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신사가 만들었지만 싫어할 수 없는 캐릭터로 승부" 2024-09-07 09:00:01
물론이고 스포츠·엔터테인먼트·유통·식음료 기업과의 제휴 등이 매출로 이어지면서다. 무너의 성공은 LG유플러스 내에서도 ‘예상 밖의 일’로 관심을 모았다. 사업 초기만 해도 ‘뭐 하러 그런 데 돈을 들이느냐’는 식의 회의적인 시선이 많았다고 김 담당은 회상했다. 김 담당은 “3위 사업자인 LG유플러스에겐...
'전기차 활활' 충격받은 한국인들?…"이 車는 다르다" 불티 2024-09-06 11:01:44
어려움을 겪는 폭스바겐이 전기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ID·4 활약으로 국내에서는 높은 판매고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 주차장 전기차 화재 이후 테슬라, 메르세데스-벤츠 등 수입 전기차 판매량이 전월 대비 일제히 줄어든 것과 달리 폭스바겐은 전월 대비 판매량이 급증했다....
[금주핫템] 라네즈 'T1 협업 립슬리핑 마스크'·미쏘 '클린 프레피' 2024-08-31 07:00:02
e-스포츠 구단 T1과 협업해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T1의 선수 5명이 선택한 향을 담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피지오겔은 이중 장벽 개선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선보였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 기술을 적용해 바르면 120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할 수...
하반기 대기업 35%만 신입 채용…'컬처핏' 면접으로 뽑는다 2024-08-27 17:56:21
'자동차·부품, 유통·물류, 의류·신발, 예술·스포츠' 등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이후 채용이 많았던 '여행·숙박·항공'업종은 올해는 채용규모가 크게 줄어들 것으로 조사됐다. ◆채용 트렌드 '직무적합성→컬쳐핏'으로 변화 최근 기업들의 채용 트렌드는 '컬쳐핏'의 확인이다....
트렌드포스 "상반기 TV 출하량 0.8% 증가…中 TCL 10%이상 성장" 2024-08-27 16:26:59
도움이 됐고, 유럽에서는 스포츠 이벤트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기저로 예상보다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하반기에는 전통적인 TV 수요 성수기가 도래하며 출하량 증가가 이어지겠지만 속도는 느릴 것으로 봤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TV 출하량은 전년 대비 0.2% 감소한 1억9천509만대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현대차·SK 이어 삼성, 회비납부 길열려…한경협, 옛위상 되찾나 2024-08-26 22:09:50
당시 한경협의 전신인 전경련이 미르·K스포츠재단 설립 자금을 기업들에 요청한 사실이 드러났고, 이는 4대 그룹의 잇단 전경련 탈퇴로 이어졌다. 한경협으로 재출범하면서 4대 그룹이 회원으로 이미 가입해 있던 한국경제연구원을 흡수 통합, 외견상 4대 그룹을 회원사로 두고 있었지만, '실질적 참여'라고는 할...
“배터리 비용 못 낮추면 전기차도 경쟁력 없어” 2024-08-25 11:04:44
나서기로 했다. 동시에 SK온, LG에너지솔루션 등 한국 제조사들과 협력해온 전기차 경쟁력의 핵심인 배터리에 대해선 미국 내 생산을 늘리고 생산 시작 시기도 앞당기기로 했다. 포드는 8월 21일(현지 시간) 보도자료를 내고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전기차 사업 효율화 전략을 발표했다. 우선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LG전자, 북미 프로풋볼구단 후원 확대…스포츠 팬층 겨냥 2024-08-24 07:20:00
서비스(FAST) LG채널에서 NFL과 스포츠 채널을 운영하는 등 스포츠 팬층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전문업체 LG AD 솔루션스가 올해 초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TV 사용자의 54%는 주당 5시간 이상 실시간 스포츠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
미디어 시장 변화…한계 봉착 케이블과 희망 생긴 OTT 2024-08-24 07:00:05
스트리밍의 스포츠 중계 강화 등 스포츠 유통도 스트리밍으로 넘어가면서 유료방송의 어려움은 더욱 가중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다이렉트미디어랩은 "급격하게 오르는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료는 점유율 확대에 부담이 될 수 있지만, OTT 사업자들이 저렴한 광고 기반 요금제를 잇달아 내놓으면서 고객들을 유인하고 있어...
LG유플러스, 올림픽 중계팀 격려 2024-08-22 19:01:07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열린 파리올림픽에 방송 중계 회선을 단독으로 제공하며 방송 중단이나 지연 없이 무결점으로 대회 중계를 마쳤다. 네트워크 관리를 맡은 이동일 LG유플러스 방송중계팀 책임은 “방송 중계를 위해 준비한 4개 회선의 해저케이블 중 2개 회선에서 장애가 있었지만, 송출이 매끄럽게 유지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