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9CM, 슈즈브랜드 탐스(TOMS) 온라인 PT로 화제 2014-02-26 10:19:38
외부 메이저 브랜드와 새로운 방식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프라인 론칭 행사의 콘셉트를 차용한 온라인 프리젠테이션(이하 pt)가 그것.29cm는 그동안 각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출시하는 시점에 맞춰 해당 브랜드의 협력사 또는 관계사를 초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pt를 실시해왔다. 기존...
대한항공, 도착시간 잘 지키는 글로벌 항공사 선정 2014-02-20 10:11:22
Performance Service Awards)`에서 메이저 글로벌 항공사 중 10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플라이트스탯츠는 전 세계 800여개 주요 항공사의 스케줄 정보를 받아 그 중 상위 200개 항공사의 여객기 운항자료를 관련 항공당국과 공항 운영기관 등으로부터 수집/분석해 항공사의 정시성 결과를 평가하는 공신력있는...
제이세라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참여… 기대↑ 2014-02-19 19:16:07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불렀다. 이 곡은 밝은 메이저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박진호가 작사,작곡했다.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김다솜-백성현-황선희-김형준-곽희성의 역대 최연소 청춘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보다 발랄해진 분위기를 전하며 시청률 고공 행진 중으로 이번 ost 를 통해 한층 더 따뜻한 이미지로...
[인디차트] 정준일 ‘보고 싶었어요’ 1-2월 차트 1위 독주행진 2014-02-17 14:34:34
30위권에 진입하는 등 인디뿐만 아니라 메이저 음반시장에서도 돋보이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앨범이 공개된 직 후 전곡 모두가 음원사이트 10권내에 진입하며 앨범의 퀄리티 또한 입증했다. 지난 2월 5일에 발매된 혼성그룹 참깨와 솜사탕의 새 정규앨범 ‘마음거리’가 많은 인디 거장들을 제치고 당당히 2위를...
볼티모어行 확정 윤석민··3년 575만 달러 헐값 논란? 2014-02-14 09:36:23
무대에서 메이저리그에 직행한 두 번째 선수가 된다. 하지만 윤석민의 계약금액이 575만달러 우리 돈으로 61억원에 불과하다는 점은 의문으로 남는다. 메디컬테스트가 끝나야 옵션이나 보너스 등 구체적인 조건이 제시된다는 점을 감안한다 하더라도 헐값 논란이 있을 수 있는 금액이다. 윤석민의 국내시장 몸값은...
정기고, 소유와 함께 부른 ‘썸’… 음원 차트 정상 차지 2014-02-07 16:50:00
사이트를 공개된 정기고, 소유의 듀엣곡‘썸’은 현재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을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 리스너 사이에서는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정평이 난 정기고 이지만 메이저 입성과 동시에 차트 1위는 신선한...
[6일 증권사 추천종목] NAVER·KT뮤직 등 2014-02-06 07:54:44
유통회사인 kmp홀딩스를 인수하며 국내 메이저 기획사의 음원유통권을 확보. kt가 보유한 음악사이트 지니를 양수하며 회원수가 늘었으며 정부의 음원 가격 현실화 정책에 힘입어 중장기 상승 전망) - 성광벤드(지난해 하반기 조선사와 건설사들의 이연물량 발생으로 수주가 감소했으며 환율 여건 악화 등의 반영으로 주...
[인디차트] 정준일 ‘보고 싶었어요’, 자우림 어반자카파 제치고 1위 등극 2014-02-04 20:29:17
등 인디뿐만 아니라 메이저 음반시장에서도 돋보이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앨범이 공개된 직 후 전곡 모두가 음원사이트 10권내에 진입하며 앨범의 퀄리티 또한 입증했다. 어반자카파(urban zakapa)의 정규 3집 ‘03’은 지난 차트에 이어 2위를 지켰으며 자우림 (jaurim)의 9집앨범 ‘goodbye, grief’는 2계단...
'수증기 내뿜는 왜소행성' 세레스 대체 어떤 별? 2014-01-24 19:12:24
검색어가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의 최상단을 점하고 내려올 줄 모르고 있는데서 비롯합니다. 국내 인터넷 매체들은 이에 따라 이 검색어를 활용해 ‘기사’를 나이아가라나 이과수의 폭포수처럼 쏟아내고 있습니다. 건수로 따져 수백을 넘어 천 단위로 보이는 이 기사들은 하지만...
엠게임 '열혈강호2', 동남아시아 공략 나선다! 2014-01-15 14:33:31
및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큐비넷'의 andy choe대표는 ''열혈강호2'는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열혈강호 온라인' 전작의 인지도로 비공개 테스트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다양한 pvp(유저간 대전) 시스템과 액션성이...