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협력사 찾아가 상품 개발…단독 브랜드 확대 2024-03-18 08:26:28
GS샵, 협력사 찾아가 상품 개발…단독 브랜드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샵은 협력사에 직접 제안하는 '찾아가는 소싱'(Outbound Sourcing)을 통해 신규 브랜드 발굴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GS샵은 유통 채널 간 경쟁이 심화하고 있는 만큼 단독 상품의 경쟁력이 중요하다고 보고 지난해 7월...
GS샵·마녀공장 '마케팅 원팀' 2024-03-11 18:18:09
협약으로 마녀공장은 신제품을 GS샵에 단독으로 출시하고 GS샵과 상품 마케팅을 공동으로 펼치기로 했다. 그 첫 번째 사례가 오는 16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판매하는 미백·주름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사진)다. 이번 제휴는 고객층을 넓히려는 두 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다. GS샵은...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번 제휴는 고객층을 넓히려는 두 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다. GS샵은 마녀공장 제품 판매로 주로 20·30대 여성으로 이뤄진 마녀공장 충성 고객들이 자사 채널로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GS샵의 주...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2024-03-11 08:26:12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샵은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 마녀공장 신제품의 GS샵 단독 출시 ▲ 공동 마케팅 진행 ▲ 하반기 신제품 공동 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한다. GS샵은 이번...
쿠팡 떠난 CJ제일제당, 中 알리에 입점 2024-03-07 18:56:50
단축된다. 국내 업체들은 대응책 마련에 분주하다. GS샵은 ‘품질 불만족 시 100%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며 신선식품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 G마켓도 익일 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에 신선 상품을 추가했다. SSG닷컴은 ‘쓱1데이 배송’ 상품을 늘릴 계획이다. 하헌형/양지윤 기자 hhh@hankyung.com
너도나도 '알리'서 쇼핑하더니…남은 건 쿠팡뿐 '초비상' 2024-03-06 15:30:14
있다. 중국 e커머스의 공세에 국내 업체들도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GS샵은 '품질 불만족시 100%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며 신선식품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 G마켓도 익일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에 신선상품을 추가했고, SSG닷컴은 오후 11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배송해주는 '쓱1데이...
"중국 이커머스 알리·테무 앱 이용자 수 사상 최대 경신" 2024-03-06 10:43:23
11번가, 테무, G마켓, 티몬, 위메프, GS샵 순이었다. 종합몰 가운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쿠팡만 지난해 동월 대비 사용자가 증가했다고 와이즈앱은 설명했다. 이번 조사는 와이즈앱이 국내 안드로이드·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웹사이트 사용자 수까지 포함한 실이용자 수는 해당 순위와...
"2030은 TV 안봐"…홈쇼핑社, 모바일로 반전 노린다 2024-03-05 18:10:45
시급하다는 판단도 작용했다. 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GS샵·CJ온스타일·현대홈쇼핑·롯데홈쇼핑 등 홈쇼핑 4사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2404억원으로 전년 대비 40.4% 감소했다. 지난해 영업정지 처분을 받은 롯데홈쇼핑은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89.4% 급감했다. 2022년 송출수수료 협상 지연으로 2년치 송출수수료 부담이...
"품질 불만족시 100% 환불"…'초강수' 카드 꺼내든 GS샵 2024-03-04 10:00:47
급성장한 과일·채소 매출이 있다. 지난해 하반기 GS샵의 과일·채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늘었다. 올해 1~2월엔 전년 동기 대비 50% 늘었다. 신선식품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된데다 최근 과일 값이 급등하며 조금이라도 싼 곳에서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GS샵에 따르면 1~2월엔...
GS샵, 신선식품 예약판매 도입…"품질 불만족시 100% 환불" 2024-03-04 08:56:09
GS샵, 신선식품 예약판매 도입…"품질 불만족시 100% 환불"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샵이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준다는 조건을 내걸며 신선식품을 강화한다. GS샵은 4일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철 상품 사전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은 3월에 수확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