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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웹어워드코리아·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2020-12-07 11:13:08
사이트는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맞춘 '디지털 쇼룸' 콘셉트의 사이트다. 사용자 중심의 UI(사용자인터페이스) 디자인과 3D VR(가상현실) 콘텐츠를 통해 오프라인 차량 전시장에 방문한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MY 르노삼성 앱은 기존 차량 관리와 멤버십에 커넥티드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이 하나의 앱으로 차량과...
르노삼성차, 웹어워드코리아·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2020-12-07 10:57:17
'디지털 쇼룸' 콘셉트의 사이트로, 3D 가상현실(VR) 콘텐츠 등으로 오프라인 전시장에 방문한 듯한 경험을 제공하고 쉽고 편리하게 차량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마이 르노삼성 앱은 기존의 차량 관리와 멤버십에 커넥티드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이 하나의 앱으로 차량과 관련한 다양한...
한경 '버추얼 마이스' 시대 연다…세계 최초 3D 가상전시장 'V-타워' 선보여 2020-12-02 17:37:16
콘텐츠 개발회사 올림플래닛과 함께 내놓은 세계 최초의 3차원(3D) 가상전시장이다. 3D 그래픽과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등 첨단 정보기술(IT)을 활용해 개발한 V-타워에선 시공간 제약 없이 24시간 365일 행사를 열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행사 취소 사태도 피할 수 있다. 바이어와 소비자를 직접 만나지...
오프라인 전시관을 온라인서 완벽 재현…"경쟁자는 코엑스" 2020-12-02 17:16:30
핵심이다. 가상 전시장이 있는 건물부터 풀 3D로 꾸몄다. 전시관도 기업과 제품 정보를 입체적으로 제공하는 3D 홈페이지, VR 쇼룸 기능을 한다.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는 “온라인 홈페이지 형태의 플랫폼에는 없는 현장감과 몰입감을 V-타워에서는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업과 제품 정보는 영상과 페이지, 3D 등...
한샘, ‘키친&바스 BLACK DAY’ 이벤트 진행 2020-11-04 12:21:17
맞아 전국 ‘키친&바스(Kitchen & Bath)’ 대형 쇼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부엌, 욕실 제품을 최대 60만원 할인하는 ‘키친&바스 블랙데이(BLACK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키친&바스 블랙데이 이벤트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알려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의 목적으로 기획됐다....
한화큐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론칭…"솔루션 정보 전달도 스마트하게" 2020-10-22 15:51:30
스마트 시티는 3D 온라인 전시회와 쇼룸으로 구성된 가상 플랫폼으로 자사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정보와 체험을 제공한다. 한화큐셀 관계자는 "그동안 활발한 해외 마케팅으로 주요 시장을 공략 해왔다"면서 "특히 전시회와 쇼룸, 오프라인 교육 등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고객과...
'태양광 제품 전시도 온라인으로'…한화큐셀 플랫폼 출시 2020-10-22 09:57:28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3차원(3D) 온라인 전시회와 쇼룸으로 구성된 가상 플랫폼으로 한화큐셀의 태양광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정보와 체험을 제공한다. 한화큐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오프라인 전시회가 취소되고,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이 트렌드가 되면서 이 플랫폼을 론칭했다고...
코로나 피해 TV로 들어간 현대차…"투싼 공개 생중계" 2020-09-14 07:59:39
각종 영상과 3D 형태 영상을 볼 수 있는 '모델', 현대차에 문화예술, 스포츠, 여행 등을 접목한 영상이 나오는 'TV' 메뉴도 갖췄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도 줄어들자 현대차가 내놓은 생존 전략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코로나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감안해서...
현대차 코로나 생존법…스마트TV로 신차 소개, 해외 온라인 쇼룸 2020-09-14 06:30:01
본격 개시한다. 차량 관련 각종 영상과 3D 형태 영상을 볼 수 있는 '모델'과 현대차에 문화예술, 스포츠, 여행 등을 접목한 영상이 나오는 'TV' 메뉴도 있다. 채널 현대는 최신 운영체제를 적용한 삼성과 LG 스마트TV의 앱스토어에서 받으면 된다. 채널 현대의 콘텐츠는 190여개국에서 모바일과 PC로도 볼...
"증강현실(AR)과 인공지능(AI)가 만나 '공간 스타일' 추천해요" 2020-08-13 09:05:01
개의 3D 제품데이터도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가상의 공간에서 집을 꾸미는 ‘3D 홈디자인’과 증강현실 환경을 손쉽게 구축하도록 돕는 ‘AR 뷰어’로 LG전자, 퍼시스그룹, 에이스침대 등 40여개의 가전·가구 및 인테리어 브랜드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툴로 활용하고 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