 │ 설화수 │ ▼ 4 │874.0 │ │ 78 │귀뚜라미보일│ ▲ 1 │836.4 │ │││ │ │ ││ 러 │ │ │ ├──┼──────┼───┼───┼─┼──┼──────┼───┼───┤ │ 29 │ 삼성생명 │ ▲ 1 │873.9 │ │ 79 │밴드│▼ 27 │83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