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통신장애 보상 조회기간 월말까지로 연장 2021-11-18 15:29:23
홈페이지(check.kt.com)와 전담 콜센터(☎080-001-0100)로 구성된다. KT가 고객들이 보상 대상과 보상 금액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설한 보상조회 홈페이지의 운영 기간도 이달 30일까지로 늘어난다. 앞서 KT가 공개한 이 보상조회 홈페이지는 이달 15일∼18일 단 나흘간 운영하기로 예정돼, 조회 기간이 짧다는 지적을...
"내 보상금은 얼마?"…KT, 전담 지원센터 오픈 2021-11-05 17:05:22
KT가 지난달 25일 전국적으로 발생했던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장애에 따른 고객보상을 위해 `전담 지원센터`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전담 지원센터는 전용 홈페이지와 전담 콜센터로 구성된다. 전용 홈페이지에서는 보상기준 및 보상대상을 안내한다. 단, 보상 금액 조회는 오는 14일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전담...
'통신장애 사태' KT, 오늘(5일)부터 보상 전담지원센터 운영 2021-11-05 14:53:39
KT가 지난달 25일 89분간 전국적으로 이뤄진 통신 장애에 대한 원활한 보상을 위해 5일 오후 2시부터 전담 지원센터를 열어 운영한다. 전담 지원센터는 별도 구축 예정인 전용 홈페이지와 전담 콜센터로 병행된다. KT는 전담 콜센터를 통해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소상공인 분류에서 누락된 고객의...
KT, 통신대란 피해보상 전담지원센터 개설 2021-11-05 14:35:27
전용 홈페이지(check.kt.com) 및 전담 콜센터(☎080-001-0100)로 구성된다. 전용 홈페이지에서는 보상기준 및 보상대상, 보상금액 등을 안내하며, 전담 콜센터는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소상공인 분류에서 누락된 고객의 추가 신청접수 등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통신장애 보상 전담 센터 개설…대상자 확인 기능 지원 2021-11-05 14:34:27
피해보상을 위한 후속조치다. KT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전담 지원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전용 홈페이지와 전담 콜센터를 각각 운영한다. 전용 홈페이지에선 인터넷 등 서비스 장애 보상 대상 여부를 조회할 수 있다. 전담 콜센터를 통해선 문의사항을 접수받는다. 전용 홈페이지 주소는 포털 정책에 따라 기사에 명기할...
KT, 장애보상 홈페이지·콜센터 등 전담 지원센터 개설 2021-11-05 14:30:13
KT, 장애보상 홈페이지·콜센터 등 전담 지원센터 개설 보상기준·대상 안내 및 추가 신청접수 지원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KT[030200]는 지난달 25일 전국 네트워크 장애 발생에 따른 고객보상을 위해 전담 지원센터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전담 지원센터는 전용 홈페이지(check.kt.com) 및 전담...
KT, IDC·로봇·AI…新사업 키워 수익원 다변화 2021-11-03 15:28:24
KT IDC 남구로’를 신설했다. AI 사업은 AI 콜센터 사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이 덕분에 IDC, AI가 포함된 KT의 AI/DX 분야 매출은 작년 2분기 1292억원에서 올 2분기 1372억원으로 늘었다. 로봇의 경우 올 7월 식당 서빙로봇 판매를 시작했다. 9월엔 중소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산업용 로봇 도입과 최적화, 운영에 이르는...
"점심 장사 공쳤는데"…KT 보상안에 뿔난 자영업자들 2021-11-01 14:21:52
바 있다. KT는 "추가 전담 콜센터를 통해 종합적으로 피해 접수를 받고, 적정한지 판단토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KT는 보상책 지원을 위해 전담지원센터를 이번주 중 열어 2주간 운영한다. 지원센터는 별도 구축 예정인 전용 홈페이지와 전담 콜센터로 병행 구성한다. KT는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보상 기준 및 대상 확인을...
"1,000원 준다고? 장난하냐?"…KT 보상안에 분노 2021-11-01 14:08:53
어렵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KT가 보상에 대해 가입자의 실제 피해가 아니라 자사의 재무적 관점에 따라 접근하고 있다는 주장도 나온다. 박현진 KT 네트워크혁신TF 전무는 보상이 부족한 것 아니냐는 지적에 "약관 이상으로 보상하기로 결정한 상태에서 보상의 신속성과 공정성을 고려해서 일괄보상안을 선택했다"며 "과거...
"고작 평균 1천원?"…KT 보상안에 고객들 분통 2021-11-01 13:49:43
어렵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KT가 보상에 대해 가입자의 실제 피해가 아니라 자사의 재무적 관점에 따라 접근하고 있다는 주장도 나온다. 박현진 KT 네트워크혁신TF 전무는 보상이 부족한 것 아니냐는 지적에 "약관 이상으로 보상하기로 결정한 상태에서 보상의 신속성과 공정성을 고려해서 일괄보상안을 선택했다"며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