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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82% "원전 필요"…53% "거주지역에 원전 건설 반대" 2024-08-14 16:25:31
찬성하는 이유로는 '에너지 자립'(54.2%), '지역 경제 및 산업 활성화'(21.9%), '인구 유입 및 일자리 창출'(13.7%), '지역 주민에 대한 보상(5.8%) 등의 순으로 많았다. '고준위 방사성폐기물 처분 시설의 시급성'에 대한 질문에는 대다수인 91.1%가 시급하다고 답했으나, 고준위...
"20대 10명 중 7명 실시간 TV 시청, 4명은 본방 사수" 2024-08-14 08:42:07
중 예능 프로그램이 76.7%로 가장 높았고 이어 드라마(54.2%), 뉴스(33.0%), 스포츠(24.1%) 순이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등장으로 드라마 본방 사수 비율은 줄었지만 예능 프로그램의 본방송 시청은 여전히 TV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20대는 TV를 볼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볼 경우...
[고침] 경제(폭락장에 주식 10개 중 8개 녹았다…금 거래…) 2024-08-13 11:26:53
등도 하락을 피했다. 코스닥 종목 중에서는 엑스플러스[373200](-54.2%)가 가장 큰 폭으로 내렸고, 지난달 31일 상장한 피앤에스미캐닉스[460940](-39.6%)가 하락률 2위를 기록했다. 올해 상장한 퀄리타스반도체[432720](-27.4%), 이노스페이스[462350](-24.3%)를 비롯해 테크윙[089030](-23.8%), 파두[440110](-21.2%),...
폭락장에 주식 10개 중 8개 녹았다…금 거래대금 폭등 2024-08-11 06:00:04
등도 하락을 피했다. 코스닥 종목 중에서는 엑스플러스[373200](-54.2%)가 가장 큰 폭으로 내렸고, 지난달 31일 상장한 피앤에스미캐닉스[460940](-39.6%)가 하락률 2위를 기록했다. 올해 상장한 퀄리타스반도체[432720](-27.4%), 이노스페이스[462350](-24.3%)를 비롯해 테크윙[089030](-23.8%), 파두[440110](-21.2%),...
급여·자부심 모두 '최고'···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공기업 1위는? 2024-08-08 08:09:01
단계 올랐다. 선호하는 이유로 △만족스러운 급여와 보상 제도(54.2%)가 가장 많았다. 공공기관 디렉토리북에 따르면 한국마사회의 신입 연봉은 약 4441만 원이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4.7%)도 작년 대비 세 단계 상승했다. △관심 업종(48.9%)을 선호하는 이유 1위로 꼽았다. 올해 10위권에 새로 안착한 공기업들이 있다...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30일) 2024-07-30 15:45:41
│HD현대중│54.2│2.7 │효성중공업│102.9 │3.2 │ │공업││ │ │ │ │ ├────┼──────┼─────┼─────┼─────┼─────┤ │한국타이│51.0│11.5 │HD한국조선│92.6 │4.7 │ │어앤테크││ │해양 │ │ │ │놀로지 ││ │ │ │ │...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3일) 2024-07-23 15:45:41
│SK이노베이│54.2 │5.1 │ │템 ││ │션│ │ │ ├────┼──────┼─────┼─────┼─────┼─────┤ │HD한국조│87.7│4.6 │디아이│51.4 │27.6 │ │선해양 ││ │ │ │ │ ├────┼──────┼─────┼─────┼─────┼─────┤ │SK...
차기 대통령은? 이재명 35.9% 한동훈 24.6% [여론조사공정] 2024-07-04 07:41:23
전쟁 발발 시 국가를 위해 참전하거나 지원할 의사가 있느냐'고 물은 결과 응답자의 54.2%는 '의사가 있다'고 했다. '의사가 없다'는 응답은 28.5%, '잘 모르겠다'는 17.3%로 나타났다. 남성은 68.3%, 여성은 40.5%가 참여 의사를 밝힌 것으로 파악됐다. 이번 조사는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요즘 누가 TV 홈쇼핑 봐요"…방송 매출 확 쪼그라들었다 2024-07-03 07:21:07
최고 수치였다. 방송 매출액 대비 송출수수료 비율은 2019년 49.3%, 2022년 54.2%, 2021년 60.0%, 2022년 65.7% 등으로 매년 수직으로 상승 중이다. 전체 판매 수수료 중 송출수수료가 차지하는 비중 역시 지난해 기준 55.6%로 물류비 4.5%, 카드수수료 6.8%로 압도적으로 높다. 이 때문에 TV홈쇼핑 업계는 유료방송사업...
천덕꾸러기 'TV홈쇼핑' 방송매출 추락…송출수수료는 최대 2024-07-03 06:31:00
나가는 셈이다. 방송 매출액 대비 송출수수료 비율은 2019년 49.3%, 2022년 54.2%, 2021년 60.0%, 2022년 65.7% 등으로 매년 수직으로 상승했다. 지난해 TV홈쇼핑사의 전체 판매 수수료 중에서 송출수수료가 차지하는 비중 역시 55.6%로 물류비(4.5%)나 카드수수료(6.8%) 등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다. TV홈쇼핑 업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