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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홈쇼핑 시장, 패션·뷰티 상품 대세 2015-06-15 21:19:36
‘아가타 파운데이션’(1위), ‘아이오페 에어쿠션’(2위), ‘제니하우스 퍼펙트스킨 프로 커버 파운데이션’(4위), ‘시크릿에이지의 주름크림, 퍼펙트 피니쉬크림’(6위) 등 화장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아모레퍼시픽, 중국에 '뉴페이스' 아이오페·려 전파 2015-06-10 14:20:20
한방 샴푸 브랜드 '려'이다.아이오페는 쿠션 파운데이션 원조 브랜드로 올 6월부터 중국 대륙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달 중국 베이징 한광 백화점, 상하이 지우광 백화점에 1, 2호점을 열고 올해 총 5~6개의 매장을 열 계획이다.아이오페는 고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로 중국에서 안착하기 위해 중국 여성의 피부...
아모레퍼시픽, '제2의 내수시장' 중국 공략기…'K뷰티' 역사를 쓰다 2015-06-10 14:17:51
집중하고 있다. 쿠션 파운데이션 원조 브랜드 '아이오페'를 새로 선보여 중국 여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아모레퍼시픽의 중국 공략기는 'k뷰티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입은 시장 개방이 가속화되기 전인 1992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993년에는 중국 선양...
아모레, 화장품 유통기한 표기 '식품처럼 쉽게' 2015-05-24 21:33:39
39oo년 oo월까지39로 기재 [ 김선주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사용기간을 식품 유통기한처럼 화장품 용기에 명확하게 기재하기로 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이오페·헤라·라네즈 등 산하 브랜드 제품에 ‘개봉 후 사용기간’을 적을 때 ‘oooo년 oo월까지’ 식으로 알기 쉽게...
서경배 회장, 한국 두 번째 '10조 주식부호' 됐다 2015-05-14 16:18:56
그룹은 굴지의 재벌이 아닌 1945년 39해방둥이39 화장품 회사 태평양화학공업을 모태로 성장했다. 39개성상인39 고(故) 서성환 회장이 창업해 방문 판매를 통해 성장해오다 차남인2세 경영인 서경배 회장이 경영을 해오면서 마몽드와 설화수, 아이오페 등의 세련된브랜드 출시와 수출 호조로 급성장했다....
아모레 '아이오페'도 중국 진출 2015-05-13 21:12:34
찾는 중국 관광객에게 가장 인기있는 화장품으로 꼽힌다. 김진호 아이오페 담당 상무는 “중국 진출을 계기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아모레퍼시픽은 2002년 라네즈를 시작으로 중국에 마몽드(2005년) 설화수(2011년) 이니스프리(2012년) 에뛰드(2013년) 등을...
'쿠션 원조' 아이오페, 중국 간다…아모레퍼시픽 쿠션 세계화 '박차' 2015-05-13 16:37:06
제품을 출시한 가운데 원조의 기술력으로 중국을 공략할 전망이다.김진호 아이오페&한율 디비젼 상무는 "이번 중국 시장 진출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쿠션 원조' 아이오페, 중국 진출…아모레퍼시픽 "쿠션 세계화 이끈다" 2015-05-13 14:51:02
있어 아이오페의 중국 진출이 성사됐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아이오페는 오는 6월12일 베이징 한광 백화점에 1호점을 열고 2호점은 상하이 상하이 지우광(久光) 백화점에 낼 계획이다.김진호 아이오페&한율 디비젼 상무는 "이번 중국 시장 진출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로...
아모레퍼시픽 400만원 터치 2015-04-20 20:49:05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뿐 아니라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구매 영역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액면분할로 주가가 추가 상승할 것이란 기대로 선매수 수요도 꾸준하다는 분석이다. 다음달 8일 액면분할을 위해 2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매매거래가 정지되기 때문에 그 전에 담아두려는 투자자들이 많다는 것이다.반면...
'화장품 한류' 판도 변했다…요우커에 이어 '하이타오족'으로 2015-03-30 16:18:35
에뛰드, 미샤, 라네즈, 쓰리컨셉아이즈, 아이오페가 나란히 순위에 오르며 4~8위를 차지했다.송종선 에이컴메이트 부사장은 "중국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는 높지만 화장품 사용 인구는 아직 전체 인구의 10%정도"라며 "몸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 구입을 위해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비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